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메뉴 | 베이크롤 갈릭&허브윙스

DELIVERY KING

2010. 1. 31. 15:32

반응형

여유로운 주말 런치..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봤습니다..저는 전화 주문보다는 온라인 주문을 선호한답니다.. 어쨋거나 약속된 시간에 딱 맞춰서 와주신 도미노피자..역시 도미노피자 가좌점의 칼타이밍은 예술입니다.. ㅋㅋㅋ..

사랑스런 쉬림푸스 피자를 주문하고 싶었으나.. 다들 나가고 집에 사람이 없어서 간단하게 신메뉴로만 시켜봤어요.. ㅋㅋㅋ..

도미노의 친구.. 우월한 맛의 코카콜라.. 얼음잔과 함께 준비해 보구요..

아삭아삭 도미노 피클도 빼놓을 순 없지요..

도미노피자 영수증에 영양성분 표기가 나와 있네요.. 오호~..가장 중요한 칼로리와 함께 포화지방, 나트륨 등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확실하게 표기하고 있습니다..도미노피자의 이런 착한 결정에는 박수를 보내고 싶은 심정입니다..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텐데~..  

어쨋거나 오랜만에 만나는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패키지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일단 갈릭&허브 윙스부터 공략입니다.. 10조각 10,800원..사이드디쉬 박스 옆쪽에 보시면 윙이라고 써있는거 보이실꺼에요..

암튼 박스를 열어보면 이런 모습.. ㅋㅋㅋ..

귀엽게 웅크리고 있는듯한 치킨 윙들의 모습이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10조각이 맞는지 일단 확인하고 시작합니다.. 닭날개랑 닭봉의 비율은 5:5네요.. 황금비율 ㅋㅋㅋ..

기름이 좌르르 도는게 참 맛있어 보입니다.. 마늘과 허브로 숙성시킨 윙이라는데 과연 어떨런지..

뭐 어쨋거나 갈릭&허브 윙을 들어 냠냠~.. 오~.. 맛있네요.. 야들야들한 육질에 케이쥰스파이스가 팍팍~..

기름에 튀기지 않은 윙인지라 담백하네요.. 육질이 쫀득하기도 하고 케이쥰스파이스도 딱 정당하고 맘에 드네요..

윙만 있는게 아니라 밑에는 웻지 감자가 깔려 있어서 양도 정말 빵빵하다는 생각이에요.. 암튼 생각보다 맛있네요..

요건 도미노피자의 야심작.. 베이크 롤입니다.. 2개 1세트 7,800원..베이크 롤이 너무 궁금해서 전 참을 수가 없었답니다.. 꼭 주문해야만 했다지요.. ㅋㅋㅋ..

사이드디쉬 박스를 열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정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베이크 롤의 등장이네요..정말 황금색으로 빛나고 있는 도미노 베이크롤은 참 맛있어 보이더군요..

베이크 롤이라면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즐겨 먹는 메뉴랍니다.. 이젠 도미노피자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니 그저 기쁠뿐..도미노 베이크는 휠레, 핫치킨, 치즈 중에서 선택입니다.. 전 핫치킨과 치즈 베이크롤을 주문해봤어요..

어쨋거나 바로 시식입니다.. 우선 핫치킨부터 ㅋㅋㅋ..우옷~.. 매콤해.. 이 맛은 올라스페인의 페리페리 소스~..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을 반반씩 섞었네요.. 야채도 제법 들어 있고.. 무엇보다도 위험한듯한 느낌의 절묘한 매콤함이 참 매력적입니다.. 빵도 참 구수하고 맛있어요..

그 다음은 베이크롤 치즈를 맛볼 차례입니다..

반을 가른 단면을 보시면 이런 모습입니다.. 우흐흐~ 치즈가 넘실대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ㅋㅋㅋ..도미노피자가 자랑하는 까망베르, 에멘탈, 모짜렐라 3종 세트가 들어 있습니다.. 트리플 치즈가 베이크로 승화된 것이지요..

아래쪽엔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자리하고 있고.. 톡톡 터지는 포동포동 옥수수와 향기로운 훈제 폭휠레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거기에 츄르르 흘러내리는 치즈의 압박까지.. 아아~ 멈출 수 없는 기분입니다.. 맛있네요..

도미노피자 베이크롤은 도우가 참 구스름하니 맛있네요.. 빠져드는 기분이에요..베이크롤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2개 7,800원이면 가격도 적당한거 같구요..

도미노피자의 갈릭&허브 윙스와 베이크롤 출시를 기념해서 2천원의 만찬 이벤트가 진행중이더군요..

피자 주문할 때 2천원만 추가하면 베이크롤 세트를 먹을 수 있는데 여기에 T멤버십 할인까지 중복으로 됩니다.. 강츄~.. 담엔 쉬림푸스 피자에 베이크롤 휠레를 주문해보고 싶다는 기분이네요.. 베이크롤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다니 넘 좋네요..온라인으로 주문하셔야지 2천원의 만찬과 T멤버십 중복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의~.. 도미노 신메뉴 달려보아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