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DT전용 푸드 신메뉴 | 까망베르 치즈 피낭시에

STARBUCKS COFFEE

2022. 8. 10. 08:15

반응형

스타벅스 별쿠폰 소진을 위해서 늘 찾는 스타벅스 북가좌DT점을 찾았답니다.. 스타벅스 인근 할리스 북가좌점이 7월말로 폐점했다는 슬픈 소식 전해드려요.. 카카오맵에선 아직 성업중인 것으로 나오지만 리모델링 아니고 간판 아예 내렸어요.. 쿠폰 쓰러 자주 방문하는 곳이었는데 망했음.. ㅠ.ㅠ.. 훈훈하고 좋은 매장이었는데 스타벅스에 밀렸다고 봐야 할까요.. 암튼 다시 그곳을 포스팅할 일은 이제 없겠네요.. ㅠ.ㅠ..

 

STARBUCKS.. BUKGAJWA DT.. 스타벅스 북가좌디티점 룰루..

 

사이렌오더 후 방문.. 제가 방문하는 시간에는 손님이 별로 없습니다.. 

 

아무 데나 앉아도 되는 이 시간이 좋다는.. 인근 연희DT점과 마찬가지로 위치가 좋지 않아서 장사 안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손님이 많아서 짜증이 나서 전 주로 마감 임박 시간에 옵니다.. 

 

2022 여름 마지막 시즌메뉴인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콜드브루와 DT점 한정 푸드 메뉴인 까망베르 치즈 피낭시에 조합입니다..

 

MUGWORT CREAM FRAPPUCCINO WITH COLD BREW..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콜드브루.. 그란데 6,800원..

 

무료음료 쿠폰 사용할 때는 엑스트라 추가가 무료기 때문에 뭐든지 추가를 해야 하는데.. 콜드브루 원액은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없어요 샷추가는 가능.. ㅡㅡ;;..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휘핑크림을 추가했습니다.. 일반 휘핑보다는 에스프레소 휘핑이 더 어울릴 것 같아서 에쏘휩으로..

 

휘핑크림 인심이 좋은 매장이에요.. 음료는 늘 같은 분이 만들어 주시는데 손이 크셔서 매우 맘에 드는.. ㅋㅋㅋ.. 그나저나 메뉴 이미지 사진처럼 커피-쑥-말차 그라데이션이 확실하게 나오지는 않고 색도 안 예쁘고 해서 시각적인 즐거움은 전혀였습니다..  

 

베이스는 말차고 우유에 쑥 파우더가 들어가고 여기 콜드브루까지 추가된 요상한 조합.. 우리나라에서만 나올 수 있는 한국한정 메뉴인 것만은 확실.. 쑥향은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서 실망스럽네요.. 콜드브루는 존재감도 없던데 왜 넣었는지 모르겠고 한데.. 어쨌거나 말차, 쑥, 커피 세 가지를 섞으면 희한하게도 고소한 깨맛이 나더라는 거.. 조합도 희한하고 매우 오묘한 맛이긴 한데 맛있다고 보긴 힘들겠네요.. ㅡㅡ;;..

 

CAMEMBERT CHEESE FINANCIER.. 까망베르 치즈 피낭시에.. 3,300원..

 

에그타르트를 보강하기 위해 DT전용 푸드로 새로 나온 신메뉴 까망베르 치즈 피낭시에.. 자매품으로는 쇼콜라 피낭시에가 있음..

 

스타벅스에서 과자류는 미니디저트란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암튼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근데 이미지 사진이랑 왜 이렇게 다른??.. 내가 주문한 그 피낭시에가 맞나 싶었을 정도로 앱에서 본 이미지와는 너무나도 다른 비주얼이 인상적이었네요.. 크기도 생각보다 작고 흠..

 

옆모습은 요러합니다.. 보기보단 치즈향이 꽤 나네요.. 근데 피낭시에 위에 후추를 왜 뿌린 건지 이해가 잘.. ㅡㅡa..

 

DT매장용 푸드이다 보니 에그타르트처럼 손에 쥐고 먹기 편하게 하긴 했는데.. 슬리브가 있을뿐 스틱형은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피낭시에의 모습..

 

까망베르 치즈와 체다 치즈를 블렌드해 넣은 치즈맛 피낭시에.. 맛은 뭐 나쁘지 않은데 의외로 평범한 느낌이어서 아쉬운.. 한정메뉴라고 하면 왠지 모를 기대감이 있는데 전혀 특별하지 않았달까.. 대체 뭘 기대한 거냐며.. ㅋㅋㅋ..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할리스 클래식 휘낭시에 보다 가격은 천원 더 비싼데 양은 2g 더 적다는 불편한 진실.. 피낭시에는 이제 할리스에서.. 근데 망해서 갈 수가 없다.. ㅡㅡㅋ.. 암튼 같은 DT전용 푸드인 에그타르트처럼 특별하지가 또 않아서 다시 찾게 될는지 또한 의문이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2종 먹어봤는데 둘 다 별로여서 오늘의 스타벅스 방문은 실패인 걸로.. 그나저나 인근 할리스가 문 닫아서 이제 스타벅스 방문 빈도가 더 잦아질듯한 기분입니다.. 북가좌 할리스 돌아와줘..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