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유플러스 VIP 라이프콕 |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COFFEE ROASTER

2022. 9. 14. 19:04

반응형

할리스 유플러스 멤버십 VIP 라이프콕 혜택 소진을 위해서 할리스를 찾았답니다.. 유플러스 회선이 2개 있어서 한 달에 2잔씩 카페라테 마셔줘야 하는데 이게 방심하면 못쓰고 패스할 수 있어서 주의해야 한다는..

 

할리스 X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R사이즈 중 택 1, 1잔 무료.. 라이프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회, 연 12회 가능하단 내용입니다.. 

 

HOLLYS COFFEE.. HONGIK UNIVERSITY STATION.. 할리스커피 홍대입구역점을 찾았네요.. 홍대에선 여기가 제일 편해요.. 좌석수가 진짜 많거든요..

 

유플러스 멤버십 주문은 매장 내 키오스크나 할리스앱 스마트오더로 주문하는 게 불가능.. 캐셔 가서 직원에게 직접 주문해야 한답니다.. 이게 너무 불편한데 개선할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KG이니시스에서 인수해서 전 뭔가 달라질 줄 알았는데 여전히 똑똑하지 않은 할리스 언스마트오더입니다.. ㅡㅡ;;..

 

오늘은 손님 없이 한가하네요.. 1층은 보통 이렇게 널널하지 않아서 늘 지하로 내려갔는데.. 1층 오랜만에 착석..

 

오늘의 저녁끼니 할리스 카페라떼 앤 치킨샌드위치.. 할리스 콜드 샌드위치는 접시에 담아 주지 않고 그냥 줘서 이게 좀 맘에 안 들어요.. 접시와 포크, 나이프 부탁합니다.. ㅡㅡㅋ..

 

CAFFE LATTE.. 카페 라떼.. 레귤러 5,000원..

 

직원분이 설겆이를 너무 열심히 하고 계셔서 한참 기다린 후에야 주문할 수 있었던 카페라떼.. 

 

의외로 라떼 퀄리티 나쁘지 않았다는. 합정역점보다 훨씬 맛있는 카페라떼네요.. 유플러스 멤버십은 여기 와서 써야겠다고 막.. ㅋㅋㅋ..

 

CRANBERRY CHICKEN SANDWICH..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5,800원..

 

할리스 샌드위치 중에서 BELT클럽과 크랜베리치킨이 꽤 맛있는데 이건 홍보를 안 해서 있는 줄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죠..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곡물식빵에 치킨마요, 크랜베리, 토마토, 오이피클, 치즈슬라이스, 로메인 조합입니다.. 

 

경쟁업체에도 비슷한 메뉴가 있는데요.. 할리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의 특징이라면 사정없이 들어간 로메인과 오이피클.. 할리스답지 않게 듬뿍 들어가거든요.. ㅋㅋㅋ..

 

파릇한 로메인이 사각사각 씹히는 느낌이 좋고.. 피클이 잔뜩 들어 있어서 새콤스러운 맛이 강해서 좋아요..

 

할리스 샌드위치는 허접하단 인상이 많지만 크랜베리치킨과 BELT는 5천원대로 가성비 괜찮고 꽤 먹을만하답니다.. 

 

닭가슴살 샌드위치긴 하지만 572K칼로리라 생각보다 열량은 높은 편입니다.. 조금 가볍게 가고 싶으시다면 BELT클럽으로 가시는 게 좋다는..

 

할리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와 카페 라떼로 가볍게 끼니를 때울 수 있었다는 스토리입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라이프콕 영화무료 혜택이 축소되어서 현재로선 할리스가 최선입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숙제는 할리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