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파스쿠찌 가을 디저트 신메뉴 | 리모네 케이크

COFFEE ROASTER

2022. 9. 22. 09:00

반응형

카페 파스쿠찌 단골쿠폰 사용을 위해 오랜만에 찾은 파스쿠찌 연세세브란스1호점.. 그나저나 파스쿠찌 가재울점이 폐점해서 너무 슬퍼요.. 코로나를 잘 견뎌냈냐 했는데 아니었나 봐요.. ㅠ.ㅠ..

 

주말에는 병원에 사람 없어서 정말 쾌적하고 좋은데 직원들도 출근을 안해서 웨이팅이 장난 아니게 걸림.. 웨이팅 지옥이 기다리고 있을 줄은.. ㅡㅡ;;..

 

CAFFE PASCUCCI.. YONSEI SEVERANCE 1ST.. 카페 파스쿠찌 연세세브란스 1호점.. 신촌 세브란스 암병원 B1 아케이드 입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파스쿠찌도 주말에는 이렇게나 쾌적하답니다..

 

케이크 신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사용..

 

 

새로 나온 리모네 케이크 또는 칸탈로프 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혜택 룰루..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500원..

 

뜨거운 아메리카노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태풍이 한번 싹 쓸고 지나가 주니 아침 저녁으로는 꽤 쌀쌀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살짝 부담스러워진..

  

훈훈한 파스쿠찌 카페 아메리카노를 홀짝거리며.. 휴대폰으로 니트랑 가디건 주문함.. ㅋㅋㅋ..

 

LEMON CAKE.. 리모네 케이크.. 6,300원..

 

얼마 전 2022 땡스기빙데이 케이크로 활약하기도 한 리모네 케이크.. 이번엔 매장에서 조각 케이크로 주문해봤습니다.. 모닝 커피엔 역시 과일 생크림 케이크라고 막.. ㅡㅡ;;..

 

작년에 레몬 생크림 케이크로 나왔던 케이크인데 올해는 리모네로 이름만 바뀌어서 돌아왔답니다.. 자매품으로는 멜론 생크림 케이크인 칸탈로프 케이크가 있고요..

 

노란 레몬 시트에 레몬 생크림과 트로피칼 후르츠 콤포트, 화이트 가나슈의 조합.. 강력한 시큼함이 돋보이는 레몬 생크림이 주는 매력이 포인트..

 

새콤달콤 레몬 생크림이 중독성 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빠져드는 맛이랄까..

 

진한 노란빛의 레몬색이 주는 강한 임팩트 때문에 비주얼적으로도 매력이 넘친다고 생각되네요.. 기념일이 있으시다면 홀케이크로도 주문해 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