가성비 마트피자 | 이마트 먹물 불고기 피자

DELIVERY KING

2020. 12. 11. 12:20

반응형

일명 피자카드라 불리우는 신한카드 더베스트F 이마트피자 무료혜택 소진을 위해 방문한 이마트 은평점.. 매달 피자를 한판씩 줘서 월말까지 이마트 피자를 먹어야만 한답니다.. 유효기간 연장이 안되는 기프티콘이라.. 먹어야 하는 의무(?)가 있음.. ㅠ.ㅠ.. 이번 달엔 어떤 피자를 먹어야 하나 고민.. 



역병창궐로 서울시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을 하고 나중에경기도까지 가세하게 되면서 이마트 이용하실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8시 되면 거의 파장 분위기고 9시부턴 포스 자체가 막힌답니다.. 그나저나 매출에 엄청난 타격이 있을듯.. ㅡㅡ;;..   




이마트 피자카운터는 지하1층 밀크앤허니 베이커리 매장 내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SUPER PRIME PIZZA라고 써있는 요 간판을 찾으시면 되는데..



보시다시피 정말 정말 작은데다 완전 구석이라 못찾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피자 냄새를 따라 오심 OK.. ㅋㅋㅋ..



이마트 슈퍼프라임피자.. 여기서 피자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카운터에 직원분이 없을 땐 호출하심 갑자기 직원분이 샤샤삭 하고 나타남.. 일단 주문을 빨리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빨리 픽업할 수 있다는거..



이마트피자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실 분들이 계실듯 해서.. 메뉴판 싹 찍어 봤습니다.. 올뉴콤비네이션 XL 13,500원 새우&치킨피자 XL 14,500원..



6가지맛피자 15,500원, 먹물불고기피자 L 12,500원.. 더베스트카드 피자 기프티콘으로는 먹물불고기피자를 먹을 수 있는데.. 기프티콘은 금액권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추가금을 지불하시면 다른 피자로 교환도 가능..



세가지치즈피자 L 12,500원 3가지맛피자 13,500원.. 3가지맛은 새우&치킨, 불고기, 콤비네이션.. 6가지맛은 치즈, 불고기, 올리브, 새우&치킨, 베이컨포테이토, 스테이크가 된다는..



오이피클은 별도판매.. 300원이라 부담없어요.. 갈릭디핑소스나 핫소스는 알아서 준비하셔야 하고요..



오동통한 소시지 육즙폭발~ 더블 빅도그 출시.. 가격은 2개 4,800원.. 요거 궁금하네요.. 조각피자도 3,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3,000원이면 딱 좋겠고만 흠..



이마트피자가 사이즈가 크다 보니 양이 아주 많거든요.. 많은 양이 부담스런 분들을 위해 하프사이즈 치즈디럭스피자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완전 저렴한 5,900원.. 조각피자랑 가격 차이도 별로 없음.. 치즈디럭스가 밸류메뉴네요.. 실제 잘 나간다 합니다..



사진도 맘껏(--) 찍고 했으니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저 남자직원분 엄청 친절해서 깜놀함.. 고객의소리에 칭찬글을 남기고 싶은 기분이었음..



피자가 구워지는 잠깐의 시간을 이용해 전 스타벅스로.. 무료쿠폰이 있어서 써줘야 했다는.. 사이렌오더 주문 후 올라 왔네요..




무료음료쿠폰으로 주문하면 좋은 비싼 메뉴 토피넛 팝콘트리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로스트 더블로 해서 주문하면 하면 훨씬 맛있다는거..



매장용컵으로 해서 주문하면 휘핑크림을 훨씬 많이 올릴 수 있는데 지금은 돔리드 씌워 줘야 해서 그게 안되니까 넘 슬퍼요.. 그나저나 역병이 진정될 기미가 안보이니 어쩔.. 스벅 2021 플래너 대량재고 떠안을듯.. ㅠ.ㅠ.. 토핑된 홀리데이 팝콘은 코팅이 되어 있긴 한데 크림이랑 드리즐 먹으면서 점점 눅눅해지니 먼저 드시는게 좋음..



프라푸치노 한사발 땡긴 후 오니까 딱 픽업시간.. 15분이 생각보다 빨리 지나감.. 근데 배부르다.. 피자 어떻게 먹지.. ㅋㅋㅋ..



매장에서 먼저 계산하면 바코드를 찍을 수 없게 계산완료 스티커를 붙여 준답니다.. 계산할 필요가 없으니 피자 들고 유유히 바로 나오심 OK..



피자박스가 이리 차분하게 바뀌었어요.. 화덕피자도 아닌데 대체 왜.. 전의 피자박스 디자인이 아메리칸필 나고 괜찮았던거 같은데 흠..



BLACK INK BULGOGI PIZZA.. 먹물 불고기 피자.. 가격 : L 12,500원..



검정색 먹물도우에 불고기가 호쾌하게 토핑된 피자.. 까만 도우에 까만 토핑이라 왠지 모르게 시크한 느낌??..



일반 불고기 피자처럼 자잘한 불고기 토핑이 아니라 일명 갈비(--) 토핑입니다.. 불고기가 진짜 불고기.. 크고 실하다는거..



치즈로 덮여 잘 안보이시겠지만 리얼 불고기처럼 양파가 많이 들어갑니다.. 진짜 불고기양념을 썼는지 맛도 완전 불고기 그대로인데 약간 더 달달함..



토핑이 무겁고 치즈도 넉넉해 우수수 쏟아져 대참사가 벌어질 수 있으니 수평을 유지하면서 드셔야 한다는.. 근데 먹물도우가 의외로 나쁘지 않네요요.. 제가 곡물도우나 먹물도우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마트 먹물도우는 일반 도우와 별 차이가 없는 기분.. 쫄깃하고 먹을만 함..



특히 불고기 토핑이 실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뒷맛이 살짝 매콤한게 흠이긴 한데 정도가 심하진 않아 납득은 되는.. 근데 프라푸치노 흡입하고 와서겠으나 넘 배부르다.. ㅠ.ㅠ..



쓸데없는 토핑없이 단순명료한 맛이라서 맘에 듭니다.. 전에 먹었던 리코타바질피자, 세가지치즈피자보다 훨씬 맛남.. 




지인분들께서도 흡족해 하시는 눈치.. 올 자연치즈 피자가 1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볼륨이라면 정말 불만을 가지지 힘들지 않을까 생각한다는.. 이 가격에 3~4인이 끼니를 때우긴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다는거 다들 명심하셔야 한다는거.. 가성비에선 정말 마트피자를 당해낼 수 없단 결론..



암튼 먹물불고기피자 도전은 성공적이었던 걸로 결론남.. 12월엔 새우&치킨 피자에 도전하고 싶은 기분이네요.. 언제나 즐거운 이마트피자 숙제 시간.. ㅡㅡ;;..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은평구 응암동 90-1 | 이마트 은평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