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X T데이 | 시그니처 커피 50%할인

COFFEE ROASTER

2022. 6. 14. 12:42

반응형

SK텔레콤 T멤버십 6월 T데이 참여를 위해 폴바셋을 찾았답니다.. T데이 폴바셋 커피 50%할인 행사는 참을 수가 없죠.. 어쩔 수 없이 폴바셋으로~..

 

T멤버십 6월 T데이.. 6월은 첫째 주와 넷째 주 수요일에 폴바셋에서 T멤버십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시그니처커피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폴바셋 시그니처 커피 50%할인.. 시그니처 커피 4종은 룽고, 카페라떼, 락토프리 카페라떼, 오트 카페라떼가 해당이 되고.. 1회 최대 2잔까지 이용 가능하단 내용.. 폴바셋 T데이 혜택 내용은 매번 똑같은..

 

홍대 폴바셋은 AK플라자 홍대점 1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쪽이고 경의선숲길에서 AK로 들어가심 바로.. 

 

PAUL BASSETT.. AK PLAZA HONGDAE.. 폴바셋 AK플라자홍대점.. 

 

T데이 50%할인 포스터가 반겨주었네요..

 

캐셔 앞에 있는 메뉴판 찰칵.. 폴바셋 메뉴 및 가격 궁금하시면 참고하세요.. T데이 할인메뉴인 룽고는 4,900원, 카페라떼는 5,700원.. 폴바셋은 우유변경 추가금 없음.. 

 

매장 안쪽은 이런 느낌..

 

6월 T데이 메뉴는 카페라테와 제주녹차 가나슈 케이크.. 

 

CAFFE LATTE.. 카페 라떼.. 그랜드 6,300원..

 

T데이 50%할인으로 그랜드 카페라떼 3,150원.. 폴바셋은 음료제조를 누가 하던 상관없이 라떼아트가 무조건 나오고, 경쟁업체와는 달리 항상 정량 제공입니다.. 머그 끝까지 우유 꽉꽉 채워줌..

  

T데이엔 역시 카페라떼.. 저는 일반우유 버전으로 주문했는데.. 유당을 뺀 소화가잘되는우유를 사용한 락토프리 카페라떼, 귀리우유 어메이징오트를 사용한 오트 카페라떼도 OK.. 

 

우유를 마시면 배가 아프다 소화가 잘 안 된다 하시는 분들도 폴바셋은 우유 옵션이 다양하니까 누구나 안심하고(?) 카페라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카페라떼 퀄리티는 폴바셋이 역시 제일이네요.. 폴은 복불복이란게 없어서 정말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다는.. ㅡㅡㅋ..

 

JEJU GREEN TEA GANACHE CAKE.. 제주 녹차 가나슈 케이크.. 6,800원..

 

새로 나온 밀크 소프트 케이크를 먹어 보고 싶었는데.. 해동이 아직 덜 되어서 판매할 수가 없다는 답변.. 폴바셋 직원분 솔직해서 좋네요.. 암튼 그리하여 오랜만에 제주녹차 가나슈 케이크로..

 

초콜릿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에 녹차 가나슈를 샌드하고 우유크림으로 커버해 마무리..

 

 

프리미엄 제주 녹차를 활용한 그린티 초콜릿 가나슈에 초콜릿 케익시트 조합.. 초코시트가 진한 게 특징..

 

폴바셋은 나타나 까눌레 등의 과자류 위주로 먹어서 케이크는 오랜만인데.. 오랜만이라 그런지 입에 착착붙고 맛있네요.. 가나슈가 더 두툼하게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 뻔..

 

뭐 어쨌거나 T데이 덕분에 폴바셋을 갈 수 밖에 없었다는 스토리.. 6월은 T데이가 두번이라 좋네요.. 6월29일 수요일에 또 가야할듯.. T멤버십 공식 카페 폴바셋 룰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