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의 오아시스 | 카리부커피 인천공항점

T/NORTHERN TOHOKU

2010. 2. 10. 20:42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인천공항.. 아침에 만나는 인천공항의 모습입니다.. 눈이 살짝 쌓여 있네요.. ㅋㅋㅋ.. 

완전 아침이라서 하늘색이 참 이뿌더군요.. 아침 일찍부터 분주한 인천국제공항입니다..

날씨가 맑아서 참 다행스러웠습니다.. 암튼 공항으로 슝~..

미팅시간은 7시30분.. 여유롭게 도착입니다..

어쨋거나 미팅 장소로 이동입니다..

3층 A카운터 옆이에요..

만남의 장소 동측.. ㅋㅋㅋ..

롯데 JTB 여행사 직원분을 만나뵙고 e티켓을 전달받습니다..

지하 1층 외환은행으로 이동해서 지인분께서 사이버환전한 엔화를 찾습니다.. 저보다 아주 많이 우대받고 환전하셨더군요.. 역시 사이버환전이 짱이더라는.. ㅡㅡ;;.. 

뭐 2박3일 일정이라 큰 돈은 필요없습니다.. 전 전부 천엔짜리로 준비를 ㅡㅡ;;..

돈도 찾았겠다.. 이젠 국제선 탑승 게이트로 이동..

여권과 보딩패스를 준비하네요..

오랜만에 도장을 찍어보는 여권.. ㅋㅋㅋ..

보안검색대도 무사 통과하고 인천공항 면세섹션으로 성공 진입입니다~..

대한항공이었던지라 셔틀트레인타고 탑승동으로 이동할 필요도 없고 여유롭네요..면세점에서 면세품도 성공적으로 수령하고 면세 타바코도 구입하고.. 모든 미션은 클리어.. ㅡㅡ;;..

두툼하게 껴입고 나와서 그런지 훈훈한 인천공항은 좀 덥더군요.. 그래서 시원한 음료가 땡겼습니다..그래서 인천공항 면세섹션 안에서 만날 수 있는 오아시스같은 존재인 카리부커피를 찾았지요..

이곳이 바로 카리부커피 인천공항점.. 인천공항에는 카리부커피가 두군데가 있는데..동쪽 18번 게이트, 서쪽 48번 게이트 앞 두군데.. 저는 18번 게이트에 있는 카리부커피를 방문했답니다.. 

카리부커피의 모습입니다.. 어딘지 모르게 훈훈해 보이는 매장 ㅋㅋㅋ..

카리부의 사회적 책임.. 페어트레이드 & 유기농커피가 눈에 확 들어오는~..

로아커 웨하스들이 먹음직스럽게 꼽혀있네요.. 하지만 목이 말라서 땡기진 않았습니다.. 그저 더웠을뿐 ㅡㅡ;;..

일본 고객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지.. 일본어 메뉴가 따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어쨋거나 주문을..

주문하고 심심해서 구경하고 있는데 카리부커피 머그가 참 저렴하더라구요.. 왜 이렇게 싼거야~ 싶을 정도랄까요..16온스 5,000원.. 12온스 3,500원.. 8온스 2,500원의 착한 가격..

지인분께서 노리셨던 폴카 텀블러.. 15,000원..

음료가 나왔다고 하시네요.. 바로 픽업입니다..

아이스 라떼와 와일드 베리 스무디입니다..

아이스 라떼.. S사이즈 4,800원..

돔리드를 씌워 주시네요..

큼직한 얼음들이 한가득.. 캬~ 시원해라.. 역시 갈증이 날땐 아이스 라떼~..

에스프레소와 우유의 적절한 만남.. 카리부커피 아이스라떼~.. ㅋㅋㅋ..

와일드베리 스무디.. M사이즈 5,900원..

경쟁업체 대비 얼음도 적게 들어가고.. 엄청 곱게 잘 갈려져 있습니다.. 퀄리티가 괜찮네요..

다분히 카시스스러운 아름다운 색을 자랑하는 카리부커피 와일드베리 스무디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ㅋㅋㅋ..

카리부커피에서 음료를 사들고 다시 이동합니다..

구경만으로도 즐거운 면세섹션 여행 ㅡㅡㅋ..

아아 제대로 강한 블랙커런트맛 맘에 드네요~.. 카리부 와일드베리 스무디 맛있어요~.. 나름 추천 ㅋㅋㅋ..

10번 게이트로 늦지 않게 도착이네요.. 

오랜만에 타보는 대한항공.. 인천에서 아키타로 출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