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치킨버거 치킨쉑 | 무료 토핑추가 꿀팁

FAMILY RESTAURANT

2022. 3. 30. 09:10

반응형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본 후 향한 곳 쉑쉑버거.. 지인분께서 안겨주신 쉐이크쉑 소다음료 무료쿠폰 소진을 위한 방문이었네요.. 쉐이크쉑은 역시 쿠폰이 있어줘야 제 맛..

 

홍대극장은 롯데시네마 후 쉐이크쉑, 메가박스 후 엔제리너스로 거의 굳어진듯한 기분이.. 암튼 쿠폰 들고 가벼운 마음으로 홍대 쉐이크쉑행..

 

SHAKE SHACK.. HONGDAE.. 쉐이크쉑 홍대점.. 홍대 쉑쉑은 AK플라자 옆 LC타워 1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초콜릿 스트로베리 쉐이크 맛있겠다~ 하지만 오늘은 소다음료 마셔야 함.. ㅡㅡ;;..

 

쉐이크쉑에서는 여전히 핫치킨 프로모션 중.. 이거 생각보다 매워요.. ㅠ.ㅠ..

 

핫치킨 퍼펙트 페어링 행사가 있네요.. 핫치킨 포함 버거 2종 + 프라이 + 쉐이크 구매 시 소다S 무료증정..

 

쉐이크쉑 메뉴판도 찰칵.. 이번 가격인상으로 기본인 쉑버거가 400원 오른 7,300원이 되었고요.. 나머지 메뉴들도 고만고만하게 다 올랐습니다만 버거 메뉴 중 가격이 안오른 유일한 가격동결 메뉴인 치킨쉑을 주문하기로..

 

핫치킨은 치킨쉑보다 천원 더 비싸고 그렇다는.. 주문대기가 있어주었던 덕분에 느긋하게 메뉴판 사진도 찍고 할 수 있었네요.. 

 

오늘은 조금 손님이 많은듯.. 평소에는 더 널널한데.. ㅠ.ㅠ..

 

메뉴 제공시간은 대략 15분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쉑쉑버거는 빠르지 않습니다.. 패스트푸드 절대 아님..

 

롯데시네마에서 받아 온 오리지널 팝콘.. 극장에서 팝콘 못먹고 이렇게 포장을 해와야 한다는 게 너무 슬픔.. ㅠ.ㅠ..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치킨쉑 제공시간은 17분이었네요..

 

COCA COLA.. 코카콜라.. S 2,800원..

 

쉐이크쉑에서 탄산음료 마실 일은 거의 없어요.. 쉑쉑에선 무조건 쉐이크라는 주의라서.. 

 

암튼 오랜만의 코카콜라.. 많은 분들이 모르시지만 쉑쉑버거 콜라 리필 가능하답니다.. 1회에 한해서 가능하다고 하니 많은 이용을.. 전 롯데시네마에서 콜라를 실컷 마시다 와서 오늘 리필은 패스..

 

CHICK'N SHACK.. 치킨 쉑.. 7,900원..

 

치킨쉑에 양파추가한 어니언 치킨쉑의 모습.. 치킨패티 위에 양파가 올라간 모습 보이시죠??..

 

치킨쉑을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쉐이크쉑에는 보통 엘탑이라고하는 토핑추가가 무료로 가능한데요..  LETTUCE, TOMATO, ONION, PICKLE의 앞글자입니다..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을 무료추가해서 커스터마이징을 해보시라는.. 

 

기존에 들어가는 재료는 추가가 안되고 안들어가는 재료는 추가가능.. 저는 양파를 추가했습니다.. 치킨쉑에 양파추가하면 옛날 치폴레버거 느낌이 들거든요.. 치폴레소스 빠진 치폴레 느낌이랄까.. ㅋㅋㅋ..

 

양파를 꽤 넉넉히 넣어주셨어요.. 이번 치킨쉑 구성은 포테이토번-양파-치킨패티-양상추-피클-버터밀크허브마요-번의 순서..

 

두툼한 닭가슴살을 버터밀크에 수비드하고 튀김옷을 입혀 튀겨낸 메뉴가 치킨쉑..

 

패티가 전혀 퍽퍽하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저처럼 치킨쉑에 양파의 매운맛을 더해보시라는.. ㅡㅡㅋ..

 

치킨쉑은 가격이 예전 그대로인만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콜라 마셔서 그렇겠지만 배도 별로 안부르고 딱 좋게 마무리.. 덕분에 할리스에서 케이크를 더 먹을 수 있었다고 막.. ㅋㅋㅋ.. 

 

버거가 생각날 땐 쉐이크쉑 홍대점.. 좌석수 넉넉해서 언제나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그나저나 4월에 신메뉴 나오려나요.. 핫치킨 언능 들어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