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얼그레이 커스터드 롤 | 유자 캐모마일 블렌디드

COFFEE ROASTER

2021. 8. 27. 09:10

반응형

생일쿠폰 소진을 위해서 방문한 커피빈 응암동점.. 이마트 갔다가 바로 빨려 들어가기 딱 좋은 매장이랍니다.. 그나저나 밀린 생일쿠폰 처리하기에 요즘 많이 바쁘네요.. ㅡㅡ;;..

 

THE COFFEE BEAN & TEA LEAF.. 커피빈은 2층..

 

손님 너무 없다.. 완전 좋음.. ㅋㅋㅋ..

 

커피빈 생일쿠폰으로 주문한 휘핑크림 올린 유자 캐모마일 아이스 블렌디드와 생일케익 소보로 얼그레이 커스터드 롤..

 

YUZU CHAMOMILE ICE BLENDED.. 유자 캐모마일 아이스 블렌디드.. 라지 7,300원..

 

생일쿠폰으로는 무조건 비싼거죠.. 커피빈 생일쿠폰 또는 퍼플카드 무료쿠폰으로 드시면 좋은 메뉴를 잠깐 소개하면.. 저는 스몰 사이즈 기준으로 6,500원 미만의 메뉴들은 제끼는 게 마땅하고.. 단일 사이즈 메뉴도 탈락입니다.. 커피빈은 무료쿠폰으로 L사이즈 음료도 가능하기 때문에 비싸고&크고 한 거 주문하면 된다고 생각하세요..

  

암튼 커피빈 무료쿠폰 추천 메뉴는 비싼 아이스 블렌디드계 음료들.. 6,500원 음료 : 캐러멜IB, 헤이즐넛IB, 후레쉬망고IB, 유자캐모마일IB, 그린티IB.. 6,800원 음료 : 화이트포레스트IB, 블랙포레스트IB.. 그리고 엑스트라 무료추가가 되신다면 휘핑크림이나 샷추가까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 주로 가장 비싼 블랙포레스트, 화이트포레스트에 샷추가를 하는 편(?)인데 가끔은 유자나 망고, 그린티도 마신답니다.. ㅡㅡ;;..

 

유즈 캐모밀은 커피빈의 유일의 티계열 아이스 블렌디드인데요.. 캐모마일티 베이스인지라 대중적인 선호도가 가장 떨어지는 블렌디드가 아닐까 생각되는.. 하지만 오래 버텨주고 있어서 고마운 메뉴랍니다.. 부드러운 캐모마일 향에 강력해 알싸함마저 느껴지는 유자향.. 언제 마셔도 굿굿..

 

EARL GREY CUSTARD ROLL.. 소보로 얼그레이 커스터드 롤.. 4,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보시다시피 소보로로 롤케익이 감싸져 있고요..

 

롤케익은 뭐 이런 구조랍니다.. 자매품으로는 크럼치 헤이즐넛 다크초코롤이 있다죠.. 다크초코롤 포스팅을 했었나.. 기억이 가물.. ㅡㅡa..

 

보통 롤케익은 거의 부들부들 폭신폭신한데 이건 보통의 롤케익이 뭉쳐진 기분이랄까 압축된 기분이랄까.. 커스터드 크림과 생지가 모두 단단한 기분이긴 한데.. 그만큼 진하다는 거니까요..

 

텍스춰는 뭐 요런 기분.. 얼그레이맛 진해서 좋긴 한데.. 크림이 30%정도 더 많았으면 하는 욕심이.. ㅋㅋㅋ..

 

롤케이크 칼로리는 300대 중반이라 혼자 먹기에도 부담없는 수준이고 가격도 4천원대로 최저가 수준.. 어쨋든 만만하고 이래저래 좋은 케익..

 

올해 생일케익은 커피빈 롤케익으로 때웠다는 쓸쓸한(?) 스토리.. 하지만 생일쿠폰으로 8천원짜리 비싼 음료 마셔서 만족합니다.. 생일쿠폰은 역시 커피빈..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