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가격인상 쓰나미 | 탐앤탐스 커피 가격인상

SWEET'N BITTER

2022. 1. 28. 15:10

반응형

스타벅스가 쏘아 올린 가격인상 웨이브가 탐앤탐스에도 닿아 탐앤탐스도 어제 가격인상을 단행했습니다.. 스타벅스와 똑같이 동일메뉴 동일가격 정책(--)을 유지했던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등 추종자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이 때다 하고 잽싸게 가격인상에 동참했습니다.. 예상대로라서 뭐 놀랍진 않아요.. 팔로워들은 무조건 이번 기회를 타야 욕을 덜 먹거든요..

 

탐앤탐스 일부메뉴 가격인상 안내.. 커피 원두와 각종 원.부재료비, 제반 비용 상승으로 2022년 1월 27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인상하게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에스프레소 음료는 300원, 논커피 음료는 100~300원 인상한다는 내용.. 여기서 주목할 것은 베이커리 메뉴도 500~800원 인상한다는 것.. 결론 : 망했다.. 프레즐 가격 인상은 좀.. ㅡㅡ;;..

 

탐앤탐스는 베이커리 메뉴를 거의 무조건 주문하기 때문에 마이탐 어플로 스마트오더를 매번 이용하는데요.. 그란데 아메리카노 가격이 이렇게 4,900원이 되었습니다.. 에스프레소군은 300원 일괄 인상으로.. 이제 스타벅스보다 커피가격이 100원 저렴해졌습니다.. 이걸 기뻐해야 할지.. ㅡㅡa..

 

근데 주문취소 당함.. '현재 오븐점검 중이므로 제조가 어렵습니다'라는 알림이 와있었네요.. 매장 앞에서 취소된 거 알았네요.. 내 크로플.. ㅠ.ㅠ..

 

오랜만에 케이크나 먹어야겠다 하는 생각으로 탐앤탐스 매장으로 총총..

 

깔끔한 탐앤탐스 홍대파크점 매장의 풍경입니다.. 직원분 엄청 친절하시네요.. 

 

마이탐 선불카드로 결제했더니 아메리카노 쿠폰에 당첨되었어요.. 모쥐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었어??..

 

마이탐 스마트오더 또는 선불카드를 통해 제조음료 1종 이상 구매 시 룰렛 참여 가능이고, 블랙타이거 라테를 마시면 룰렛 기회 한번 더~라는 내용입니다.. 꽝이 탐 1개인데 전 운이 좋았네요.. 꼴등 아니면 전 그냥 기분 좋음.. ㅋㅋㅋ..

 

 

아메리카노 쿠폰에 당첨이 되서 기분이 좋아져서 룰루랄라 테이블로.. 근데 손님이 너무 없네요.. 홍대점 문 닫으면 신촌까지 가야 해서 곤란한데.. 걱정입니다..

 

매장 오븐점검으로 성립된 티라미수 아메리카노 세트..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그란데 4,900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4,100원→4,500원,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4,100원→4,400원 7.3% 인상입니다.. 제가 주로 마시는 그란데 사이즈는 4천원대를 유지하긴 하네요.. 이번 가격인상으로 스타벅스와 가격차이를 뒀다는데 큰 의의를 둘 수 있겠네요.. 

 

물가가 요즘 너무 올라서 뭐 그러려니 하긴 하는데 그래도 섭섭한 건 어쩔 수 없는듯.. 탐탐은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이번 기회(?)를 통해 커피맛에 신경을 더 써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특히 할리스나 탐앤탐스는 경쟁업체들에 비해 맛이 확연히 떨어진다는 인상이라 노력을 좀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TIRAMISU.. 티라미수.. 5,500원..

 

원래는 다크초코 크로플을 먹을 예정이었으나 오븐점검중(?)이었던 관계로 급 투입된 티라미수 케이크..

 

예전 할리스 티라미수는 네모난 스퀘어형 티라미수였거든요.. 근데 언제 티라미수가 이렇게 바뀐 건지.. 탐탐 케이크를 하도 안 먹어서.. 바뀐 줄도 몰랐음..

 

오옷~ 생각보다 맛있네요.. 사이즈가 작고 모양도 별로 안예뻐서 먹기 전엔 얕봤는데 의외로 먹을만하네 이런 생각이.. ㅋㅋㅋ..

 

탐탐 뉴 티라미수 먹을만 하네요.. 시트 제대로 촉촉하게 젖어 있고 적당히 크림치즈감도 있고.. 탐탐에선 늘 초콜릿 케이크였는데 새로운 선택지가 생긴 듯.. 

 

탐앤탐스 가격인상 첫날 가격 오른 커피 직접 체험한 스토리였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많이 어려운 거 잘 알고 있어요.. 탐앤탐스 힘냈으면 합니다.. 이번에 100원 덜 올린 거는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하고 칭찬합니다.. 늘 응원하고 있어요 탐앤탐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