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신메뉴 | 라벤더 카페 브레베

STARBUCKS COFFEE

2022. 5. 6. 16:48

반응형

얼마 전에 스타벅스 신메뉴 라벤더 블론드 스타벅스 더블샷을 마셨는데 생각보다 맛있길래.. 리저브에서 새로 나온 라벤더 카페 브레베도 마셔봐야겠다는 생각에 스타벅스리접을 찾게 되었네요..

 

STARBUCKS RESERVE.. MAGOK SCIENCE TOWER R.. 스타벅스 리저브 마곡사이언스타워R점..

 

마곡지구에는 스타벅스가 무려 4곳이나 있는데 리저브 매장도 1곳 있답니다.. 위치는 LG사이언스파크 옆..  리저브니까 기왕이면 마곡나루공원에 만드는 게 좋지 않았을까 싶지만..

 

스타벅스 리저브에선 인도네시아 웨스트 자바 프로모션 중.. 리저브 에스프레소 음료 인도네시아 웨스트자바로 주문 가능합니다.. 물론 2천원 추가라는 혹독한 댓가가 따르긴 합니다만.. ㅡㅡ;;..

 

복층 매장이고 1층에 리저브바가 있는 구조인데.. 푸드 메뉴를 주문하려면 2층에 올라가서 일단 계산을 하고 픽업을 해서 1층으로 내려와 음료를 받아 마셔야 하는..

 

늦은 시간이라 남아있는 샌드위치가 별로 없네요.. 베이컨치즈토스트랑 트리플치즈크로크무슈 중 고민하다 베이컨치즈토스트 주문..

 

이대점처럼 했더라면 좋을 텐데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나 하는..

 

ICED LAVENDER CAFE BREVE.. 아이스 라벤더 카페 브레베.. 

 

휘핑크림 위에 로즈메리로 장식된 라벤더 카페 브레베.. 핫과 아이스 중 택일이었는데.. 직원분께서 핫으로 주문하면 머그에 나온다고 해서 아이스로 할 수밖에 없다는.. 그나저나 샌드위치 기다리다가 밀크휩이 푹 꺼졌어요.. 아쉽..

 

위에는 에스프레소 아래엔 라벤더 시럽이 들어가는 레이어드 음료.. 바닥에 라벤더 시럽이 깔려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아서 이미지 사진처럼 보랏빛은 안 났던.. 하프앤하프라고 우유와 크림 반반 들어가는 게 카페 브레베인데 스타벅스는 반반 비율이 아니고 우유 비중이 높습니다..

 

마셔보니 별로네요.. 제 기억 속의 라벤더 카페 브레베의 맛이 아니었던.. 라벤더향이 별로 안 났어요..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지 그 느낌이 안 나는..

 

라벤더향보다 바닐라향이 더 강해서 갸우뚱했던 라벤더 카페 브레베.. 원래 이 맛이 아닌데 레시피가 바뀌었던가 제가 운이 없었던 듯.. 결론적으론 라벤더 블론드 더블샷이 더 맛있었던.. ㅡㅡ;;..

 

BACON CHEESE TOAST.. 베이컨 치즈 토스트.. 4,900원..

 

오랜만에 주문한 베이컨 치즈 토스트.. 빵 사이즈가 작은 쁘띠 샌드위치지만.. 식빵도 고급이고 프렌치토스트라 맛있습니다..

 

그냥 식빵이 아니라 계란물을 입힌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라는 게 중요..

 

에그 스프레드에 베이컨과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가서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치즈가 녹아내려 츄르르 흘러내리고 좋네요.. 제 입맛에는 조금 달지만 뭐 달달해야 매출에 도움이 될 테니까요.. 

 

모닝 메뉴에 특화된 메뉴이긴 하지만 저녁에 먹어도 맛있음.. ㅋㅋㅋ..

 

베이컨 치즈 토스트로 가볍게 저녁 끼니를 해결하긴 했네요.. 나름 4천원대라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좋은 메뉴..

 

라벤더 카페 브레베는 실망이었고 베이컨 치즈 토스트는 여전히 옳았다는 스토리.. 

 

RESERVE BARK CHOCOLATE.. 리저브 바크 초콜릿..

 

샌드위치 다 먹고 뭔가 허전해서 뭐지 했더니 초콜릿이 없네??.. 리저브바 직원분이 실수로 초콜릿을 안 주셨더란.. 그래서 컴플레인 해서 받음.. ㅡㅡㅋ.. 그분이 보시면 대상 특정이 확실히 가능하겠지만.. 티스토리는 검색이 안되기 때문에 여기까지 찾아와서 이 후기를 보실 일은 없답니다.. 이럴 땐 검색 안 되는 게 좋네 막 이러고.. ㅋㅋㅋ..

 

영업종료 시간을 알리는 잘가세요~ 안내방송 나오고 해서 초콜릿은 진짜 후다다닥 먹고 나왔네요.. 스타벅스 리저브 마곡사이언스타워R점 위치가 살짝 애매하긴 하지만 넓은 리저브바에 손님도 없고 해서 너무 맘에 들었네요.. 리저브 메뉴 생각날 때 종종 방문해줘야 할 듯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