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오모리 나쿠아 시라카미 | 호텔 리조트 객실 스케치

T/NORTHERN TOHOKU

2010. 1. 28. 13:00

반응형

아오모리 공항에서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 버스를 타고 도착한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입니다..아오모리 공항에서 천천히 달려 한시간정도입니다..

이곳이 바로 나쿠아 시라카미 호텔 & 리조트입니다.. 눈이 내리고 있어서 사진이..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에 있는 2박3일동안 이렇게 눈이 계속 내렸어요.. ㅋㅋㅋ.. 

입구에는 눈을 털 수 있는 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종인플루엔자에 일본도 나름 민감합니다..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간판도 멋있는 나쿠아 시라카미 호텔 & 리조트입니다..여기에서 시라카미는 白神을 의미한답니다..  

1층 로비에 있는 테이블입니다..

프론트는 2층이에요..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 한국인 스탭분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이용방법을 설명해주고 계신 모습입니다..

2009-2010 시즌 리프트-곤돌라권 이용안내입니다.. 하늘색이 어른, 녹색이 청소년, 노란색이 어린이 요금입니다..종일권, 6시간권, 5시간권 등으로 구분되어 있는거 확인하실 수 있겠네요.. 그리고 평일과 주말 요금이 다르답니다..저희는 패키지에 리프트권이 포함되어 있어서 넘 좋았다지요~..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 온천 이용안내입니다.. 온천은 프론트가 있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투숙객에겐 무료개방입니다.. 이용시간에도 제한이 없구요.. 온천을 많이 이용하시는게 본전을 찾는 지름길임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ㅋㅋㅋ..

나쿠아 시라카미 스노우 스쿨~.. 스키나 스노보드를 체계적으로 배우실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쿠아 시라카미 호텔&리조트 맵이 있어서 요것도 챙겨봤습니다..

저희는 721호실이네요.. 직원분께 키를 받고 있는 모습 ㅋㅋㅋ..

이건 라커 카드입니다.. 방번호와 동일한 번호의 라커가 지급됩니다..코인라커도 아니고 2명의 스키나 보드를 보관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큼직합니다.. 게다가 무료인지라 완전 좋아요.. 

요건 리프트권입니다.. 요것만 있으면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 스키장에서 2박3일동안 마음껏 리프트와 곤돌라를 이용하실 수 있는거죠..

사진이 들어가는.. 페이스 인 티켓인지라 리프트권에 직접 사진을 찍으셔야 합니다.. 

요 기계로 사진을 박아 넣으시면 되는거에요..

50센치 정도 떨어져서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번호순으로 따라가시면 되는..

물론 사용방법은 한글로도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당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ㅋㅋㅋ..

지인분께서 페이스인티켓 발권 시범을 보이고 계신 모습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사진이 이뿌장하게 들어간 페이스인티켓이 완성됩니다.. 사진찍자마자 바로 나와요..

방으로 가기 위해선 엘리베이터를 타야 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찍어본 아지가사와 곤돌라의 모습 ㅋㅋㅋ..

나쿠아 시라카미 호텔 & 리조트의 추천상품 안내입니다~..과육이 듬뿍~ 오리지날 사과잼.. 1병에 7,900원이네요.. 사과잼은 나중에 조식 뷔페에서 정말 마음껏 먹었습니다.. ㅡㅡ;;..나쿠아 시라카미 호텔 특제 생캬라멜 5개에 3,800원이네요.. 2층 편의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다는.. 

엘리베이터가 엄청 빨라요.. 순식간에 7층 도착입니다..

7층 복도의 모습 ㅋㅋㅋ..

객실 구조는 요러합니다.. 단순하죠??..

객실 앞은 대략 요런 분위기 ㅋㅋㅋ..

저희 방 721호실입니다.. 일단 기념촬영부터 하고 들어가봅니다..

방안은 대충 요런 모습이네요.. 크진 않지만 둘이 쓰기엔 부족함이 없습니다.. 침대방이라고 지인분께서 좋아하시더군요.. ㅡㅡ;;..왼쪽에 보시면 서랍안에 타올하고 유카타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 확인 가능하실듯.. ㅋㅋㅋ..

추억의 비디오비젼이 있네요.. ㅋㅋㅋ..

오른쪽 침대는 제가 사용하고..

왼쪽 침대는 지인분께서 ㅋㅋㅋ..

조명 컨트롤 같은건 모두 침대 옆에서 편안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귀중품을 보관하실 수 있는 금고도 있답니다..

데스크 겸 화장대입니다..

테이블은 요런 모습.. 객실내 흡연이 가능한지 재떨이가 놓여져 있네요..

저희 방에서 바라본 창밖 풍경입니다.. 객실에서 이런 풍경을 아무렇지도 않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눈의 나라 아오모리 ㅋㅋㅋ..

여분의 배게와 이불도 준비되어 있고 옷걸이도 충분합니다..

욕실의 모습입니다.. 샴푸랑 바디솝 등은 기본이고 욕조도 제법 큰 편입니다..그외에도 비누, 치약, 칫솔, 면도기, 쉐이빙폼 등등 기본으로 다 있습니다..리조트 내에 온천이 있기 때문에 딱히 욕실을 오래 사용할 일은 없더군요.. ㅋㅋㅋ..

변기는 요런 모습입니다.. 물론 비데는 기본..

냉장고는 텅텅 비어 있어서 찍을게 없네요.. ㅋㅋㅋ..

객실내에서 티타임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해 놓으셨네요..

녹차와 호우지차 티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하라다 제품이구요.. 우리나라에서 주로 재배되는 야부키타 블렌드인지라 매우 친숙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요렇게 이뿐 찻잔도 준비되어 있구요..

전기 주전자와 얼음통도 준비되어 있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전자는 보온겸용이네요..

차와 얼음 이용안내입니다.. 각 플로어마다 마련되어 있는 자판기 코너에서 차는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얼음은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티백소진시(--) 요 주전자를 들고 가셔서 자판기에서 차를 뽑아오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 쪽에 있는 자동판매기 코너입니다.. 각 층마다 마련되어 있어요..

아사히 슈퍼드라이가 4,400원.. 아사히 드래프트 3,100원.. 미츠야 사이다 1,900원.. 아사히 우롱차 1,900원입니다..

객실에 있는 차주전자를 들고 여기서 차를 받으시면 됩니다..

위에 있는 오챠라고 써있는 녹색버튼을 누르시면 차가 나와요..

얼음은 돈을 내야해서 시도해보지 않았습니다.. ㅡㅡㅋ..

암튼 그래서 받아온 녹차로 오챠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ㅋㅋㅋ..

2박3일동안 편안한 휴식을 약속해주었던 나쿠아 시라카미 호텔 & 리조트..아오모리에선 역시 NAQUA SHIRAKAMI HOTEL & RESORT인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