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디저트 신메뉴 |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STARBUCKS COFFEE

2025. 12. 16. 13:10

지인분께서 왜 줬는지는 모르겠는데 신한은행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왔다면서 저에게 넘겨주셔서..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때마침 스타벅스에선 모바일 상품권 사용 이벤트가 진행 중.. 사이렌 오더 또는 딜리버스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해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준다는 간단한 내용..

 

STARBUCKS.. SAEJEOL STATION.. 스타벅스 새절역점.. 영업시간 : 07:30~22:00..

 

STARBUCKS.. FIND JOY IN EVERY MOMENT..

 

저 스타벅스 2026 캘린더를 과연 받을 수 있을지.. 프리퀀시가 몇 개 없어서.. 17개 모으기 넘 힘들.. ㅠ.ㅠ..

 

ICED DECAF CAFFE AMERICANO..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톨 5,000원..

 

엑스트라 휘핑크림을 추가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엑스트라휩의 훈훈한 모습..

 

오늘도 아메리카노에 휘핑크림을 올려 아인슈페너 스타일로 즐기신 지인분.. 

 

이 시간에 커피 마시면 새벽까지 잠을 못주무시는 분이신지라.. 늘 디카페인으로 드신답니다.. 스타벅스 디카페인은 안전하다고.. ㅡㅡㅋ..

 

PINK POP CHAMOMILE RELAXER..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그란데 7,300원..

 

오늘도 전혀 핑크핑크하지 않은 비주얼로 제공된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로즈메리만이 쓸쓸하게 릴렉서 위에 둥둥..

 

보바가 묵직한지라 전부 아래로 가라앉아서 릴렉서는 아이스로 주문을 안하면 핑크 한 모습을 감상할 수 없다는 거.. 핑크 보바를 릴렉서와 함께 먹기는 더더욱 힘들어서 들어가는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해요..  

 

근데 지인분 말론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보단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가 더 낫다고 평가하시네요.. 

 

WALLY CHERRY PUDDING CREAM FRAPPUCCINO..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톨 6,900원..

 

빨간 털모자 쓴 월리 초콜릿이 올라간 훈훈한 비주얼의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지인분의 선택은 오늘도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바닐라 크림 베이스에 빨간 체리 시럽 소스와 블루 바닐라 푸딩이 들어간 맛깔난 프라푸치노.. 체리소스 올린 바닐라 푸딩맛이라고 지인분께서 좋아하심..

 

알싸한 체리 소스맛이 좋아하시는 지인분.. 아마도 크리스마스 전까진 계속 이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를 드실 예정..

 

WINTER SCOTCH VANILLA LATTE..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그란데 7,300원..

 

요즘 저의 스타벅스 주력 음료는 원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이 매장은 브륄레 토핑을 그래도 잘 구사해 냈네요.. 이걸 못하는 매장이 의외로 많아서 받을 때마다  놀라곤 해요.. ㅋㅋㅋ..

  

에스프레소와 우유에 버터 스카치 소스와 버터 스카치 커피 크림을 올린 카페 라떼.. 달다르해서 훈훈한 기분..

 

크리스마스에는 늘 토피넛 라떼였는데.. 올해는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에 집중을 하게 되네요.. 중독되는 맛이라 끊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

 

STRAWBERRY FRASIER CAKE..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14,900원..

 

겨울비가 내려서 매장에 손님이 별로 없었던 관계로 운좋게 주문할 수 있었던.. 스타벅스 디저트 신메뉴 딸기 프레지어 케이크..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제가 인스타그램에서 본 케이크랑 너무나도 다른 모습에 웃음이 나왔음.. 

 

저는 이 이미지 사진을 보고 주문을 한 거지만.. 실제 케이크는 아주 많이 다른 모습이었어요..

 

데코레이션용 딸기는 예쁘고 싱싱한 걸 써줘야 하는데.. 물러 터진 딸기를 장식용으로 굳이 쓰셨더라고요.. 예쁘게 만들 생각 자체가 없었다고 보이고요.. ㅡㅡㅋ..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수량이 하나밖에 남아 있지 않아서 선택권은 어짜피 없었어요.. 펜스를 제거하는 게 쉽지 않아서 지인분께서 고생을 많이 하셨고요..

 

생딸기 장식은 물론이고 케이크 안쪽에도 생딸기가 과감하게 들어간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되겠습니다..

  

모양이 많이 안예뻐서 기분이 안 나긴 하지만.. 3~4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라 주문을 안 할 수는 없었어요.. 둘이서도 힘겹고 혼자 오면 주문하기 아예 불가능한 메뉴인지라.. ㅋㅋㅋ..

 

장식용 딸기 상태가 불량해서 그렇지.. 케이크 시트도 그렇고 생크림도 그렇고 상태가 나쁘지는 않았고.. 의외로 맛은 있었어요..

 

데코레이션용 딸기가 인상을 좌우해서 그렇지 케이크 안쪽 딸기는 다행스럽게도 정상 컨디션이더란 거..

 

못생겼지만 맛은 있었던 스타벅스 신메뉴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케이크전문점처럼 관리가 안되는지라 복불복이 있어서.. 선물용으론 부적합하다고 생각하고요.. 매장에서 드시는 거면 추천할만하다고 생각.. 3~4명이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여러 명 방문 시 주문해 보시란.. 

 

지인분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투척으로 성사된 스타벅스 미팅이었는데요.. 새로 나온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의 실체를 알 수 있어서 나름 보람차지 않았나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