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개 판매돌파 인기 신메뉴 | 사보텐 전복24랑한치즈카츠

FAMILY RESTAURANT

2021. 10. 6. 12:4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점심 먹으러 방문한 스타필드 고메이 스트리트.. 살바토레쿠오모, 데블스다이너도 울고 간 스타필드고양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 사보텐에서의 런치를.. ㅋㅋㅋ..

 

스타필드 맛집거리 고메이스트리트의 투탑은 의정부평양면옥과 쉐이크쉑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곳에서 의외로 웨이팅이 가장 먼저 걸리는 곳은 사보텐이랍니다.. 

 

사보텐 스타필드고양점 위치는 더플라잉스코츠맨 바로 옆.. 진짜 12시 전에 웨이팅 있는 곳은 여기 뿐임.. 진짜 이유를 모르겠으나 인기.. 매장이 작아서 인가.. ㅡㅡa..

 

THE ORIGINAL SHINJUKU TONKATSU.. SABOTEN STARFIELD GOYANG.. 오리지널 신주쿠 돈카츠 사보텐 스타필드고양..

 

암튼 오늘도 쿠폰소진을 위해 사보텐..

 

물은 셀프..

 

주문하면 이렇게 양배추와..

 

깨절구가 제공된답니다..

 

지인분들께서 장시간 공복으로 인한 식욕폭발하셔서 양배추를 평소보다 훨씬 일찍 거덜내신 관계로 리필해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산처럼 갖다 주심.. 리필요청에 화가 많이 나셨나봐요.. ㅋㅋㅋ..

 

ASSORTED SEAFOOD KATSU.. 씨푸드 카츠.. 15,500원..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못드시는 까탈스러운 지인분께서는 사보텐 오시면 거의 이 씨푸드카츠를 드신답니다.. ㅡㅡ;;..

 

왕새우튀김 2마리에 생선까스하고..

 

이 새우스테이크(?) 카츠가 같이 나오는 컴비네이션 메뉴랍니다.. 

 

2,500원 업차지로 라이스를 미니우동으로 변경가능.. 

 

돈까스 안좋아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메뉴로 추천.. 

 

KIMCHI KATSU NABE.. 김치 카츠 나베.. 14,000원..

 

지난번에 카츠나베 먹어봐서 이번엔 김치카츠나베로 업그레이드 해봤는데.. 제 예상과는 달리 김치찌개풍으로 안나오고 다진 김치가 이렇게 따로 올려지고 끝이더라구요.. 일본스럽다고 막 웃고.. 일본에서 진짜 이렇게 나오거든요.. ㅋㅋㅋ..

 

흰 쌀밥이랑..

 

노란 단무지와 할라피뇨..

 

표고버섯,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3종이 곁들여지는건 알겠는데.. 카츠나베가 아닌 키노코나베인듯한 느낌??.. 

 

버섯이 주인공이 아닌데 버섯이 너무 돋여요.. 담음새를 수정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

 

SIGNATURE KATSU.. 시그니처 카츠.. 히레 17,000원..

 

다른 돈까스 메뉴는 고기가 130g이나 150g이거든요.. 근데 이 메뉴는 대놓고 200g입니다.. 

 

고기 큰거 먹고 싶다 배불리 먹고 싶다 하신다면 이 시그니처 카츠가 최고..

 

고기가 이렇게 두껍다는.. 훈훈하죠??.. ㅋㅋㅋ..

 

굵은 빵가루로 튀겨 내 바삭한 식감에 완벽한 두툼이 순살코기.. ㅋㅋㅋ..  

 

시그니처 히레카츠는 저의 추천메뉴.. 사보텐에서는 시그니처가 가성비가 가장 좋습니다.. 메뉴판 맨 위에 있는 메뉴답게 그 값을 한달까..

 

SHRIMP KATSU.. 통새우 카츠.. 5조각 10,500원..

 

사보텐 가성비 사이드 메뉴 통새우카츠.. 가성비가 좋아서 이번에도 어쩔 수 없이 주문.. 2조각 대비 단가가 훨씬 저렴하게 나온다면서 막.. ㅋㅋㅋ..

 

오늘은 새우튀김 상태가 평소보다 별로인듯..

 

원래는 더 뚱뚱하게 나오는데.. 오늘은 슬림.. ㅠ.ㅠ..

 

CURRY SAUCE.. 카레 소스.. 3,500원..

 

지인분께서 카레맛을 보고 싶다고 하셔서 평소에 안먹던 카레를 주문해봤다는.. 돈까스에는 왜 카레인걸까요.. 이해를 못하겠지만 암튼 돈까스집에선 카레도 꼭 팔더라는 거..

 

ABALONE 24 LAYERED CHEESE KATSU.. 전복24랑한 치즈카츠.. 18,000원..

 

오늘의 주인공.. 전복24(이사)랑한 치즈카츠.. 원래 무명카츠란 이름으로 이름없이 나오면서 네이밍 공모전을 했었는데.. 1위한게 전복24랑한치즈카츠였답니다.. 전 아와비치즈카츠로 밀어 넣었으나 탈락해서 꽝인 에이드쿠폰 받음.. ㅋㅋㅋ..

 

24겹 카사네카츠에 치즈와 전복이 들어가서 전복24랑한치즈카츠.. 

 

그나저나 밥에는 조금 더 신경써줬으면 하는..

 

단무지는 꼬돌꼬돌..

 

밀피유 스타일의 카사네카츠에 치즈를 녹여내고 고급진 전복과 청고추 홍고추의 매운맛으로 포인트..

 

근데 맛은 피자맛 돈까스라고 막.. ㅋㅋㅋ..

 

그러고 보니 카레 먹는걸 까먹고 있었..

 

카레소스는 건더기없는 스타일이고 의외로 양도 많고 굿굿..

 

맛있진 않은데 일본맛 난다고 막.. ㅋㅋㅋ..

 

전복이랑 돈까스가 어울리는 식재로는 생각되질 않지만.. 피자맛이 나쁘진 않다는 생각인데..

 

전복과 치즈가 들어간만큼 가격이 안착하다는 게 메뉴선택의 가장 큰 걸림돌이 아닐까 생각한다는..

 

사보텐측도 그걸 잘 아는지 10%할인을 붙이고 에이드무료를 내걸고 해주니까 지금은(?) 리즈너블.. 행사하면 먹고 아님 말고 이렇게 하심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

 

 그다지 맛있진 않다고 생각하면서도 의외로 가게 되는 그런 곳이 아닐까 한다는.. 그 익숙함이 사보텐의 인기 비결인듯.. 일본식 돈까스는 역시 사보텐이라는 결론.. 또 가고 싶네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