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은 바삭~ 속은 쫄깃 | 도미노 신제품 나폴리프레쉬 피자

DELIVERY KING

2010. 4. 4. 19:47

반응형

도미노피자 가좌점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면서 할인쿠폰을 보내주셔서 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도미노피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나폴리 프레쉬 피자 출시.. 이번엔 나폴리풍 피자인 모먕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엣지가 살아있는 나폴리 도우 위에 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체리 토마토의 상큼함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정통 나폴리풍 웰빙 요리 피자가 바로 도미노의 신작 나폴리 프레쉬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역시 가격이죠.. 도미노 나폴리 프레쉬.. L사이즈 26,900원 M사이즈 21,500원으로 기존 제품대비 가벼워진 기분..

피자박스도 요렇게 바뀌었습니다.. 살짝 라이트한 기분의 빨강이네요..

도미노피자.. 이번엔 어떤 즐거움을 선사해줄런지 기대를 하며 박스 개봉입니다..

박스를 열면 요런 모습.. 도미노피자 나폴리 프레쉬 피자.. 라지사이즈 26,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왠지 모르게 눈부시네요.. 반짝거리는 프레쉬 모짜렐라~.. 아아~..

도미노피자의 친구 코카콜라.. 우월한 맛의 코카콜라를 더욱 시원하게 즐기기 위해 얼음을 가득 투입한 텀블러를 준비해봅니다..

도미노피자의 친구 피클..

매콤한 핫소스도 3개나 준비해주셨네요..

뭐 바로 피자 시식입니다.. 한조각을 들어 냠냠~..

이번 도미노 나폴리 프레쉬 피자에 사용된 토핑은 프레쉬 모짜렐라와 체리 토마토..훈제치킨 슬라이스와 포테이토 슬라이스 정도가 되겠습니다..

뭐랄까요.. 피자의 전반적인 느낌은 웰빙스럽다는 것이겠습니다..토핑도 화려하지 않고 자극적인 맛도 없습니다.. 뭐랄까 순수 나폴리 피자의 느낌을 전달하고자 한 노력이 보이네요..

프레쉬 모짜렐라와 체리 토마토의 조화스러움은 뭐랄까 카프레제를 살짝 구운 기분 ㅋㅋㅋ..토마토는 꽤 맛있네요.. 입안에서 톡 터질때의 그 느낌은 꽤 괜찮군요.. 통통한 토마토가 꽤 쥬시함.. 

이번 나폴리 프레쉬 피자에는 나폴리 도우가 사용되었습니다.. 피자를 뒤집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기존 피자와 가장 차별화되는 점일듯.. 씬 도우와 오리지널 도우의 중간정도의 형태로 보시면 될듯 싶은데..

토핑부분은 얇아서 부담이 없고 엣지 부분은 포동포동해서 피자먹는 맛이 제법 있습니다..허브올리브오일을 발라 구워냈다더니.. 정말이네요.. 나폴리 도우 특유의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가 제법 맘에 듭니다..

아쉬운 점은 나폴리 프레쉬 피자의 허니 레몬 소스.. 은은한 단맛을 추구하셨겠지만 이해하기는 조금 어려운 ㅋㅋㅋ..이번 허니 레몬 소스는 달지도 않고 시지도 않고 이도 저도 아닌 기분이라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나폴리 도우는 제법 괜찮다는 것이네요.. 나폴리로의 피자여행 도미노피자 나폴리 프레쉬 피자와 함께 하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