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쿨링 샴푸바 | 톤28 머리감을거리 S20 멘톨+페퍼민트오일

BEAUTIFUL WORLD

2022. 9. 12. 06:35

반응형

베트남여행을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건네주신 선물~ 톤28 머리감을거리 S20 멘톨+페퍼민트오일.. 베트남에서 특별히 쇼핑하신 건 없다고.. 살 게 없었다나 뭐라나.. ㅡㅡ;;.. 암튼 톤28은 신라면세점에서 구입.. 비건 화장품인데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써보고 싶었어요..

 

톤28 공식몰 가격은 11,000원.. 면세점에선 못 본 두피쿨링 남성용 샴푸바라는 타이틀이 들어가 있었고요.. 중요한 건 가격.. 신라면세점에선 톤28 S20이 $7이었답니다.. 환율이 계속 오르는 추세다 보니 아예 낮게 설정해버린 듯.. 암튼 화장품은 면세점이 확실히 저렴하다는 진리를 확인한 시간.. 

 

톤28 샴푸바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본사 직영인 네이버 스토어.. 10% 할인에 무료배송이라 하나만 구입하신다면 네이버가 가장 저렴합니다.. 네이버 톤28 스토어, 샴푸바 S20 멘톨+페퍼민트 100g 여름 약산성 천연샴푸 구입 링크 → 요기로.. 

 

TOUN28.. HAIR SOAP S20 MENTHOL/PEPPERMINT OIL.. 톤28.. 헤어솝 에스20 멘톨/페퍼민트오일.. 가격 : 100g 11,000원..

 

근데 이게 뭐지 싶은 살짝 난감한 패키지 디자인.. 뭐죠 진짜.. ㅡㅡa.. 

 

박스를 감싸고 있는 커버를 펼쳐보면 SOLID OVER LIQUID..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레스플라스틱 실천의 시작 어쩌고 저쩌고.. 액체가 아닌 고체 비누 1개를 사용함으로써 플라스틱 0.5개를 덜 쓰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플라스틱 0.5개가 뭔 소린지는 모르겠지만 친환경적인 샴푸라는 주장이겠고요..

 

샴푸바 사용방법 : 미온수로 두피와 모발에 물을 충분히 적신 후 비누를 모발에 가볍게 문질러 주세요.. 젖은 머리에 문질문질 해 거품을 내면 된다는 내용이겠단..

 

전성분 : 정제수, 라우익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프로판다이올, 글리세린, 팔미틱애씨드, 소듐하이드록사이드, 라우릴글루코사이드, 콘민트잎/줄기오일, 베타인, 치자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멘톨, 다이메틸설폰,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피리독신에이치씨엘.. MADE IN KOREA..

 

비건 샴푸로 제로 플라스틱, 크루엘티 프리, 내추럴 앤 내추럴 오리진이 특징.. 방부제, 실리콘, 석유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인공경화제 5대 무첨가..

 

안쪽에는 이렇게 넘버별 제품 안내가 나와 있네요.. 글씨가 작아서 잘 안 뵈지만.. 20번은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

 

커버를 벗겨 낸 제품 박스는 뭐 이런 느낌.. 제품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 아닐까 합니다.. 방부제를 안 썼다는 주장이었는데 엄청 길다.. 유통기한이라는 건 긴 게 촉박한 것보단 낫습니다.. 특히 화장품은 짧으면 짜증남.. ㅡㅡ;;..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안에 또 포장지가.. 친환경 제품치곤 포장이 제대로.. ㅋㅋㅋ..

 

내부 포장지를 벗겨 내면 이렇게 본품인 샴푸바가 등장합니다..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제품 이미지 사진과 전혀 다른 실물 샴푸바의 모습.. 실 제품은 완전 강력한 새 파란색입니다.. 멘톨 앤 페퍼민트 다운 향이 뿜뿜.. 

 

톤28이 사진을 왜 저따구로 찍어 올렸을까는 의문인데.. 실 제품이 훨씬 예뻐서 충격받았음.. 이런 경우는 진짜 없거든요.. ㅋㅋㅋ.. 

 

암튼 샴푸바치곤 너무 예뻐서 의외였어요.. 각진 톤28 S20 샴푸바의 사랑스러운 모습 굿굿..

 

마지막으로 샴푸바 사용해본 게 러쉬의 점핑주니퍼였나 그런데.. 그 러쉬 샴푸바의 느낌과는 전혀 달라요.. 글리세린계 샴푸바가 이리 매력적인 비주얼일 줄이야..

 

암튼 바로 사용해보기로.. 머리를 물로 충분히 적신 후에 S20 샴푸바를 문질문질.. 엄청 열심히 문질 거린 건 아니었는데 거품이 진짜 풍성하게 일어서 깜놀했네요.. 고체 샴푸바가 너무 오랜만이라 특유의 그 감각을 잊고 있었던 듯한데 원래 이랬던 것 같습니다.. 샴푸바는 대충 쓱쓱하면 OK.. 일반 비누보다 훨씬 거품이 잘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석유계가 아닐 뿐 계면활성제 양은 충분한 걸로.. ㅋㅋㅋ.. 제가 포마드를 듬뿍 사용한 상태에서 샴푸를 했는데 완전 잘 씻겨요.. 스타일링 제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초지성 두피도 OK.. 

 

S20 사용해보니 여름용, 남성용 샴푸바라고 강조하고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멘톨과 페퍼민트오일이 주는 청량감이 대단해요.. 민트계열 샴푸가 오랜만이라 그런지 너무 화~하면서도 개운한 기분이었던..

 

비비드 한 파란색다운 강력한 멘톨 감.. 두피가 무진장 시원해지는 느낌 굿굿.. 향은 꽤 자극적인데 이게 피부에는 자극이 그다지네요.. 샴푸 거품이 눈이나 입에 닿아도 따갑지 않았던.. 세정력은 강력하면서도 모발을 뻣뻣하게 하거나 두피를 건조하게 하진 또 않아서 여러가지로 신기하네요.. 이리 좋은 제품이었는데 그동안 왜 몰랐을까나.. 

 

멘톨 성분과 페퍼민트 오일이 주는 강력한 두피 쿨링 효과에 중독되어버릴 듯한 기분.. 저렴한 가격에 빼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좋은 제품이란 생각입니다.. 제품이 꽤 괜찮아서 톤28의 다른 제품들에도 차근차근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네요.. 머리감을거리에 이어 바를거리랑 씻을거리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