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홍대서교점 | 애플망고빙수 복숭아아샷추

COFFEE ROASTER

2024. 8. 22. 06:5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앱에서 나온 빙수 할인쿠폰 사용을 위해서 가까운 홍대서교 투썸을 방문했답니다.. 빙수 할인쿠폰은 참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투썸은 월초에 슈퍼투썸데이라고 해서 나름 쏠쏠한 행사를 진행한답니다.. 이번 달은 신메뉴 로투스아박, 디카프콜드브루, 아샷추 4종에 빙수 3종 할인쿠폰이었어요..

 

A TWOSOME PLACE.. HONGDAE SEOGYO.. 투썸플레이스 홍대서교점.. 영업시간 08:00~23:00..

 

투썸오더로 커피 메뉴 주문 시 1단계 무료 사이즈업 행사.. 현대카드 M포인트 50%사용 이벤트 절찬진행 중입니다..

 

여름 시즌 주력 메뉴는 당연히 빙수.. 우리팥빙수, 애플망고빙수에 2024 한정인 스누피의초코쿠키빙수까지 3종이 있고요..

 

투썸 홍대서교점 매장 안으로 들어오니 엄청 시원하고 좋네요..

 

신메뉴인 떠먹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박은 안타깝게도 솔드아웃이었기 때문에 이번엔 빙수를 먹을 수밖에 없었답니다.. 투썸오더에 로투스아박만 딱 빠져서 매장에 직접 가도 과연 없을까 했는데.. 품절 맞네요.. 저처럼 쿠폰 쓰는 사람은 없는 거 같은데 로투스만 딱 없음.. 암튼 정말 없는 거 눈으로 확인.. ㅋㅋㅋ..

 

빙수는 제조 시간이 많이 필요해서 투썸오더로 미리 주문 후에 방문했는데 메뉴가 아직 나오진 않은 상황이었네요.. 

 

빙수 기다리면서 복숭아 아샷추+삿추 추가주문.. 샷추가한 금액까지 20% 할인되었습니다.. 애플망고빙수+복숭아아샷추로 슈퍼투썸데이 쿠폰 2장 소진 완료..

 

망고빙수 생각보다 빨리 나왔고 샷추가한 복숭아 아샷추도 바로 제공..

 

투썸서교점은 2층으로 올라가는 이 계단이 제일 맘에 들어요..

 

2층은 뭐 요런 느낌입니다.. 스생초 오브제가 입구에 자리하고 있고요..

 

날씨가 많이 더워서 그런지 늦은 시간에도 손님이 많았네요.. 그래도 테이블이 워낙에 많아서 못 앉을 우려는 없는 곳입니다..

 

PEACH ICED TEA WITH SHOT.. 복숭아 아샷추.. 맥스 5,500원..

 

복숭아 아샷추가 맥스 사이즈로 음료라 양이 많은데 1샷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샷을 추가해서 2샷 아샷추로 즐기고 있답니다..  투샷추는 확실히 색이 더 진하네요..

 

아샷추를 몰랐을 때는 왜 아이스티에 샷을 추가해서 마셔야 하나 의문이었는데.. 마셔보니 왜 인기인지는 알 것 같은.. 나름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투썸이 아이스티 자체가 기본기가 있고 샷도 산미 있는 아로마노트로 추가할 수 있어서 경쟁업체 아샷추와는 비교불가의 퀄리티입니다.. 아샷추는 투썸.. ㅡㅡb..

 

APPLE MANGO BINGSU.. 애플망고 빙수.. 14,000원..

 

투썸플레이스 2024 빙수 테마는 홀케이크입니다.. 기본 메뉴인 팥빙수는 큰 변화까진 없지만.. 애플망고와 초콜릿쿠키빙수는 라운드 케이크 모양으로 성형(?)한 빙수를 선보이고 있어요..

 

애플망고 빙수를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죠리퐁 베이스에 눈꽃우유 얼음과 애플망고 다이스를 올리고.. 망고 소스와 망고 푸딩을 올리고 애플민트잎으로 장식..

 

투명 필름으로 만든 케이크 모양 틀에 빙수를 들이 부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빙수를 감싸고 있는 펜스를 제거한 후에 드시면 됩니다.. 빙수가 와르르 무너져 내림 어쩌나 두근두근..

 

빙수를 감싸고 있던 투명필름을 깔끔하게 제거한 모습입니다.. 전엔 얼음벽이 오늘처럼 견고하지 못해 부분적으로 무너져 내렸는데 이번엔 성공..

 

애플망고빙수와 함께 제공되는 망고 시럽샷을 빙수 위에 골고루 부어주신 후에 드시면 OK..

 

망고 푸딩보다는 치즈케이크 올려 주는 게 솔직히 훨씬 좋지만.. 뭐 예전의 망고빙수와 다르긴 해야 하니까요.. 이런 변화는 사실 어쩔 수 없음..

 

망고 다이스 큼직큼직하고 소스 맛도 괜찮은 편.. 망고+우유는 사실 맛이 없기도 힘든 조합이라.. ㅋㅋㅋ..

 

투썸 애플망고빙수를 한 스푼 집어 올리면 요런 느낌..

 

보이는 대로의 맛 그대로라 뭐.. 그냥 무난하다는 생각이네요..

 

애플망고 빙수는 망고가 많이 들어가서 초코쿠키빙수나 팥빙수 보다 뭔가 더 이득인 듯한 느낌은 확실히 있어요.. 망고 푸딩이 특별히 맛있지는 않아서 그게 살짝 아쉬운..

 

어쨌거나 같은 값이면 애플망고 빙수랄까.. ㅋㅋㅋ..

 

망고푸딩도 먹다보니 부들부들하니 먹을만한 것 같기도 하고.. 2024 투썸 빙수는 3종 모두 무난하단 생각..

 

그래도 애플망고빙수보다는 스누피의초코쿠키빙수가 조금 더 제 취향이긴 해요.. 초코쿠키빙수가 사실은 초코쉐이크맛이라.. ㅋㅋㅋ..

 

복숭아 아샷추에 애플망고 빙수까지 완식 하고 나니 너무 배가 부르네요.. 저녁을 또 안 먹고 온 건 아니고 맥도날드 갔다가 온 거라 진짜 배가 터지는 줄.. ㅠ.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빙수는 투썸이 역시 젤 무난하다는 후기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