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허브라운지 휴식 | 아오모리로 출발

T/NORTHERN TOHOKU

2010. 1. 26. 23:52

아오모리로 가기 위해 다시 찾게 된 인천국제공항의 늠름한 모습입니다..그나저나 성수기 주말이어서 그런지.. 공항리무진 버스에 빈자리가 없어서 서서 오느라 정말 힘들었다지요.. ㅡㅡ;;..덕분에 기사님께서 마음껏 속도도 못내시고 해서 예상보다 늦게 도착했어요.. 게다가 속은 울렁울렁 ㅠ.ㅠ..

어쨋거나 다시 찾은 인천국제공항.. ㅎㅎㅎ..

아침 일찍이지만 이렇게나 활기찬 모습입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ㅡㅡ;;..

지인분을 기다리면서 인천공항 구경을 살짝 해봅니다..

공항 가운데 있는 저 소나무들이 참 멋있는거 같아요..

지인분을 만나 바로 짐붙이러.. 고고씽~..

이번 아오모리 여행은 한진관광 KAL 투어와 함께 했습니다..

아오모리 가는 비행기는 B737-800이었습니다.. 맨 왼쪽에 자리배치도가 있어요..

웨이팅이 길어서리 시간이 여유롭지는 않았습니다..

바로 보안검색대로 이동을.. 쿨럭..

면세섹션에 진입 성공입니다.. 배가 고프다는 지인분께서 저를 인도하신 곳은 허브 라운지..유료 라운지라고 써있습니다.. 7시에서 22시까지 영업합니다.. 유료 이용시 35불 후덜덜~..

대한항공 통과여행객에겐 40%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마스타카드 플래티늄, 마스타카드 다이아몬드, 마스타카드 블랙..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프라이어리티 패스..아메리칸익스프레스 셀렉츠,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모하비 오너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허브라운지 분위기는 대충 이러합니다..

미닛메이드 오리지날 포도로 출발해봅니다..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접시..

저는 요렇게 간단히 가져왔습니다.. 기내식 어짜피 또 먹을꺼라서 ㅋㅋㅋ..뭐 그다지 확 땡기는 음식은 없더군요.. 평범~..

베이컨.. 지금 보니 엄청 많이 담아왔네요.. 몇장이야 대체 ㅋㅋㅋ..

쏘야 ㅋㅋㅋ..

참치 샌드위치..

햄앤치즈..

시간이 촉박해서 바로 커피로 넘어갑니다..

라바짜 에스프레소..

그리고 끌레도르 레드카펫 치즈케익..

뚜껑에 스푼이 붙어 있습니다..

뜯어보면 요런 모습..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치즈케익 청크, 딸기잼 조합입니다.. 크림맛이 더 진했으면 좋겠구나~..

커피를 한잔만 마실 수는 없어서..

에스프레소 도피오로 마무리해봅니다..

30분만에 후다닥 마친 허브라운지 체험.. 킁~..

바로 면세점으로 직행합니다..

롯데면세점 30주년 기념상품을 구입합니다.. 세계제일 차콜브랜드 마일드세븐 2카튼.. 2불 할인이라 구입..

화장실도 들렀다가 바로 12번 탑승구로 향합니다.. 이제 출발만 하면 되는~.. 아오모리로의 스키여행 기대해주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