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디저트 바닐라 아포가토 |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COFFEE ROASTER

2022. 9. 11. 07:25

반응형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한가위를 맞이하여 방문하게 된 투썸플레이스.. 추석 연휴 전에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소진해야 해서 급한 마음으로 방문..

 

A TWOSOME PLACE.. HAPJEONG MECENAT POLIS.. 투썸플레이스 합정메세나폴리스점을 찾았습니다.. 

 

합정역점이 매장이 더 크긴 한데 거긴 공부족들이 많아 분위기가 좋지 않은 관계로 저는 메세나폴리스 투썸을 더 선호한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여기도 은근 매장이 크고 테이블이 많답니다.. 입구에서 조금 먼 곳으로 가면 자리 많아요..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았던 관계로 예상과는 달리 주문대기가 있어서 아포가토를 꽤 오래 기다렸네요.. 픽업대 앞에서 대기하다가 받아서 바로 테이블로 이동..

 

 

오늘의 메뉴를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아포가토에는 역시 치즈케이크 막 이러고.. ㅋㅋㅋ..

 

VANILLA AFFOGATO.. 바닐라 아포가토.. 5,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아닌 기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소스,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 거기에 투썸 초콜릿으로 마무리.. 

 

진짜 오랜만에 주문해 본 투썸 바닐라 아포가토네요.. 육중한 기분의 바닐라 아이스크림 덩어리 맘에 들어요..

 

아이스크림에 이제 에스프레소 샷을 투하할 시간.. 왠지 떨린다..

 

누군가 샷을 부어주면 좋으련만 아무도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셀프 샷 투하.. 샷이 조금 찐득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ㅡㅡ;;..

 

에스프레소 합체 후엔 뭔가 맛이 없어 보이는.. ㅋㅋㅋ..

 

초콜릿소스에 코코아 파우더가 호쾌하게 토핑 된 건 좋은데 초코향이 너무 강해서 에스프레소가 밀리는 기분이었던..

 

양 많고 가성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지만 맛있진 않은.. 아포가토는 역시 파스쿠찌라는 결론.. ㅡㅡ;;..

 

MILK FRESH CREAM CHOCOLATE SOUFFLE..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6,200원..

 

오랜만에 주문해본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케이크.. 비닐제거 작업은 실패.. 생크림이 훅 떨어져 나감.. ㅠ.ㅠ..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합정메세나폴리스점은 무려 생초콜릿 가니쉬가 있어요.. 전엔 짭로쉐(--)였거든요.. 암튼 먹기도 전에 기분 좋아지는..

 

비닐제거 작업의 실패로 케익이 왼쪽으로 기울어서 갸우뚱한 모습.. 암튼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는 생크림이 올라간 초콜릿 치즈케이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콜릿 수플레 치즈케이크에 산딸기 퓨레, 우유 생크림을 올리고 생초콜릿으로 깜찍하게 마무리된 모습입니다..

 

초콜릿 수플레가 농후하니 은근 매력있고 딸기 퓌레와 생크림도 곁들여지는지라 달달하면서 촉촉하게 다가오는.. 다른 곳에서는 만나기 힘든 케이크고 조합이 생크림 덕분에 퍽퍽하지 않아서 좋아요..

 

생초콜릿 쫀득하니 맛있네요.. 뭔가 보람찬 맛의 가니쉬.. ㅋㅋㅋ.. 투썸의 모든 초코케이크에 생초코 올려줬으면 하는 욕심이.. ㅋㅋㅋ..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와 바닐라 아포가토로 훈훈한 시간이 되었다는 스토리입니다.. 투썸하트 2개 적립으로 무료음료쿠폰이 생겨서 조만간 또 투썸을 찾아야 할듯 싶네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