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게 맛있는 딸기케익 | 할리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COFFEE ROASTER

2021. 3. 9. 16:00

반응형

할리스 쿠폰 유효기간 마지막 날이라 어쩔 수 없이 찾은 HOLLYS COFFEE.. 쿠폰은 주면 써주는 게 예의입니다.. 저는 황당한(?) 내용만 아니면 웬만하면 다 써요.. ㅋㅋㅋ..

 

자주 찾은 할리스 매장인 할리스커피 합정역점.. HOLLYS COFFEE HAPJEONG STATION.. 

 


할리스 멤버십 이벤트.. 봄시즌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나온 딸기케이크 구매 시 카페 아메리카노 증정쿠폰.. 할리스는 이런 멤버십 쿠폰 꽤 자주 뿌린다는.. 지난달 미션푸드(?)는 머쉬룸 수프볼이었는데 이번엔 딸기 케이크..

 

쿠폰 마지막 날이고 저녁이라 딸기케이크 없으면 매우 곤란한 상황이었는데.. 쇼케이스에 딸기케이크가 엄청나게 대기 중이더라고요.. 쿠폰수요 예측하고 많이 갖다 놓은 듯..

   

할리스커피 봄 시즌 프로모션 쿠폰세트.. ㅋㅋㅋ..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100원..

 

쿠폰으로만 마시는 메뉴 할리스 아메리카노.. 진짜 쿠폰 아니면 아메리카노를 마실 일이 절대 없답니다.. ㅋㅋㅋ..

 

예전엔 할리스커피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프리미엄 블렌드 마셔 보고 생각이 확 바뀌었죠.. 어찌나 쥬시 하던지.. 그냥 에스프레소 블렌드도 쿠폰으로 계속 마시다 보니 커피맛에 적응된 듯 한 느낌.. 단점보단 장점이 보인달까..

  

STRAWBERRY FRESH CREAM CAKE.. 딸기 생크림 케이크.. 5,800원..

 


할리스커피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라운드형으로 생긴 큰 거랑 기본형 두 가지가 있는데.. 딸기 생크림 케이크 달라고 하면 둥근 거냐 삼각(?)이냐 물어보는데 삼각이라고 해야 이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를 준답니다.. 근데 딸기 듬뿍 생크림 라운드 케이크가 더 비싼데 가성비는 더 좋아요.. 거긴 딸기가 여섯 개나 올라감.. ㅡㅡ;;..

 

할리스에서 봄 시즌이면 만나 볼 수 있는 시즌 기본 케이크.. 올해도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주었다는..

 

딸기 먼저 먹는단.. ㅋㅋㅋ..

 

케이크 생지에 딸기 생크림을 샌드하고 화이트 생크림으로 마무리.. 

 

할리스는 보통의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는 달리 딸기가 들어간 딸기크림이 들어간다는 거에 주목을.. 

 

근데 딸기생크림이 진하다 보니 부드럽지가 않아서 역효과가 나는 기분.. 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부탁드린다는.. ㅡㅡ;;..

  


어쨌든 쿠폰 덕분에 오랜만에 할리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체험할 수 있었던.. 지난주에 먹은 파스쿠찌 케이크가 더 맛있는 걸로 결론이 나서 살짝 안타깝지만.. ㅋㅋㅋ..

 

할리스 합정역점 많이 찾아주시면 좋겠어요.. 요즘 빈 테이블이 너무 많이 보여 안타깝네요.. 팬데믹의 끝은 언제가 될까요.. ㅡㅡ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