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8인치 왕피자 | 리코타 바질 콤비네이션 피자
이마트피자 기프티콘 덕분에 진짜 오랜만에 이마트 피자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시카고 딥디쉬 피자가 마지막이었으니 아마도 3년만에 먹어본듯한 기분??.. ㅡㅡㅋ..
이마트 피자는 배달이 되지 않습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데요.. 매장에서 방문해 그냥 구입하실 수도 있지만 바로 구운 뜨거운 피자를 기다리지 않고사고 싶다 기다리지 않고 사고 싶다 하신다면.. 이마트피자 코너에 전화예약을 하심 갓 구워낸 피자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사용시 어떤 쿠폰인지 주문할때 말씀하시면 OK.. 암튼 전화예약 후 방문.. 바로 갈꺼라고 했더니 지금 넣으면 10분이면 피자가 나온다고.. ㄷㄷㄷ.. 이마트피자는 빠릅니다..
이마트 피자 카운터는 지하1층 빵집 옆에 있다는.. 전 몰랐는데 금토일 주말에 치즈 디럭스 피자 특가 이벤트 중이네요.. 치즈피자가 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12,500원도 싼데 9,900원은 진짜 이게 실화인가 의심스럽기까지.. ㅋㅋㅋ..
암튼 피자 바로 픽업.. 미리미리 준비해 주셔서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계산대 가서 그냥 계산하시면 됩니다.. 기프티콘인데 신세계 포인트도 적립되고 일반 상품이랑 똑같이 계산되네요..
RICOTTA BASIL COMBINATION PIZZA.. 리코타 바질 콤비네이션 피자.. 가격 : 15,500원.. 신세계몰 구입링크 → 요기로..
PEPSI COLA.. 펩시콜라는 업소용.. 가격 : 12병 7,900원.. 이마트몰 펩시콜라 업소용 500ml 12입 구입링크 → 요기로..
리코타 바질 콤비네이션 피자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찍어 놓으니 18인치 피자의 위용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는거 같네요.. 도미노나 피자헛 등의 일반 배달피자에는 없는 매우 큰 사이즈의 피자입니다.. 이런 왕피자 얼마만에 먹어 보는건지..
토핑으로는 페퍼로니, 리코타치즈, 바질페스토, 햄다이스 이렇게 인거 같네요.. 자연치즈 사용을 매우 강조하고 있고.. 특히 중심토핑인 리코타치즈는 국내산 치즈를 고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질색이 어두워서 피자 비쥬얼은 그닥이네요.. 아쉽게도 맛깔나 보이진 않습니다.. ㅡㅡ;;.. 이마트에 생바질 절찬 판매중인데.. 그걸 올렸더라면 피자의 격이 달라졌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어쩔 수 없는거겠죠 뭐..
피자 사이즈가 큰만큼 리코타치즈와 바질이 조각당 두덩이씩 토핑되어 있네요..
바질과 리코타치즈 조합이라니 이 메뉴가 인기 있을까 싶기도 한데.. 어쨋든 저에겐 새로운 느낌이에요.. 미국식 피자지만 이탈리아 피자필이 남..
피자 진짜 큼.. 너무 묵직해서 왠지 웃긴??.. ㅋㅋㅋ.. 이마트피자를 괜히 왕피자라고 하는게 아님.. 진짜 크긴 크네요.. 코스트코 끊은지 오래라 이런 왕피자 진짜 오랜만이거든요.. 진짜 새롭다고 막.. ㅋㅋㅋ..
보기엔 꽤 푸짐한 느낌이었는데.. 먹어보니 그냥 그렇네요.. 피자가 왤케 싱겁지??.. 저염치즈(--)를 사용하나 봅니다.. 이런 배려 필요없는데 킁~..
도우가 도톰해 폭신폭신.. 뭐랄까 포근한 느낌??.. 전형적인 미국식 피자도우인데.. 쫄깃한 맛이 없긴 하나 나쁘진 않네요..
이마트 피자도우와 리코타 바질 토핑은 안어울린다는 결론입니다.. 그냥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데 의의가 있는 피자인듯..
양은 끝내주네요.. 2조각 먹으니 끽~.. 최근 어디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볼륨감.. 크고 푸짐한건 인정해야..
피자먹을 때 이런 감정 느끼기 힘들지만 일단 간이 안맞는듯 하단.. 리코타라는게 원래별 별맛은 없는 치즈인지라 전체적으로 맛의 포인트가 없는 느낌이기도 하고..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을텐데 아쉽단 생각.. 부족한 부분 보완했으면 좋겠어요.. 힘내세요 이마트피자~..
픽업해야 하는게 귀찮긴 하지만 일반 피자 반값에 엄청나게 큰 미쿡식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데 큰 의의가 있는듯.. 신세계몰 이마트 리코타바질 피자 구입링크 → 요기로..
이마트피자 오랜만에 먹으니 왠지 새로워서(?) 다른 피자도 먹어 보고 싶다는 기분이 드네요.. 다음에는 9,900원 치즈피자에 도전하고 싶단 생각.. 이마트피자는 전화예약 후 픽업해야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다는거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