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란다 헤리티지 마켓 | 쿠란다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T/OUTBACK QUEEN

2010. 4. 26. 06:30

반응형

쿠란다 빌리지를 돌아다니다가 멈춰선 곳..

KURANDA HOME MADE TROPICAL FRUIT ICE CREAM..

메뉴는 이러합니다.. 계절과일을 이용하기 때문에 주문할 수 없는 메뉴도 있네요..일본어 메뉴판이 조금 더 찍기 좋아서 요걸로 찍어봤습니다..

싱글 콘의 경우 가격은 3,500원입니다..

민트 초코 & 칩.. 민트스러운 푸르딩딩 색소가 하나도 안들어가서 첨엔 잘못 나온줄 착각했던..하지만 먹어보면 민트맛이 난다며 지인분들께서 놀라워 했더랍니다.. ㅋㅋㅋ..

마카다미아 넛..

뭐랄까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했던 그런 희안한 맛입니다.. 오지스러운 플레이버랄까.. 부드럽고 맛있네요.. ㅋㅋㅋ..

카메라만 들이대면 바로 포즈를 잡아주셨던 친절한 마스터..쿠란다 마을에 가시면 쿠란다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찾아주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