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파스쿠찌 파쿠데이 | 초코베리 케이크

COFFEE ROASTER

2021. 6. 17. 16:09

반응형

파쿠데이 행사 때문에 파스쿠찌를 찾을 수밖에 없었던.. 매월 진행하는 파스쿠찌 파쿠데이 행사는 진짜 몇 달 연속 참여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진짜 개근상 줘야 함.. ㅡㅡㅋ..

 

매월 8,9일에는 혜택이 쏟아진다~.. 파스쿠찌 89데이.. 6월 쿠폰은 케익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FREE.. 뭐 예상대로의 내용이네요.. 6월에도 서프라이즈는 없었음.. ㅡㅡ;;..

 


파쿠데이에도 매우 평온한 분위기였던 파스쿠찌 메세나폴리스점의 모습..

 

카카오 비디오 스테이션으로 재정비한 후 동영상이 잘 올라가서 기분이 좋네요.. 유튜브 쓰는 거 넘나 귀찮았는데 다행.. 돈도 안되는 티스토리 신경써줘서 고마워요 카카오.. ㅠ.ㅠ..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300원..

 

저에겐 쿠폰전용음료인 아메리카노.. 진짜 자발적으로 주문해서 마실 일이 절대 없는 음료.. ㅋㅋㅋ..

 

너무 더워서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쭉쭉 들이키니 시원하네요.. 

 

CHOCOLATE BERRY CAKE.. 초코베리 케이크.. 6.300원..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름이 초코딸기 케이크였지만.. 초코베리로 바뀌었답니다.. 시장에서 딸기 조달이 안 되는 관계로 딸기 장식이 체리로 바뀐 것이죠.. 근데 체리가 아닌 베리가 붙었을까나.. 초코 체리 케이크여야 할 듯한데 흠.. 

 

이 케이크뿐만 아니라 딸기 올라간 케이크 전부 다 체리로 교체라죠.. 근데 케이크 장식은 딸기인듯.. 다크 한 체리로는 기분이 전혀 안 난다고 막.. ㅋㅋㅋ..

 

진한 초콜릿 시트에 화이트 초콜릿 & 밀크 초콜릿 크림 룰루..

 


크림 사이사이 박힌 크런치는 빠져도 될꺼 같은데 투썸도 그렇고 왜들 못 넣어서 난린지..

 

암튼 무난하게 맛있어서 언제 먹어도 좋은 케이크.. 

 

하지만 조각케이크 가격이 무려 400원씩이나 올라서 우울.. 5천원대에 먹을 수 있었던 그 시절이 그립네요.. 음료 가격 안올린 걸로 만족해야 하려나.. 물가가 계속 올라서 너무 무섭습니다.. ㅠ.ㅠ..

 

암튼 파쿠데이 덕분에 케익과 아메리카노를 저렴하게 공급받았다는 훈훈한 스토리입니다.. 늘 아메리카노긴 하지만 파스쿠찌는 쿠폰 많이 줘서 좋음.. 경쟁업체들도 본받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