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오쉬번 X 스테이크패티 | 버거킹 통새우X 버거

QUICK SERVICE

2021. 7. 27. 08:15

반응형

버거킹에서 X시리즈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버거킹에 다녀왔답니다.. X시리즈는 몬스터, 콰트로치즈, 통새우 3종이 나왔고 몬스터버거도 시즌2 개념의 몬스터II가 나오고 했다는..

 

BURGER KING.. X IS BACK.. X가 돌아왔습니다.. 몬스터X는 치킨+베이컨+스테이크, 통새우X는 통새우+치즈+스테이크, 콰트로치즈X는 할라피뇨+4치즈+스테이크 이런 구성입니다..

 


버거킹 행사와 쿠폰은 패스트푸드 업계 부동의 1위라고 생각합니다.. 물량공세가 정말 대단하기 때문에 사실 버거킹이 맥도날드, 롯데리아보다 더 저렴하단 사실.. 앱쿠폰은 무려 18가지나 있답니다.. 신메뉴인 몬스터2와 몬스터X 시리즈 모두 쿠폰이 있으니 신메뉴 드실 분들은 앱쿠폰을 활용하시면 살짝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BURGER KING.. SEOGYO-DONG JUNCTION.. 버거킹 서교동사거리점의 훈훈한 모습..

 

손님이 항상 없어서 언제든지 마음놓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랍니다..

 

쿠폰으로 할인받아서 키오스크 주문.. 페이코 결제돼서 편하네요..

 

버거킹 몬스터2 통새우를 먹을까 했는데 그냥 몬스터는 양이 많거든요.. 그래서 만만한 몬스터X로.. 

 

COCA COLA ZERO.. 코카콜라 제로.. 레귤러 1,800원..

 

요즘 제로콜라에 맛들여서 버거킹에서도 제로콜라를 시도해봤네요..

 

일반 콜라에 비해 탄산이 많이 딸리는 기분.. 제로콜라는 캔으로만 마시는 걸로.. ㅡㅡ;;..

 

FRENCH FRIES.. 프렌치프라이.. 레귤러 1,700원..

 

쿠폰 사용 시에 사이드 메뉴 변경은 안되네요.. 감자튀김 고정입니다..

 


각진 버거킹 프렌치프라이.. 케찹을 듬뿍 찍어 냠냠..

 

버거킹 감자튀김은 여전히 미묘.. 두툼한데 그 장점을 못살렸달까.. 어쨌든 저와는 맞지 않는 걸로..

 

WHOLE SHRIMP X.. 통새우 엑스.. 가격 : 단품 7,900원, 세트 9,900원..

 

버거 이미지 사진과는 아주 많이 다르게 나온 모습의 통새우X.. 같은 버거 맞나 싶은.. ㅋㅋㅋ..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요즘 대세인 브리오쉬 번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 확인할 수 있겠고요..

 

통새우 X인데 새우가 통 보이질 않아서 한참을 찾았음.. 뒤쪽에 숨어 있었네요.. ㅋㅋㅋ.. 

 

통새우X 버거 구성은 브리오쉬번-마요네즈-양배추-토마토-양파-스파이시토마토소스-갈릭통새우-아메리칸치즈-스테이크패티-번의 순서..

 

같이 나온 신메뉴 몬스터2 통새우와 비슷해 보이실지도 모르지만 정말 다릅니다.. 통새우X 치즈 들어가는 자리에 몬스터2통새우버거는 새우패티가 들어갑니다.. 몬스터는 말그대로 괴물이에요.. ㅡㅡ;;..

나이프로 커팅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와퍼사이즈인 몬스터2보다 X가 버거 사이즈가 작습니다.. 하지만 패티는 더 도톰한 스테이크패티를 사용하고 있어 고기맛은 더 진하다는 거.. 

 

소스가 전보다 덜 매워서 좋긴 한데.. 번은 예전 호밀브리오쉬가 더 나은듯한 기분이네요.. 통새우도 더 맛있게 할 수 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확실히 지져줬으면 좋겠고, 마늘향도 더 입혔으면 좋겠고..

 


궁금해서 몬스터2통새우도 먹어 봤는데 새우패티 더 들어가서 통새우X보다 더 맛있긴 하더란.. 근데 몬스터2는 역시 저에겐 부담스러운 사이즈여서.. 저에겐 고기 두꺼운 X가 더 좋은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