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X 매일우유 콜라보 디저트 | 우유크림 롤 케이크

COFFEE ROASTER

2022. 8. 18. 12:30

반응형

8월 T데이를 맞이하여 폴바셋을 찾을 수밖에 없었네요.. T데이 폴바셋 50%할인은 참을 수가 없죠.. 그랜드 카페라떼 가격이 6천원을 넘어간 후에는 T데이는 거의 개근 수준으로 애용 중.. ㅡㅡ;;..

 

원더플립과 함께하는 원더풀한 혜택~ SK텔레콤 8월 T데이.. 8월 셋째주 참여 브랜드는 버거킹, 교촌치킨, 폴바셋, 카페온화.. 

 

8월 T데이 폴바셋은 8월17일 수요일과 8월31일 수요일 2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데이 폴바셋 혜택은 늘 그러했지만 시그니처 커피 4종 50%할인.. 룽고, 카페라떼, 락토프리 카페라떼, 오트 카페라떼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고 1회 최대 2잔 이용가능..

 

PAUL BASSETT.. MBC MALL PARK.. 폴바셋 MBC몰 파크점을 찾았네요..

 

영화 어벤져스2에 나온걸로 유명한 MBC몰 앞 상암문화광장 조형물 스퀘어-M.. 역시 밤에 보면 더 멋진 기분의 대형 오브제.. 폴바셋 테라스석이 바로 왼편 소나무쪽에 있어요..

 

오늘도 아무도 없고 편안한 분위기의 폴바셋 MBC몰파크점입니다.. 점심시간에만 안오면 OK인 매장..

 

옥수수빵 먹고 싶었는데 오늘도 실패.. 옥수수빵에 옥수수아이스 콤보의 꿈은 언제쯤.. 암튼 옥수수치즈브레드 없어서 우유크림롤 주문..

 

커피 받아서 2층으로.. 마감시간 가까워지면 손님들 다 빠지고 이렇게 평온한 분위기가 된답니다..

 

폴바셋 8월 T데이 메뉴는 카페라떼와 우유크림롤.. ㅡㅡㅋ..

 

CAFFE LATTE.. 카페 라떼.. 그랜드 6,300원..

 

T멤버십 앱에서 실시간으로 발급받은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50%할인된 3,150원이 되는 카페라떼입니다.. 항상 이 가격이었으면 좋겠는데.. 우유값도 오르고 원두값도 오르고 다 올라서 추가 가격인상이나 없으면 다행입니다.. ㅠ.ㅠ..

 

폴바셋은 카페라떼 우유 선택의 폭이 넓고 변경 시에도 추가금이 붙질 않아서 좋답니다.. 속에 우유만 들어가면 배가 아프다는 분들 폴바셋이라면 완전 OK.. T데이 행사메뉴인 유당을 뺀 락토프리 카페라떼나 귀리우유의 오트 카페라떼보단 풀크림밀크의 일반 카페라떼를 선호합니다..

 

벨베리한 우유거품과 라떼아트가 늘 기본이고 여긴 머그 끝까지 무조건 우유를 꽉꽉 채워준다죠.. 질과 양 모두를 만족시키는 카페라떼라고 생각합니다.. 100%에 가까운 양을 항상 추구하는 곳이기 때문에 비싸도 가성비 고려하면 오히려 더 싸다는 거..

 

MILK CREAM ROLL.. 우유 크림 롤.. 6,000원..

 

폴바셋 X 매일우유 콜라보 디저트 우유크림롤입니다.. 근데 폴바셋은 다 매일우유 쓰는 거 아니었나요.. 왜 굳이 콜라보했다가 강조하는지 잘 모르겠는.. ㅋㅋㅋ..

 

우유크림을 많이 품고 있다보니 얘가 은근 무거워서 앞쪽으로 살짝 기울었네요.. 카라멜색으로 예쁘게 잘 빠진 폴바셋 우유크림롤의 카스테라 생지의 훈훈한 모습..

 

농후한 기분의 우유크림이 롤케익 안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65%정도는 크림으로 채워져 있다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먹을 때는 크림 비중이 더 높은 기분이 들고 합니다..

..

내가 케이크를 먹는 건지 크림을 퍼먹는 건지 모르겠다고 막.. ㅋㅋㅋ..

 

지인분이 파리바게뜨 실키롤 좋아해서 진짜 자주 먹는데 같은 롤케이크 같지 않아서 웃기기도 하고.. 암튼 배부르다..

 

창가좌석 앉으면 나름 DMC 야경도 이렇게 즐길 수 있답니다.. 2층이란 위치를 고려하면 훌륭한 뷰랍니다.. 8월31일 T데이에 다시 만나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