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욕실용품 1위 베스트셀러 | 오뷔온 바디퍼프 멀티컬러

SUPER MARKET

2022. 8. 12. 14:25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샤워하는 빈도가 평소보다 더욱 늘어나고 있어 제가 오랜 기간 사랑해온 샤워볼 더바디샵 배쓰릴리 그물들이 풀리고 늘어나고 해서 힘들어하고 있던 중.. 지인분께서 이케아 광명점에서 직접 구입하셨다는 오뷔온 바디퍼프 3종 세트를 선물로 주셔서 이렇게 리뷰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네요..

   

ÅBYÅN BODY PUFF MULTI COLOR.. 오뷔온 바디퍼프 멀티컬러.. 상품번호 : 202.851.39.. 가격 : 3개 2,900원.. 

 

이케아 욕실용품 중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3개 2,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1개 단품으로 천원에 팔아주면 좋겠지만 낱개 판매 불가하고 무조건 3개 세트 구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케아 오뷔온 온라인쇼룸 구입 링크 → 요기로..

 

ABYAN은 아비안이 아니라 오뷔온이라고 읽어야 한다고.. 색상은 멀티컬러로 핑크, 화이트, 그린 이 구성 한 가지인데.. 해외 이케아에는 상품번호 604.825.19  레드, 머스터드, 그레이 버전도 있다고 합니다..

 

제품명 : 오뷔온, 제품 종류 : 바디 퍼프, 소재 : 폴리에틸렌 플라스틱, 개수 : 3개.. MADE IN THAILAND..

 

관리방법 : 손세탁(?), 최대 40℃, 건조기에 넣지 마세요, 다림질하지 마세요. 드라이클리닝 하지 마세요.. ㅡㅡ;;..

 

사용방법 :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해보세요.. 좋아하는 비누나 젤을 몇 방울만 떨어트려서 거품을 내고 씻어주면 돼요.. 메시 샤워볼이 피부를 부드럽고 활력 있게 해 줍니다.. 

 

바로 박스 오픈입니다.. 이렇게 바디퍼프 3종이 가지런히 들어 있습니다.. 저는 원래 더바디샵의 배쓰릴리 제품을 수년간 거의 고정으로  사용해왔는데 면세점을 못 가게 되면서 배쓰릴리 재고가 떨어져 재구매해야 했는데.. 더바디샵 코리아의 배쓰릴리 정가가 무려 6,000원이나 하는지라 구입을 할 수가 없었죠.. 면세점에서 사던 가격 2배가 넘어서.. ㅠ.ㅠ.. 

 

하지만 이렇게 지인분 덕분에 바디샵 배쓰릴리 대체품인 이케아 바디퍼프 제품을 써볼 수 있게 되었네요.. 3개 2,900원이니 하나에 천원도 안하니 진짜 부담 없죠.. 무서운 이케아.. ㄷㄷㄷ..

 

바디퍼프 리뷰라고 해봤자 뭐 별거 없습니다만.. 뭐 실물 사진 찍어 올리는 것 자체에 큰 의미가 있는지라.. 

 

이케아 바디퍼프 멀티컬러 색상별 사진 3장씩 투척합니다.. 우선은 기본인 화이트 컬러..

 

약간 누런 끼가 있어서 완전 흰색은 아니고 크림색 정도로 보시면 될 듯.. 

 

핑크 색상도 핑크라고 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는 것 같기도 한데.. 페일핑크라고 하기도 뭐하고 복숭아색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사이즈가 좀 아쉬운데.. 부피감이 대략 전에 사용하던 제품의 절반 정도.. 뭐 가격을 생각하면 불만을 가질 수 없지만 조금 더 사이즈가 컸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이 미묘한 색감이 맘에 들어서 핑크를 가장 먼저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욕실에서 활약 중.. ㅡㅡㅋ..

 

마지막으로 그린색.. 이케아 온라인쇼룸 이미지 상으로는 블루 같아 보이지만.. 실물은 블루보다는 그린에 더 가깝습니다.. 

 

퍼프 사이즈가 크지 않은 만큼 거품이 원하는 만큼 넉넉하고 풍성하게 일어나진 않는데요.. 의외로 거품 키핑은 꽤 잘되어서 한 번의 비누칠로 전신을 커버가 가능하긴 하더라는..

 

가격 이상의 만족감을 주는 이케아다운 가성비 상품이 아닐까 싶고요.. 더바디샵 배쓰릴리보단 못하고 무인양품 바디네트 보단 더 나은 느낌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최악의 제품은 체코 현지에서 직접 구입한 마뉴팍투라 워시클로스.. 비누만 엄청 잡아먹고 그물은 2주 만에 죄다 풀리고 진짜 답이 없는 제품이었죠.. 마뉴팍투라 너희의 만행은 아직도 잊지 않고 있다!!.. 암튼 3개나 써야 하니까 당분간의 샤워 생활은 이케아 바디 퍼프와 함께이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엔 이케아 바디퍼프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비누 제품을 소개해야 하나 싶기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