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파스쿠찌 신메뉴 | 멜론 생크림 케이크

COFFEE ROASTER

2021. 8. 9. 08:05

반응형

8월 들어서 커피전문점에서 여름시즌 마지막(?) 신메뉴를 쏟아 내면서 저 또한 바빠졌네요.. 카페 파스쿠찌에서는 멜론 생크림 케이크, 레몬 생크림 케이크 콤보가 나왔단..

 

해피포인트 앱에서 8월은 매주 수요일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아메리카노냐 하지만서도.. 이 쿠폰은 2천원 이상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메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거.. 암튼 기존 쿠폰들보다 좋은 쿠폰입니다.. 수요일엔 파스쿠찌.. ㅡㅡ;;..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로 더 상황이 안 좋아진 파스쿠찌 가재울점의 모습.. 공부하시는 분들도 요샌 안보임.. ㅠ.ㅠ..

 

신메뉴 멜론 생크림 케이크 주문하고 아메리카노는 쿠폰으로.. 익숙한 모습입니다.. ㅋㅋㅋ..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300원..

 

웬만하면 핫 아메리카노 마시는데 너무 더워서 아이스로 주문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입추라는데 왤케 더운 건지..

 

요즘 아메리카노는 파스쿠찌와 할리스에서 주로 마시는데.. 제 입맛엔 할리스보단 파스쿠찌인 듯.. ㅡㅡ;;..

 

MELON FRESH CREAM CAKE.. 멜론 생크림 케이크.. 6,300원..

 

레몬 생크림 케이크는 품절이라 멜론 생크림 케이크로 주문할 수 밖에 없었던.. 

 

음료는 오렌지색 칸탈로프 멜론으로 내놓고는 케익은 왜 머스크..

 

자료사진 : 칸탈로프 멜론 그라니따.. 깔맞춤 해줬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ㅋㅋㅋ..

 

멜론 생크림에 멜론 케익시트 조합이라 좋네요.. 크림 사이에 큼직한 멜론 콤포트도 들어가 있고 성의 있네요..

 

 

일단은 멜론 화이트 초콜릿부터 냠냠.. 그러고 보니 올해 마트 갔을 때 멜론이 잘 안보였단 생각이.. 흉작인가요.. ㅡㅡa..

 

당연하게도 메로나맛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았지만.. 무난하게 맛있네요.. 이번 신메뉴 먹으면서도 느낀 거지만 파스쿠찌 생크림 케이크는 리스크가 적은 듯.. 멜론 생크림 케이크도 그 연장선상에 있었다고 보이고..

 

다음엔 칸탈로프 멜론 그라니따와 함께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계속해서 지급되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써줘야 해서 멜론-멜론 조합이 실현될는지는 의문..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