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파스쿠찌 멜론 젤라또 |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COFFEE ROASTER

2022. 5. 15. 13:38

반응형

지인분의 생일을 맞이하여 생일케이크 구입을 위해 찾은 카페 파스쿠찌.. 예전엔 주로 투썸플레이스에서 케이크를 조달해왔는데 올해는 투썸에서 쿠폰을 안줘서 파스쿠찌로.. ㅡㅡ;;..

 

5월은 사랑이니깐~ 홀케이크 5천원 OFF & 아메리카노 FREE.. 바로 혜택 5천원 할인쿠폰 + 추후 혜택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증정 굿굿..

 

CAFFE PASCUCCI.. GAJAEUL.. 카페 파스쿠찌 가재울점을 찾았답니다.. 손님이 아무도 없는 건가 했는데 1분 계셨음.. 독점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 막 이러고.. ㅋㅋㅋ..

 

여기 사거리 버스정류장 앞이라 위치 나쁘지 않고 한데 이상하게 손님이 없는.. 이유를 알 수는 없으나 스타벅스만 인기.. ㅡㅡ;;..

 

지중해에서 불어온 맛있는 디저트 소식 파스쿠찌 홀케이크.. 2일 전 예약 시 10종 케이크를 모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재고 보유 중으로 매장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케이크는 화이트생크림, 오마이초코, 더진한캐롯, 듀얼치즈, 레드벨벳 이렇게 다섯 가지였네요.. 

 

주문 후 늘 앉는 전용석 착석.. ㅡㅡ;;..

 

MELON GELATO.. 멜론 젤라또.. 4,000원..

 

파스쿠찌 젤라또컵 기프티콘으로 주문한 강력한 오렌지색의 멜론 젤라토.. 파스쿠찌 젤라또는 기본 2스쿱.. 스쿱 당 2천원인 셈.. 요즘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가격이 4천원임을 감안하면 저렴하다고 생각되네요.. 

 

새로 나온 망고패션 젤라또를 맛보고 싶었는데 없다고.. ㅠ.ㅠ.. 피오르디라떼, 딸기라떼, 초코크런치, 요거트 젤라또와 멜론 젤라또만 주문가능하다고 함.. 응?? 멜론 젤라또가 있어?? 하면서 냉큼 주문..

 

젤라또 상태는 굉장히 좋지 않았네요..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한 불량 텍스처랄까..

 

슬픈 마음으로 칸탈로프 멜론 젤라또 냠냠.. 맛은 유바리메론맛..

 

고급진 메로나스럽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구이 하지 않은 것은 물론이고 츄이하지도 않았던 파스쿠찌 이탈리안 젤라또.. 잘 안 나가는 젤라또를 주문하면 이렇게 상태가 좋지 않다는 거.. ㅡㅡ;;..

 

WHITE FRESH CREAM CAKE..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홀 32,000원..

 

과일이 올라가는 케이크는 매장에서 직접 데코레이션을 한다고 합니다.. 주문 후 바로 만들어 주셔서 시간이 7분 정도 소요되었어요.. 젤라또 먹으면서 기다리고 있으니 나옴..

 

케이크 박스에 붙여서 주는 생일 초와 케이크 커터.. 요즘은 케이크 칼 또는 케이크 서버 손잡이 부분에 보통 성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지난달 지인분이 생일에 성냥을 못 찾아서 생일케익에 불을 못 붙였다는 웃지 못할 일화가.. ㅡㅡ;;..

  

케이크 이미지 사진에 보면 딸기가 7개인데 실제로는 하나 더 많은 8개가 올라가네요.. 양심 업체 파스쿠찌 굿굿~..

 

딸기색이 새빨갛고 크기도 고른 편이어서 만족스러웠네요.. 생크림 케이크는 역시 딸기 장식이 최고인 듯..

 

딸기 시즌이 끝나면 아마도 체리나 포도 등으로 대체가 될 텐데요.. 딸기만 한 파워를 지닌 과일을 아직까지 보진 못했네요..

 

폭신한 케이크 생지에 딸기퓨레와 크렘제레르를 샌드 한 파스쿠찌 스테디셀러 생크림 케이크.. 제 취향은 블랙쿠키치즈케이크나 블루베리치즈케이크였지만 제 생일도 아니고 해서.. ㅋㅋㅋ..

 

같은 값이면 오마이초코라는 생각이었는데 지인분이 초코를 싫어하셔서 화이트로 구입했는데.. 무난함에 있어서는 역시 화이트 생크림이 최고인 듯 진짜 호불호가 없는 케이크..

 

파스쿠찌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를 모시고 얌전하게 이동하기에 성공해 생일축하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는 스토리가 되겠네요.. 케이크 가격이 3만원대로 올라서 이제는 쿠폰과 할인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네요.. 암튼 올해는 파스쿠찌가 조건이 젤 좋았다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