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인기 디저트 | 떠먹는 아이스박스 케이크

COFFEE ROASTER

2022. 4. 11. 11:11

반응형

투썸플레이스가 CJ ONE과의 관계를 청산하면서 야심 차게(?) 런칭한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프로그램 투썸하트의 회원이 300만을 돌파했다고 해서 쿠폰을 줘서 투썸에 오랜만에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A TWOSOME PLACE.. EUNPYUNG E-MART.. 투썸플레이스 은평이마트점.. 이마트 건너편에 투썸이 오픈했다는 사실은 풍문(--)으로 알고 있었지만 실제 방문하긴 처음이네요.. 구. 쉐보레 응암전시장 자리라고 하는데 쉐보레가 있었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 ㅡㅡa..

 

매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요런 느낌.. 오픈한지 한 달 반 정도인 신규 점포라 반짝반짝.. 당연하게도 투썸플레이스에서 밀고 있는 친환경(?) 마감재를 활용한 뉴 인테리어가 도입된 에코 스토어랍니다.. 어디가 친환경이라는 건 잘 모르겠지만 전보다 밝아진 것만으로도 전 만족입니다..

 

떠먹는 케이크 4종 전부 있네요.. 준비가 된 매장이군요.. 굿굿..

   

캐셔 앞에 친절하게도 떠먹는 케이크 4종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배너가 붙어 있어요.. 그냥 투썸앱 첫 화면이 쿠폰.. 앱을 그냥 보여주심 OK..

 

HI, BLOSSOM!!.. A TWOSOME PLACE 20TH ANNIVERSARY.. 투썸플레이스 20주년이라니 뭐랄까 무서운 감정이.. 신촌역에 1호점 오픈한 게 엊그제 같건만.. 세월이 너무 빨라요.. ㅠ.ㅠ..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아메리카노 페어링 세트..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500원..

 

지난번에 포스팅하면서 스타벅스 가격인상 직후 스타벅스 바라기인 투썸이 예상대로 스벅과 똑같이 가격을 맞췄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메리카노 4,500원, 라떼 5,000원이라는 이 가격에 아직도 적응을 못하고 있답니다.. ㅠ.ㅠ..

 

근데 뭐 투썸은 커피가 맛있기라도 하니까 이해합니다.. 아이스로 해도 맛난 아로마노트 굿굿.. 할리스랑 탐앤탐스는 노력 좀.. ㅡㅡ;;..

 

ICE BOX SPOON CAKE.. 떠먹는 아이스박스 케이크.. 6,1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아메리칸 스타일의 넙뒈뒈 스퀘어 케이크를 그대로 조각내서 제공하는 케이크입니다.. 라운드형 케이크보다 못생겼지만 미쿡스타일 케이크답게 양이 많다죠.. ㅋㅋㅋ..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가격만 올린 건 아니고 디저트 가격도 조금씩 올렸어요.. 이 떠먹는 아이스박스의 경우는 5,900원이었는데 6,100원이 되었어요.. 더 올리고 싶었을텐데 찔끔 올려줘서 고맙.. ㅠ.ㅠ..

 

일명 오레오쿠키로 불리는 블랙 쿠키가 장식으로 올라가고 케이크 중간에도 두툼하게 레이어로 들어가는 케이크랍니다..

 

마스카포네 크림 중간에 이렇게 케이크시트 대신에 오레오가 제대로 들어가 있어요.. 그야말로 훈훈한 모습입니다..

 

근데 해동이 덜 되었네요.. 포크가 안들어가서 깜짝 놀랐네.. ㅡㅡ;;.. 제가 이런 준비가 안된 꽁꽁이 케이크 딱 질색인데.. 오늘은 케익 이름이 아이스박스니까 용서해줘야 하려나..

 

부드러운 맛이 없어서 케이크는 당연히 별로였습니다.. 아이스크림 같아 새로운 맛이긴 했네요.. ㅡㅡ;;.. 주말이라 예상보다 케이크가 많이 나갔었나봐요.. ㅠ.ㅠ.. 이리 준비를 게을리하시면 곤란.. 첫 방문인데 준비부족으로 만족도는 매우 낮았던..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으나 케이크는 별로였단 스토리..

  

이마트 스타벅스를 중앙으로 왼쪽 탐앤탐스, 오른쪽 커피빈이 있는데 이제 길 건너에 투썸플레이스가 오픈함으로 트라이앵글 완성.. 뭔가 안정감 있는 구도가 된 것 같다는.. 커피빈이랑 투썸에 비해 탐탐이 조금 부진한 감이 있는데.. 탐앤탐스가 힘을 냈으면 해요.. 망하면 트라이앵글 깨져서 곤란하다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