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단의 식빵 | 파스쿠찌 허니 브레드 젤라또

COFFEE ROASTER

2022. 1. 25. 17:00

반응형

유효기간 임박의 기프티콘 소진을 위해 방문한 카페 파스쿠찌..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도 귀찮아서 늘 마지막에 쓰게 되는 애증의 파스쿠찌 기프티콘..

 

CAFFE PASCUCCI.. HAPJEONG MECENAT POLIS.. 카페 파스쿠찌.. 합정 메세나폴리스점을 찾았답니다.. 롯데시네마 갔다가 들르기 좋은 매장..

 

오늘도 손님없고 너무 좋은.. ㅋㅋㅋ..

 

 

먹고 싶은 케이크가 없어서 진짜 오랜만에 허니브레드 주문해봤습니다.. 파스쿠찌 허니브레드는 생크림과 젤라또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전 젤라또를 선호합니다.. 가격은 500원 차이..

 

CAFFE LATTE.. 카페 라떼.. 라지 5,300원..

 

오늘은 사랑이 다소 부족한 기분.. 나름 단골인데 사랑해주세요.. 라지 라떼 주문하는 사람 저밖에 없잖아요.. ㅡㅡ;;..

 

벨베티한 밀크폼에 라떼아트 이것이 파스쿠찌의 기본..

 

카페라떼는 파스쿠찌가 맛있습니다.. 스타벅스와 그의 추종자들이 가격인상 하면서 이제는 가성비까지 확보.. 이 가격만 유지해줬으면 하는 바램..

 

HONEY BREAD + GELATO.. 허니 브레드 위드 젤라또.. 6,2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생크림 허니브레드에 비해 볼륨감은 조금 떨어지지만 500원 차이면 휘핑크림보다는 젤라또가 이득이죠.. 드리즐은 카라멜 또는 초콜릿 중 택일..

 

옆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이 정도 두께감이랍니다.. 후후후..

 

두툼한 각식빵에 버터와 메이플시럽 우유 젤라또와 카라멜 드리즐 조합..

 

피오르디라떼 젤라또와 함께 허니브레드 냠냠.. 뜨거워서 호호..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따끈한 허니브레드를 같이 먹는 즐거움이 역시 크네요..

 

진짜 별 맛은 아닌데 가끔 먹으면 너무 맛있음.. 일명 살찌는 맛.. ㅋㅋㅋ..

 

이 세상의 모든 허니브레드는 칼로리 대마왕.. 젤라또 허니브레드를 혼자 다 먹으면 무려 769 칼로리.. 생크림 허니브레드는 당연히 더 높은 825Kcal.. 후식으로 드시면 폭망이니 주의를.. ㅋㅋㅋ..

 

허니브레드 먹으니 너무 배부르네요.. 역시 금단의 식빵이라고 막.. ㅋㅋㅋ.. 허기질 때는 파스쿠찌 허니브레드.. 바로 구워줘서 따뜻하고 맛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