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기념일 조각케이크 쿠폰 |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 케이크

COFFEE ROASTER

2023. 7. 11. 20:3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레드등급 기념일 조각케이크 무료쿠폰 사용을 위해 투썸플레이스를 찾았습니다.. 투썸의 생일쿠폰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요.. 경쟁업체와는 다르게 투썸은 생일혜택으로 케이크를 준다는 거.. 단, 투썸하트 레드등급이어야 준다는..

 

투썸플레이스 기념일 쿠폰으로는 조각 케이크 아무거나 하나 드실 수 있는 내용.. 지정된 기념일 전후 15일간 사용하실 수 있고요..

 

A TWOSOME PLACE.. HAPJEONG MECENAT POLIS.. 투썸플레이스 합정 메세나폴리스점.. 위치는 메세나폴리스 크리스피크림도넛 건너편.. 크리스피에서 도넛 사고 방문하기 좋아요..

 

 손님 없고 너무 쾌적하네요.. 인근 합정역점은 항상 손님이 많고 시끌벅적한데 메세나폴리스점은 이렇게 늘 여유롭습니다.. 

 

투썸오더로 주문한 후 방문했는데.. 앱오더 반응 엄청 빠르네요.. 꽤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망고주스가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APPLE MANGO JUICE.. 애플망고 주스.. 라지 6,800원..

 

7월부터 투썸플레이스 쿠폰정책에 변화가 있는데요.. 기존에는 기념일쿠폰이나 12잔 쿠폰 같은 무료쿠폰과 모바일 기프티콘이 동시에 사용가능했는데 7월부터 쿠폰 사용 시에 기프티콘 사용이 제한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같이 사용 못했네요.. ㅡㅡ;;..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레귤러 같은 느낌으로 나온 애플망고 주스입니다.. 망고 다이스 4조각이 토핑되어 있고요.. 원래는 애플민트잎이 같이 올라가야 하는데 생략되었습니다.. 메세나 투썸 아끼네요.. 민트잎 과감히 빼고 음료는 담다 말고.. ㅋㅋㅋ..

 

망고만 들어간 건 아니네요.. 애플망고에 패션후르츠 주스가 블렌드된 느낌.. 냉동망고 갈아서 주스라기보다는 스무디에 더 가까운 기분이라고 보시면 될 듯싶어요..

 

MASCARPONE STRAWBERRY FRESH CREAM SPOON CAKE.. 떠먹는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 케이크.. 6,700원..

 

1년에 1번 받을 수 있는 귀한 기념일 쿠폰으로 주문한 떠먹는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 케이크..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대부분 6,500원짜리 케이크인데 샤인머스캣이랑 마스카포네딸기는 200원 더 비싼 6,700원이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스터 시즌에 나온 케이크라 밀키웨이 래빗 케익픽이 있었는데 지금은 토끼가 없습니다.. 이 케이크의 특징인 중간에 핑거쿠키가 들어가 있다는 점이 되겠네요..

 

마스카포네 치즈에 생크림 핑거쿠키는 딸기 꿀리가 감싸고 있는 모습이고.. 생크림과 딸기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쿠키 들어가 있어서 선호하는 케이크는 아니었지만 무료쿠폰으로 먹기엔 적당할 것 같아 오랜만에 주문해 봤는데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ㅋㅋㅋ..

 

역시 안 먹다가 먹어야지 맛있는 건가 싶기도 한데.. 바삭한 핑거쿠키에 스트로베리 꿀리 거기에 마스카포네 생크림 조합이 화려하면서도 빈틈없는 느낌이라 좋았던..

 

최근에 먹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샤인머스캣 우유 생크림이었는데.. 샤인머스캣도 잘 나왔다 싶었는데..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이 더 맛있는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기념일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막 이러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