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에 바르는 츄파춥스 캔디 | 립스매커 추파춥스 라즈베리 립밤

BEAUTIFUL WORLD

2021. 3. 13. 10:10

반응형

립밤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상황에서 지인분께 선물 받은 립밤~ 립스매커 추파춥스라즈베리 플레보드 립밤.. 그동안 립밤은 면세점에서 한 번에 여러 개 왕창 구입해서 남용하며 살아왔는데.. 코로나 사태로 화장품 절벽공급을 겪고 있어서.. ㅠ.ㅠ..

   

LIPS MACKER.. CHUPA CHUPS RASPBERRY FLAVORED LIP BALM.. 립스매커.. 추파춥스 라즈베리 플레보드 립밤.. 가격 : 4g 9,900원..

 

 

추파풉스 립밤은 기내면세점 책자에서 여러 번 본 기억이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좋네요??.. 2천원대면 나름 살만한 가격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물론 정가는 의미 없는 9,900원이지만.. ㅋㅋㅋ.. 코카콜라, 환타, 추파춥스 등등 모두 2,900원에 판매 중.. 2개 이상 구입 시 20%할인도 되고 생각보다 저렴.. 이마트몰 립스매커 공식지정 정품 립밤 구입은 → 요기로..

 

추파춥스 립밤은 4g으로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았습니다.. 0.5g만 더 썼으면 기존 립밤과 비교하기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없지 않지만.. 귀엽긴 하네요..

 

립스매커 립밤 대량 영입으로 당분간 립밤 걱정은 없이 살 수 있게 되었네요.. 사도 사도 부족한 게 립밤이긴 하지만 암튼..

 

전에 립스매커 코카콜라 립밤을 지인분께 받은 적이 있는데 그거랑 그냥 똑같은 느낌이네요.. 당연한건가.. ㅡㅡa..

 

너무나 깜찍한 사이즈.. 라즈베리향이 뿜뿜 날 것만 같은 외모를 자랑..

 

4.5g인 꼬달리 립컨디셔너와의 비교샷.. 츄파춥스와 0.5g 차이지만 추파춥스 쪽이 훨씬 작습니다.. 꼬달리가 내용물에 비해 케이스가 큰 듯.. 

 

전성분 : 피마자오일, 세틸아세테이트, 비즈왁스, 칸데릴라왁스, 향료, 폴리부텐, 파라핀, 참깨오일, 카나우바왁스, 하이드로제네이티드콩오일, 미네랄오일, 아세틸레이티드라놀린알코올,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밀배아오일, 스테아릭애씨드, 프로필렌글라이콜, 네오탐, 프로필갈레이트, 시트릭애씨드, 적색201호, 황색202호.. MADE IN U.S.A.. 

 

굵은 글씨로.. 만 6세 이하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화장품이오니 직접 먹지 마세요~ 라고 쓰여있습니다.. 먹으면 안돼요 어린이 여러분.. ㅋㅋㅋ..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예상대로의 라즈베리색 립밤..

 

 

생각보다 라즈베리향이나 단향 같은 게 강하게 느껴지진 않고.. 그냥 과일향 립밤 같은 느낌이네요.. 향이 더 요란했으면 좋겠는데.. 기대에 미치치 못하는..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겠지만 색이 있는 컬러드 립밤입니다.. 마스크에 립밤이 뭍어나고 등등 안 좋아하시면 스프라이트 립밤으로 가셔야 하지 않나 싶고요..

 

의외로 제품 품질은 괜찮은듯.. 꼬달리, 바이오더마 립밤을 사용하다 추파춥스로 넘어왔는데요.. 발림성이 좋지 않긴 하지만 보습력이 떨어진다는 느낌은 없네요 의외로..

 

암튼 생각보다 괜찮네요.. 기본에 충실한 립밤인 걸로 결론.. 가격이 너무 좋아서 사실 불만을 가지기가 힘드네요.. 낱개로 구매 가능한 데다 기내 면세점 립스매커 세트 가격보다 더 저렴.. 암튼 착한 가격 너무 매력적인 듯.. ㅋㅋㅋ.. 추파춥스립밤 여러 개 확보한 관계로 당분간 립밤 걱정 없이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엔 체리코크나 환타오렌지 립밤에 도전해보고 싶은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