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L7 | 디저트 말차갸또

SWEET'N BITTER

2022. 3. 23. 08:30

반응형

메가박스에서 BTS 퍼미션투댄스 라이브 뷰잉을 마치고 향한 곳~ 엔제리너스.. 요즘 홍대 메가박스 가면 거의 엔제리너스 홍대L7점을 찾는답니다.. 메박 바로 옆이 엔젤이라서 그냥 빨려 들어가다시피 함.. 롯데시네마 가면 쉑쉑버거 메가박스는 엔제리너스 이게 홍대영화관 공식임.. ㅋㅋㅋ.. 엔제리너스 홍대점은 올 초 새로 오픈했는데 플래그십 스토어라 엄청 좋답니다.. 기존 엔제리너스 홍대점이 있던 구.리치몬드 자리는 건물 재건축 관계로 폐점했고.. 지금은 구.청기와주유소 자리 홍대L7로 확장이전 오픈.. 

 

ANGELINUS DINING CAFE.. L7 HONGDAE.. 엔제리너스 다이닝 카페 엘세븐 홍대점..

 

엔제리너스 안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 엔제리너스지만 엔제리너스 같지 않은 이 분위기.. ㅋㅋㅋ.. 

 

엔제리너스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로이 하면서 로고부터 모든 걸 싹 다 갈아 치우고 새롭게 출발하려고 하고 있다죠.. 그 선두에 선 게 바로 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롯데월드B1점이랑 대구수성못아일랜드점도 기존 매장과는 완전 다른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고 합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원래는 ANGEL-IN-US COFFEE였는데 커피 빼고 하이픈 빼고 ANGELINUS 이렇게 쭉 붙여 쓰는 것으로 바뀐..

 

홍대L7 1층은 라인프렌즈스토어, 롯데리아가 있고요.. 2층이 엔제리너스랍니다.. 로즈골드빛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엔제리너스 다이닝 카페와 만날 수 있답니다..

 

코트야드 카운터가 이렇게나 넓직하답니다.. 속이 후련할 정도로 매장 진짜 넓고 쾌적해요.. 직원분들은 뭔가 분주한 분위기여서..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네요.. 원래는 손님이 이렇게 많지 않아서 사진찍기 정말 좋았는데 오늘은 상황이 많이 좋지 않았네요.. 손님이 없어도 걱정 많아도 걱정임 하여튼.. ㅡㅡ;;.. 이렇게 섹션별로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것도 홍대L7 엔제리너스의 특징..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양화로가 보이는 프론트야드.. 여기가 자연채광이 그리 좋다고 하는데 저는 대낮에 와본 적이 한 번도 없어서 그건 전혀 모르겠고요.. ㅡㅡㅋ..

 

여기에서 오늘 건진 기념품 인증샷..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LIVE VIEWING.. 메가박스 버전.. 역대급 폭우와 함께한 대우중 콘서트였답니다.. 근데 콘서트 끝나고 나오니 비가 하나도 안 와서 이게 뭐야 했다는 거.. ㅋㅋㅋ..

 

오늘은 다이닝메뉴 주문 안 하고 케이크 먹고 갈 거라 자리 앉자마자 바로 나옴..

 

엔제리너스 신메뉴 말차갸또와 시트론 블렌드 아메리카노..

 

CITRON AMERICANO.. 시트론 아메리카노.. 4,700원..

 

홍대L7점 에스프레소 메뉴는 일반 매장과는 달리 엔제린 블렌드가 없고 앰버와 시트론 블렌드 두 가지 중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아프리카 원두를 선호하는 저는 당연히 시트론 블렌드..

 

에티오피아와 르완다 원두가 블렌드된 시트론은 허니의 달콤함과 산뜻한 산미가 돋보인답니다..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요.. 엔제리너스 일반 매장의 엔제린 블렌드와 싱글오리진 중간대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커피맛을 즐길 수 있다는 거..

  

MATCHA GATEAU.. 말차 갸또.. 5,800원..

 

지난번에 밀크티갸또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이번에는 말차갸또 주문..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엔제리너스가 베이커리, 델리 메뉴는 좋은데 디저트 파트는 경쟁업체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는 인상이었는데 디저트도 이번에 완전 보강을 해서 확 달라졌어요.. 그 표본이 되는게 밀크티갸또와 말차갸또..

 

이름은 짧은 말차갸또이지만 초콜릿이 들어간 케이크로 사실상 말차 갸또 쇼콜라입니다.. 듬직한 뒤태도 맘에 드는 갸또쇼콜라 케이크..

 

말차갸또쇼콜라에 진한 말차가나슈 굿굿~.. 색이 진한만큼 맛도 진하다는 거..

 

엔제리너스답지 않은 케이크맛이라 적응이 힘들 정도.. 어른스러운 맛의 케이크라 맘에 쏙 들어요.. ㅋㅋㅋ..

 

가나슈 레이어가 조금 더 두툼했으면 좋았으련만.. 그것까진 욕심이려나.. 이 정도 품질만 유지해줘도 불만 전혀 없음..

 

밀크티갸또와 말차갸또 둘 다 뭐 좋은데 시트론 블렌드에는 밀크티 갸또가 더 어울리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말차갸또는 앰버 쪽이 더 어울릴 듯..

 

3월 말까지 엔제리너스에서는 디저트 신메뉴 이벤트로 디저트 메뉴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제공하는 훈훈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는 거.. 홍대L7점은 다른 매장처럼 이것저것 행사한다고 안 붙어 있지만.. 키오스크에서 케이크 메뉴 선택하면 팝업으로 아메리카노 페어링 메뉴가 뜬답니다..

 

아메리카노 드실 꺼면 기왕이면 케이크 주문하고 할인을 듬뿍 받아 보시라는.. 커피만 마시면 손해예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