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궁극의 신제품 | 쉬림푸스 피자

DELIVERY KING

2009. 11. 27. 13:02

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이번 겨울시즌 신제품 피자가 출시되었답니다..바로 오늘(11월 27일) 출시에요.. 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이틀 먼저 시식을 ㅋㅋㅋ..

제가 도미노피자를 워낙에 사랑하다보니.. 신제품 출시기념 블로거 간담회에 초대를 받았답니다..

도미노 신제품 블로거 간담회는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있었다는..

올라스페인, 브레드볼파스타에 이은 또 하나의 신작인 셈입니다..사이드메뉴로 한시즌이 지나갔기 때문에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컸지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블로거 간담회.. 이런 것까지 준비하셨다니.. 역시 도미노피자 꼼꼼해요..

블로거 기자분들이 다들 모이시고 나서 바로 신제품 발표회 시작입니다..이번 신제품은 지중해풍이네요.. 통통한 새우를 올린 지중해풍 요리피자 컨셉..

곧 전파를 타게 될 CM을 미리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TV화면을 멀리서 찍은거라 화질이 ㅋㅋㅋ..이번 신제품 이름이 쉬림푸스피자입니다.. 쉬림푸 + 올림푸스인거죠 ㅋㅋㅋ..그리스신화 올림푸스 12신을 아시나요??.. 암튼 신화스럽게 여신컨셉으로 등장하신 도미노 전속모델 한예슬양..

CM송이 재미있네요.. 천상의 요리가 탄생했네 ㅋㅋㅋ.. 도미노 쉬림푸스피자 ㅋㅋㅋ..

도미노피자 전속모델 한예슬.. 여신스러운 이미지와도 꽤 잘어울리는듯 싶더라구요.. 광고 컨셉도 잘 잡은듯.. 지중해풍 쉬림프 피자라는걸 한번만 봐도 알 수 있을 정도네요.. CM 굿~..

도미노 신제품 블로거 간담회.. TOMMY LEE님 ㅋㅋㅋ..

뭐 기다릴 것도 없이 바로 시식입니다.. 기다렸다구~..

피자를 시키면 요리가 온다.. 도미노피자 박스에도 약간 변화가.. 크리스마스 시즌인지라 도미노 쉬림푸스피자는.. 빨간색 시즌박스로 제공되지 않을까 싶네요.. 크리스마스풍의 도미노 피자박스 스치듯 구경했는데 이쁜거 같더라구요.. 사진을 못찍어 아쉬운 킁~..

도미노피자의 친구.. 우월한 맛의 코카콜라도 미리 대기시켜 놓습니다..

앗~ 드디어 박스 개봉입니다.. 피자박스를 열자마자 열띤 취재경쟁이 ㅋㅋㅋ..

아~ 이것이 도미노의 신작 쉬림푸스 피자!!..

일단 지그재그로 별모양스럽게 뿌려진 화이트무스가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겨울하면 역시 화이트.. 눈에 확 띄구.. 소스 덕분에 피자가 좀 이뻐 보여요.. 

토핑에 상당히 신경을 쓴 느낌도 듭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올렸어요.. 아 완전 굿~..

쉬림푸스 피자를 올림푸스 카메라로 찍고 있으려니 묘한 기분이 ㅋㅋㅋ..카메라는 올림푸스.. 피자는 쉬림푸스 막 이러면서 웃었던 ㅡㅡ;;..

도미노피자 쉬림푸스 피자 씬 라지사이즈의 모습입니다..일단 가장 눈에 띄었던건 조각당 새우가 3마리라는거.. 한조각에 새우 3마리를 올린 피자는 이제껏 없었는데 말이지요..

포동포동한 새우와 베이컨, 햄, 청피망, 홍파프리카, 블랙올리브, 갈릭후레이크에 화이트무스가 더해져..뭐랄까 색의 밸런스 또한 맘에 듭니다.. 핑크색 베이컨과 빨간색 파프리카, 녹색 피망의 조화스러움..

뭐 감상은 이 정도로 접어두고 바로 시식해봅니다.. 향은 전체적으론 바다스러운 느낌이고 화이트무스에서 풍기는 새콤한 향도 살짝 더해져 있네요.. 

한조각을 바로 단숨에 다 먹어봅니다.. 음.. 먹어본 느낌은 역시 맛있다는거..베이스론 토마토소스 그리고 새우에서는 카레맛이 나는군요..

화이트무스는 크리미하면서 홀스래디시 맛이 꽤 진하게 풍겨오네요.. 홀스래디시하면 서양의 와사비가 아니겠어요.. 피자에 짜릿한 맛이 더해져 식욕을 마구 자극하는 기분도 들더라는..  그리고 겨자씨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데.. 혀끝에서 씨앗이 구르는 느낌 또한 이색적이네요..

일단 한조각에 새우가 3마리라는게 가장 맘에 듭니다.. 새우피자라고 해서 새우만 있는 것도 아니고..햄이랑 베이컨까지 있으니 정말 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이렇게 맘에드는 새우피자는 처음..

지중해 하면 역시 올리브가 아니겠어요.. ㅋㅋㅋ.. 블랙올리브와 갈릭후레이크도 맘에 들구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피자 위에 올린 느낌 ㅋㅋㅋ..

도미노 신작 쉬림푸스 피자에 자꾸만 손이 갑니다.. ㅋㅋㅋ..

홀스래디쉬는 케이퍼와 함께 주로 연어 먹을때 곁들여 드시는게 아니겠어요..이런 홀스래디시를 새우에 접목시킨 부분이 새롭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지중해 풍미가 전해지는 토마토소스와 더불어..새우에 양념된 매콤한 커리의 만남은 동서양의 퓨전스러운 기분도 있고 해서 세련된 조화로 생각됩니다..

새우도 많이 올라가고 다른 피자에는 메인 토핑으로 올라가는 베이컨과 햄까지 새우를 받쳐주니..뭐 더이상 바랄게 없다는 기분입니다.. 결론 : 맛있다.. ㅋㅋㅋ..너무 맛있어서 저 계속 먹다보니.. 거의 한판을 다 먹은거 같아요.. 유명한 블로거분들을 모두 제치고 제가 1등 했어요.. 많이 먹는건 자신 있다는.. 자랑할게 전 이것밖엔 ㅡㅡ;;.. 

피자가 모 맛만 있어도 되는건 아닙니다.. 가격적인 면도 저는 고려를 충분히 하곤 하는데요.. 먹으면서 예상했던건 씬라지기준 32,900원이었는데 여쭤보니 31,900원으로 가격을 책정하셨다고 하는군요..경쟁업체 대비 해서도 그렇고 상당히 우월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암튼 지중해 풍미의 도미노피자 신작 쉬림푸스피자.. 맛있어요.. 향긋한 바다내음과 함께 전해져 오는 홀스래디시의 화이트무스와 레드커리의 새우가 만나 이루어내는 하모니..지금.. 지중해풍 대하서사시(?) 도미노 쉬림푸스 피자를 만나보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