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스탬프 쿠폰 아메리카노 | 프리미엄 애플파이

COFFEE ROASTER

2025. 1. 6. 16:00

반응형

엔제리너스 스탬프 쿠폰 소진을 위해 영하의 추운 날씨를 극복하고 오랜만에 엔제리너스를 찾았답니다.. 엔제리너스 하면 역시 L7홍대점..

 

1년간 모은 엔제리너스 스탬프 적립카드를 리워드 아메리카노 쿠폰으로 발행.. 스탬프 10개 당 아메리카노 쿠폰 한 장이고요..

 

스탬프 유효기간인 12월31일에 늦지 않게 리워드 쿠폰 전체 발행 완료.. 유효기간은 1달이니까 1월30일까지 3잔 마셔야 하네요.. 

 

ANGELINUS.. L7 HONGDAE.. 엔제리너스 엘세븐홍대점.. 영업시간 : 07:00~22:00, 주말 ~23:00..

 

VIVID STRAWBERRY MOMENT.. 엔제리너스는 비비드 스트로베리 모먼트.. 쿠폰이 우선이라 이번에 딸기 신메뉴를 체험할 수는 없었고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일반 스토어로 강등된 느낌이지만.. 어쨌거나 홍대에선 엔제리너스..

 

밖은 매우 춥춥이지만 엔제리너스는 포근하네요..

 

메종엠오 스위츠는 2025년에도 쭉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키오스크로 주문 완료..

 

지친 느낌의 산타 인형.. ㅡㅡㅋ..

 

프론트야드에 손님이 많았던 관계로 백야드로 자리했습니다..

 

쿠폰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프리미엄 애플파이에 메종엠오 휘낭시에까지 푸짐하게 주문..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5,000원..

 

골절 때문에 하반기에 엔제리너스를 많이 찾지는 못했지만.. 상반기에 스탬프 적립이 많이 되어 있어서.. 스탬프카드의 아메리카노 쿠폰을 많이 받을 수 있었어요.. 

 

원두는 기존 시트론 원두에서 시트러스 원두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시트러스함이나 산미는 나름 유지하면서 너티해진 기분입니다.. 

 

개성이 없어지긴 했지만 뭐 어쩔 수 없죠.. 그래도 경쟁업체보다는 훨씬 맛난 아메리카노..

 

PREMIUM APPLE PIE.. 프리미엄 애플파이.. 5,800원..

 

프리미엄 애플파이 처음 주문해보네요..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프룻 케이크는 딸기, 블루베리, 애플 3종이 있고요.. 아메리치노 브리즈 나왔을 즈음에 나왔는데.. 시즌 메뉴로 끝날 줄 알았는데 의외로 겨울까지 잘 버티고 주력 케이크로 아직도 활약 중..

 

파이 생지 안에 애플 필링이 꽉꽉 채워져 있고요.. 시나몬 파우더로 마무리되어 있답니다.. 

 

파이 생지가 포크만으로도 깔끔하게 잘 잘리고요.. 생각보다 별로 안달고 뭐랄까 안심이 되는 그런 맛이었네요..

 

같이 나온 딸기나 블루베리보다 화려함은 덜하지만 수수한 맛이 있고.. 애플파이가 계절적으로도 겨울 시즌에 어울린단 기분..

 

MAISON M'O FINANCIER.. 메종엠오 휘낭시에.. 3,000원..

 

메종엠오 마들렌은 6종이나 나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만.. 휘낭시에는 기본 한 종류뿐이에요.. 콜라보로 앙 휘낭시에 같은 거 내주면 안 되겠니.. 물량 때문에 안되려나.. 

 

암튼 오랜만의 메종엠오 휘낭시에입니다.. 블루보틀이 아닌 엔제리너스에 만나볼 수 있어서 더 기쁜 기분이네요..

 

예전엔 색이 더 진했던 것 같은데 밝아진 느낌이었던 휘낭시에입니다..

 

휘낭시에 안쪽은 뭐 이런 느낌.. 촉촉하니 좋네요..

 

휘낭시에는 역시 아이스 커피랑은 안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다음 쿠폰은 핫 아메리카노로 가는 걸로.. ㅡㅡㅋ.. 

 

2025년엔 건강을 되찾아 2025년에는 엔제리너스 L7홍대점 방문을 더 많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단.. 그나저나 수술은 언제 하게 되려나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