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디저트 신메뉴 | 귀여운 노랑치즈 케이크

COFFEE ROASTER

2022. 2. 25. 15:45

반응형

지인분들과의 직거래가 있어서 다녀온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F1점.. 잠실 롯데월드에는 엔제리너스 매장이 무려 7곳이나 되는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롯데월드몰(!) 1층에 있는 매장.. 롯데월드타워에 있는 매장과는 다른 곳이랍니다.. ㅡㅡ;;..

 

LOTTE WORLD MALL이라고 써있는 이곳을 통과하면 바로 왼편이 엔제리너스.. 명품관으로 치면 루이비통 포지션.. 진짜 좋은 자리..

 

ANGELINUS COFFEE.. LOTTE WORLD MALL.. 확진자가 너무 많이 늘어 지금은 필요가 없어진 QR체크인 카운터를 지나서 바로 엔제리너스로 빨려 들어갔다는..

 

매장 안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보기보다 넓고 좌석도 많아서 좋네요.. 롯데월드몰 카페 중 최고의 로케이션입니다.. 근데 좀 추워요.. ㅋㅋㅋ..

 

1층답게 층고가 진짜 높아서 시원하고.. 롯데월드몰 바깥 뷰도 감상할 수 있고 굿굿입니다.. 암튼 자리 잡고 바로 주문..

 

부드럽고 건강하고 간편한 아이리쉬 오트밀~ 플라하반 슈퍼오트.. 2분 완성 퀵 오트밀..

 

100% 퓨어 실론 블랙티.. 베질루르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생각보다 맛있네요..

 

베네피트 얼굴전용 왁스 스트립.. ㅡㅡ;;..

 

BT21.. 타타 립케어.. 스트로베리향이라는데 별로네요..

 

ICED CAFFE LATTE.. 아이스 카페 라떼.. S 4,800원..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 카페라떼를 고집하신 지인분.. 추우나 더우나 아이스라떼.. ㅋㅋㅋ..

 

롯데월드몰에서의 커피라면 역시 엔제리너스죠.. 잠실에서 엔제리너스를 피해 갈 수는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

 

AMERICCINO.. 아메리치노.. 5,200원..

 

아메리치노 전용잔에 나오긴 했는데 옛날 그 맥주잔 같은 글라스 재질이 아니고 플라스틱이라 가벼워요.. 그래서 요즘은 옛날맛이 안남.. ㅠ.ㅠ..

지인분께서는 엔제리너스에서 아메리치노를 처음 드셔 보신다고 합니다.. 이거 뭐냐고 거품에서 커피맛 진하게 나고 맥주 같고 맛있다고..

 

세상에는 다양한 커피가 있답니다.. 많은 메뉴들을 접하도록 도와드려야겠다는 생각.. 어떻게 아메리치노를 처음 마셔볼 수가 있는 건지.. 이거 7년 전에 나온 엔제리너스 대표메뉴라고요.. ㅡㅡ;;..

 

BLUEBERRY SNOW.. 블루베리 스노우.. S 6,4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나름 오랜만에 주문한 블루베리 엔젤인스노우.. 

 

요거트 스노우에 블루베리를 넣어 블렌드한게 블루베리 스노우.. 가격은 기본 요거트 스노우랑 같으니까 기왕이면 블루베리..

 

근데 뭐가 그리 급하셨던지.. 얼음이 제대로 안 갈려있었다는.. 덩어리 얼음들 엄청 많았음.. 원래 엔제리너스는 엄청 곱게 잘 갈아주거든요.. 최근 마셔 본 스노 중 최악의 퀄리티였단..

 

CUTE YELLOW CHEESE CAKE.. 귀여운 노랑치즈.. 6,500원..

 

온더보더 후 엔제리너스라서 진짜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귀여운 노랑치즈를 포기할 수는 없었다는.. 드디어 먹어보게 되네요..

 

뭐라고 해야 하나 만화 톰과제리에서 톡 튀어나온듯한 깜찍한 비주얼의 치즈케이크..

 

생각보다 사이즈가 엄청 컸어요.. 이렇게 큰 줄 몰랐음.. 요거이 뉴욕치즈케이크를 치즈맛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치즈케이크더라고요..  

 

텍스처는 뭐 요런 느낌.. 아~ 이거 좋네요..

 

맛은 기존 치즈케이크랑 같은 느낌인데 양이 훨씬 많아서 가성비는 더 좋습니다.. 비싸지만 저렴한 메뉴랄까..

 

치즈케이크 맛에 까다로운 지인분들께서도 이건 괜찮다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먹고 먹고 또 먹어도 끝이 나지 않는 기분.. 온더보더에서 너무 무리했음.. 이리 배부를 줄이야.. ㅠ.ㅠ..

 

그러고 보니 요즘은 오타이산을 안 가지고 다니고 있더랍니다.. 이렇게까지 과식할 일도 없고 해서.. 암튼 만일을 위해서 다시 소화제 챙겨야겠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