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가장 가까운 리조트 | 충남 태안 하늘과 바다사이

T/KOREA BE INSPIRED

2010. 4. 23. 17:59

반응형

흥겨웠던 몽산포항 쭈꾸미 축제를 뒤로 하고 숙소인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에 도착합니다..
이곳이 바로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 2단지.. 충남 태안이 자랑하는 초대형 펜션형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바로 옆에는 바다가 있고..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릴과 테이블이 보시다시피 완비되어 있습니다..


코스트코 양재점에서 장본 제품들을 들고 방으로 이동을 ㅋㅋㅋ..

뭐 대충 이런 모습입니다.. 20명이 넘는 저희들을 수용하기에 매우 충분한 공간이더군요.. 제법 넓고 깨끗하더군요..

2층도 있습니다.. 나무계단을 올라가 봅니다..

아담한 2층공간.. 다락방스러워서 맘에 들더라구요..

화장실은 1층과 2층 두곳이구요.. 보시다시피 요렇게 화장실도 넓습니다.. 
수건 등등 정말 충분하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변기에는 비데도 ㅋㅋㅋ..

냉장고에 먹을꺼 채워 넣으시느라 분주한 지인분들.. ㅋㅋㅋ..

하나둘씩 채워넣다 보니 벌써 요렇게 가득 찬.. 그저 훈훈합니다.. ㅋㅋㅋ..

맥주도 요렇게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구요..

럭셔리하게 레몬도 이렇게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지요.. 뭐 이제 먹기만 하면 되는거??.. ㅋㅋㅋ..

정말 장을 많이 보긴 했네요.. 먹을게 정말 지천 ㅋㅋㅋ..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의 주방의 모습을 잠깐 살펴봅니다.. 오~ 완벽해.. 몇개야 후덜덜~..

머그랑 소주잔 등등 정말 모든게 갖춰져 있습니다..

조리 도구들도 이렇게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로는.. 그냥 먹을 것만 가져가시면 됩니다..뭐 먹을 것도 안사오셔도 되요.. 바로 코앞에 슈퍼마켓이 있으니까요.. ㅋㅋㅋ..

냄비도 정말 충분하더라구요..

몽산포항에서 구입해 온 쭈꾸미들 ㅋㅋㅋ..

우흐흐~ 신선한 요 쭈꾸미들..

쭈삼겹을 위해 미리 손을 봐야 했습니다..


쭈꾸미 손질은 한가한씰리씨께서 ㅋㅋㅋ..

저희 방에서 바라본 바다입니다.. 날씨가 좀 좋지 않았어요.. 뭔 여행만 가면 날씨가 이리 구린지.. ㅠ.ㅠ..오후 2시50분인데도 엄청 어두웠어요.. ㅠ.ㅠ..

방에서 바라 본 리조트 앞의 풍경.. 요기서 이따가 고기 구워먹을꺼라며 흐믓해 하고 있는 지인분들.. ㅋㅋㅋ..

날이 추워서 이런 뚱뚱한 쥬스들은 그냥 베란다에 놔두면 되더라구요..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커클랜드 시그니춰 루비레드 자몽 쥬스 칵테일과 애플 쥬스입니다..

김치하면 역시 종가집 ㅋㅋㅋ..

뭐 바로 술이 준비됩니다..프락토 올리고당 함유로 부드럽고 상쾌한 소주 처음처럼 쿨~..

손님 접대 및 술안주, 등산, 낚시, 여행 등의 야외용 간식.. 우육포 후~..

내가 육포는 궁육포가 지존이라 일렀건만.. 지인분들께서 깜빡하신 모양이더라구요.. ㅡㅡ;;..

커클랜드 시그니춰 믹스트 넛~.. 2.5파운드의 대용량입니다.. ㅋㅋㅋ..

아~ 너무 사랑스러워요.. 역시 땅콩도 아몬드도 캐슈넛도 캘리포니아산이 짱인 거시야.. ㅋㅋㅋ.. 와구와구 냠냠..

포동포동한 UTZ 치즈볼과.. 캘리포니아 크랜베리 그리고 캘리포니아 호두를 냠냠~..

맛난 안주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겨봅니다.. 우리들의 선택은 역시 맥스~.. 부드러워요~..

드디어 시작된 공포의 게임.. 트위스터..

빵빵해진 술배를 꺼트리기엔 이만한 게임이 없답니다.. 다들 허리 나가고 막 ㅡㅡ;;..

힘든 트위스터질 후에 다시 저는 호두의 세계로 빠져들었습니다..

호호호~ 호두가 너무 맛있어요.. ㅠ.ㅠ..맛있는 캘리포니아산 호두에는 오메가3지방산과 더불어 비타민 B1과 B2 등이 정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답니다..한마디로 몸에 열라 좋다는거..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함께 즐긴.. 샹그리아..

와인과 토닉워터, 레몬, 각종 쥬스들을 투입해 만든 럭셔리 칵테일.. 샹그리아..제조비법은 네이버 파워블로거 이니그마님께 문의를 해보세요.. 가르쳐주시진 않겠지만 ㅋㅋㅋ..

모 어쨋거나 샹그리아와 함께 호두를 냠냠..

호두..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아~ 고소해라~.. 멈출 수 없는 이 기분은 뭔지.. ㅠ.ㅠ..

태안 앞바다를 바라보며 샹그리아와 함께 먹는 캘리포니아의 맛.. 아아~ 너무 행복해.. ㅠ.ㅠ..


호두 한대접을 다 비우고.. 이번엔 크랜베리를 공략해 봅니다..

캬~ 그냥 바라만 봐도 너무 사랑스러운 요 크랜베리들.. 니들도 다 먹어줄테다.. ㅋㅋㅋ..

리필받아온 샹그리아..

맥주에 비해 단가가 좀 많이 쎈 칵테일이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 이니그마님 사랑해요~♡..

샹그리아와 함께한 캘리포니아산 크랜베리.. 요즘 각광받고 있는 안토시아닌계 과일의 선두주자가 바로 크랜베리가 아니겠어요.. 폴리페놀이 듬뿍~.. 뭐 영양도 영양이지만 맛도 정말 좋아요.. 향기로운데다 넘 쫄깃거리고 맛있습니다.. 넘 맛있어 ㅠ.ㅠ..

크랜베리와 샹그리아를 즐기며 바라본 서해바다..

남해와 동해에서는 느낄 수 없는 묘한 매력이 있더군요.. 근데 날씨만 좀 좋았어도.. 더 이뻤을텐데.. ㅠ.ㅠ..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긴 크랜베리.. 크랜베리를 먹고 있으니 캘리포니아에 온듯한 착각이 듭니다.. ㅋㅋㅋ.. 역시 크랜베리는 캘리포니아산이 최고..

밀물과 썰물..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

저 멀리 보이는 등대..

바닷갈매기..

태안의 갈매기가 미치도록 사랑하는 저것은..

바로 UTZ 치즈볼.. 35온스의 대용량.. 리얼치즈 함유 스낵 UTZ 치즈볼..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입하세요~..

갈매기들이 사람을 참 좋아하더군요.. 마치 공원의 비둘기들 같이.. 사람 있는 곳으로 몰려듭니다.. 먹을꺼 달라고 ㅋㅋㅋ..

어딘지 모르게 멋있는 갈매기들..

정말 빨라서 사진을 찍기가 조금 힘들긴 하더군요.. 날도 어둡고 해서 셔속도 안나오고..


어쨋든 잽싸게 UTZ 치즈볼을 공략하는 태안의 갈매기들.. 갈매기 놀이도 참 재미나더군요..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캠프스테이션 텐트 위를 나는 갈매기들.. 

태안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에선 갈매기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 하늘과바다사이해양리조트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