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멤버십 6월 쿠폰 | 딸기 생크림 케이크

SWEET'N BITTER

2021. 6. 12. 16:16

반응형

할리스커피 6월 멤버십 쿠폰팩 소진을 위해서 방문한 할리스커피 서울대병원점.. 할리스는 매달 1일 멤버십 회원에게 쿠폰을 주는 착한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는..

 

6월 멤버십 쿠폰팩은 이런 구성입니다.. 5월은 쿠폰을 4장 줬었는데 한 장 줄어 3장이 된 대신에.. 바닐라 딜라이트 무료쿠폰이 들어 왔습니다.. 추가 주문 필요 없는 순수한(?) 무료쿠폰.. 할리스가 웬일??..

 


아메리카노도 아닌 무려 바닐라 딜라이트 무료!!.. 이번 바딜 무료쿠폰은 멤버십회원 전체에게 주는 것은 아니고 레드, 다이아몬드 등급 한정.. 골드등급은 시즌음료 구매시 바닐라딜라이트 무료제공이고, 실버등급은 그조차 없음.. ㅡㅡ;;.. 이렇게 등급차별을 할 줄은 몰랐는데.. 하이브로우 캠핑굿즈 할인쿠폰까지 등급별로 차등을 확실히 두는 분위기죠.. 앞으로 이런 차별은 계속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지인분 승급을 도와드려야겠네요.. 일단은 크라운 12개 골드 등급을 목표로.. 

 

할리스 멤버십 골드는 크라운 12개라 크게 어렵지 않지만.. 레드는 크라운이 48개나 필요해서 쉽지 않답니다.. 레드 승급에는 대략 24만원이상을 투자하셔야 한다고 보심 될 듯.. 올해부터 금액별 크라운이 생겨서 그래도 예전보다 승급이 쉬워지긴 했어요.. 차별은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할리스의 경우는 기존에 안 주던 걸 더 챙겨 주는 거라 회원 입장에서 손해볼껀 없음.. ㅡㅡ;;.. 암튼 이번엔 서울대병원점 공략..

 

HOLLYS COFFEE.. SEOUL NATIONAL UNIVERSITY HOSPITAL.. 할리스 서울대병원점의 모습.. 병원 규모에 비해 매장이 크진 않고 테이블도 몇 개 없습니다만.. 본관 1층이라는 위치에 비하면 손님이 완전 많지는 않아서 종종 이용하고 있답니다..

 

바닐라 딜라이트는 스마트오더로 주문하고 방문.. 할리스는 쿠폰 여러장 사용은 안되더라고요.. 따로 결제 귀츈.. ㅡㅡ;;..

 

6월 쿠폰팩 콜드브루 1+1 쿠폰으로 한 잔 더~..

 

COLD BREW.. 콜드 브루.. 레귤러 4,500원..

 

콜드브루는 쿠폰 아니면 마실 일이 없는 메뉴.. 아메리카노보다 400원이나 비싸거든요.. ㅡㅡ;;..

 

하지만 1+1 쿠폰이 있으면 마실만 하다는.. 할리스는 달콤한 향에 뒷맛도 깔끔.. 여름엔 역시 콜부인가 싶기도 하고..

 


VANILLA DELIGHT.. 바닐라 딜라이트.. 레귤러 5,900원..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오랜만이네요.. 할리스는 바닐라 시럽이 아닌 파우더를 써서 근본적(?)으로 다른 바닐라 라떼랍니다..

 

하지만 별로라는 지인분의 냉정한 평가.. ㅋㅋㅋ.. 프리미엄 딥라떼가 더 좋으시다고.. ㅡㅡ;;..

 

STRAWBERRY FRESH CREAM CAKE.. 딸기 생크림 케이크.. 5,800원..

 

이 매장은 늘 케이크 선택권이 별로 없어 아쉬운.. 리얼 벨지안도 없고 힝.. ㅠ.ㅠ.. 덕분에 오랜만에 딸기 생크림..

 

뉴욕치즈, 리얼벨지안초코와 함께 할리스 스테디셀러 케이크.. 기본 케익시트에 딸기 콕콕 박힌 딸기생크림..

 

오랜만의 딸기생크림 케이크네요.. 봄에는 진짜(--) 딸기케익들이 쥬르르 나와서 딸기생크림 먹을 기회가 없었거든요.. ㅋㅋㅋ..

 


생크림 케이크치곤 많이 뻑뻑하지만 그래도 무난한 맛.. 

 

쿠폰으로 훈훈한 시간이 되었던 할리스커피 서울대병원점.. 건강을 되찾아 그만 오고 싶은 곳이지만.. 당분간은 계속 찾게 될듯한..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