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타고 인천에서 일본으로 | 토호쿠 아오모리 스키여행

T/NORTHERN TOHOKU

2010. 1. 27. 12:41

반응형

아오모리로 가는 길.. 인천국제공항 12번 탑승구에서 찍어본 비행기 사진입니다..제가 타고 갈 비행기의 모습입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이 시작되어서 바로 슝~..

보시다시피 비상구쪽 좌석.. 다른 좌석들보다는 훨씬 넓어 나름 좋은 좌석이랍니다..

아오모리 가는 비행기는 B737-800..

치프CA님께서 오셔서 비상시 협조를 부탁하시네요..

스포니치.. 1면은 마쓰이가 장식하고 있네요.. 

어제 신문이네요.. ㅡㅡ;;..

신문을 뒤적거리다 보니 어느새 창밖엔 구름들이 둥둥~..

곧 기내식이 배식됩니다..

음료는 콜라로..

한진 제주 퓨어워터..

이제는 어딘지 모르게 익숙한 대한항공 기내식.. ㅋㅋㅋ..

지난주와 메뉴는 같아 보입니다.. ㅡㅡ;;..

스위티오 파인애플..

뭐 허브라운지를 이용해서 배는 그닥 안고팠지만서도 어쨋거나 즐거운 식사시간..

CARING MORE ABOUT YOU.. KOREAN AIR..

아삭아삭~..

매운 고추장소스의 치킨 덮밥입니다..

일본사람들이 먹기엔 조금 매울 것 같기도 하고..

완두콩이 콕콕 박힌 밥과 함께 냠냠 해봅니다..

양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가볍게 드시기에 적당하답니다..

밥을 다 해치운 후에는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식후 커피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역시 커피를 마셔야 확실히 마무리한 기분이 들지요..

옆의 지인분은 남들은 기내식을 먹던 말던.. 쿨쿨~.. 자느라 밥을 안먹고 패스하면 이걸 붙여주더라구요.. ㅋㅋㅋ..

창밖에는 구름의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엄청 폭신폭신해 보이지요??.. 정말 솜사탕 같은 기분 ㅡㅡ;;..

외국인 출국기록 카드와 휴대품, 별송품 신고서도 미리 작성을.. 

아오모리에 도착한 모양입니다.. 아아~.. 이곳이 아오모리..

지인분도 자다 일어나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십니다.. ㅋㅋㅋ..

아아~ 사진에서 보던 풍경들이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군요.. 아아~ 아오모리 ㅋㅋㅋ..

아오모리 시내의 풍경입니다.. 나니야님 블로그에서 봤던 곳들이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저야 뭐 시라카미 리조트에서 스키만 쭉~ 타다 와야 해서 시내는 들를 일이 없어서 ㅠ.ㅠ.. 

하얀 눈으로 덮힌 아오모리 시내.. 정말 순식간에 통과합니다..

조금 있으니 바로 아오모리 국제공항에 도착입니다.. AOMORI라고 써있는거 보이시죠??.. ㅋㅋㅋ..

늠름해 보이는 아오모리 공항의 모습입니다.. 흐리고 눈이 내리는 날씨였어요..

여행중, 건강상태에 이상이 있으신 분은 검역관에게 상의해주시면 되구요..

뭐 저는 바로 통과~..

공항밖에 있는 자판기들을 보니 일본에 와있다는게 실감이 나네요.. 역시 자판기의 나라 일본~..

클린 라이프.. 재활용 수거함입니다.. 왼쪽부터 PET바틀, 병, 캔 순서입니다.. 글씨가 작으니 주의를 ㅡㅡ;;..

바스노리바.. 버스승강장입니다..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에서 나와주셨더군요.. ㅋㅋㅋ..호텔 직원분 중 한국분이 계시니 말이 안통하면 어쩌나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호텔 직원분들이 짐도 바로 실어주시구요.. 엄청 친절하세요..

버스는 나름 만석이었습니다.. 많은 한국분들이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를 찾아주셔서 살짝 놀란..

아오모리현에서 직원분께서 저희를 맞이하기 위해 나와주셔서 깜짝 놀란.. 정말 서프라이즈~..

AOMORI STORY TELLS 아오모리로 오세요~.. 아오모리 블로그는 http://aomori.or.kr 으로~..

아오모리 가이드북..

찾을수록 마음에 드는 아오모리.. 철따라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아오모리현.. 자연이 풍요롭고 어딘가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 아오모리만의 매력을 꼭 한번 체험해보세요..

아오모리현 지도상에서 좌측 하단쪽에 저희가 갈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가 위치해 있습니다..아오모리 공항까진 1시간정도 거리라고 하네요..

아오모리에도 부는 한류열풍~.. 스카이 퍼펙트TV의 KBS월드~..리조트에서 TV를 켜보니 정말 한국 드라마가 줄줄이 나오더군요.. ㅡㅡㅋ..

일본 최고수준의 파우더 스노우를 만끽할 수 있는 곳..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는 2003년 동계 아시안 게임이 개최된 곳.. 뭐 더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있겠습니까..동계아시안게임을 개최했을 정도면 최고의 리조트라는 것을 의미 ㅋㅋㅋ..

요건 장비렌탈을 위한 ㅋㅋㅋ.. 이걸 렌탈샵에 내면 2박3일동안 2,000엔에 스키나 보드를 렌트할 수 있습니다..한국분들은 2,000엔으로 우대할인이 적용되고 일본분들은 3,500엔이라고 하더군요..할인을 받기 위해선 저 종이쪽지가 꼭 필요하다는.. ㅋㅋㅋ..

이건 아오모리현 직원분께서 건내주신 아오모리의 자랑 사과!!.. 정말 크고 이뿌게 생겼어요..스티커를 잘 보시면 후지(부사)라고 써있습니다.. 가운데 미라이라고 써있는건 상표인거 같네요.. 미래부사인 셈 ㅡㅡ;;..부사의 본고장이 바로 아오모리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어서오세요 사과의 나라에~.. 사과의 나라 아오모리에서의 겨울 스키여행은 이렇게 시작되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