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RESTAURANT

대박조짐 빕스 기획메뉴 | 골든립 슈림프 감바스

TOMMY LEE 2020. 7. 2. 11:00
반응형


지인분께서 새로 나온 빕스 샐러드바 신메뉴 흡입을 희망하셔서 방문하게 된 빕스 명동중앙점.. 전부터 지인분께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저에게 스테이크를 쏘고 싶어 하기도 했어서 얼떨결에 빕스행.. 쿠폰도 있고 해서 이래저래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었음.. 명동빕스는 4개월만인듯 싶네요..



빕스를 찾은 이유는 쿠폰을 쓰기 위해서.. ㅋㅋㅋ.. 7월 빕스쿠폰 소식부터 전해드리죠.. 카톡에서 괜찮은 쿠폰이 나왔어요.. 카카오톡 플친단독 10%추가 할인쿠폰 룰루~.. 이 쿠폰은 할인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20%+10%, 15%+10% 이런 식으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추할쿠폰.. 빕스는 신메뉴 나올 때마다 카톡플친에게 쿠폰을 주고 있답니다.. 아직 빕스의 친구가 아니시라면  카카오톡 빕스채널 가셔서 친구추가 해보시란.. 



그리고 옥션에서 빕스 쿠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빕스 15,000원 할인쿠폰 오랜만에 나왔으요~.. 5만원이상 1매, 10만원이상 2매 사용가능한 금액할인형 쿠폰.. 이 쿠폰 역시 할인카드와 중복사용 가능하다죠.. 1,500원이란 자본금(--)이 들긴 하지만 옥션에서 미리 쿠폰구입하심 빕스를 싸게싸게 먹을 수 있다는고.. 이번엔 유효기간이 8월31일까지로 넉넉하게 나오기까지 함.. 전 이런거 나옴 보자마자 바로 구입한다는.. 대게 한정수량이거든요.. 옥션 빕스 15,000원 할인권 구입은 → 요기로..



지마켓에서도 15,000원 할인권이 판매되어서 쿠폰내용 추가합니다.. 옥션쿠폰과 같은 가격에 같은 내용입니다.. G마켓 빕스 15,000원 할인권 구입은 → 요기로..



암튼 쿠폰 준비하고 지인분을 만나러 명동으로.. 비가 안와서 따릉이 타고 명동 도착.. 따릉이 스테이션이 명동성당 앞에 있어서 오랜만에 명동성당 기념촬영도 할 수 있었단.. ㅡㅡ;;..



명동성당에서 조금 내려오면 빕스 명동중앙점이 있습니다.. 역병창궐 이후로 노점상들이 싹 들어가 명동거리가  아주 깨끗해졌어요.. 그나저나 옛날처럼 북적북적해질 날이 과연 올런지..



빕스 명동중앙점 입구는 올리브영 바로 옆에 있습니다.. VIPS & BEER BITE라고 수제맥주에 특화된 매장입니다.. 샐러드바에서 안주를 무한정 공급받으면서 자유롭게 생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는 곳이란.. 수제맥주랑 저와는 무관합니다만 맥주특화매장.. 저도 맥주 잘 마시고 싶다는.. ㅠ.ㅠ..



다양한 수제맥주와 환상적 케미 #치맥 #떡맥 #피맥.. 샐러드바를 꼭 이용하지 않더라도 비어바이트 이용하실 수 있단 안내.. 그리고 명동점에선 로컬 이벤트로 시니어클럽 행사를 9월까지 진행합니다.. 60대이상이시라면 할인카드 쿠폰이 없으셔도 시니어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함.. 런치 할인율이 26%로 쏠쏠하네요..



빕스 샐러드바 가격.. 평일런치 22,900원 평일디너 주말공휴일 30,700원 초등학생 15,400원 미취학아동 7,500원.. 런치는 오후4시까지 입장하셔야 적용됩니다.. 



오랜만의 빕스후기라 지난 봄에 강행(--)된 샐러드바 가격변동에 대해 알려드리면.. 런치 디너 샐러드바 각 1,000원씩 가격인상.. 초딩 600원 오르고 유딩은 그대로.. 29,700원→30,700원.. 드디어 대망의(--) 샐러드바 3만원대 시대가 열렸답니다.. 참고로 계절밥상도 같이 천원 올렸으므.. ㅡㅡㅋ..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손님이 팍팍 줄어서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 평일 15:30~17:30에 오시면 난감하실 수 있으니 주의를..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오니 저희를 반겨주었던건 전자출입명부 의무시행 안내.. 빕스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예방 및 의무 이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 본인인증 받아 QR코드 만들고 안내받기 전 제시하셔야 입장가능합니다.. 



네이버를 사용안하신다거나 스마트폰이 없으시다거나 전화기 아예 안가져 오셨거나 등등의 분들은 신분증제시 후 출입자명부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어린이의 경우 출입자명부에 보호자 연락처 기재.. 



저번에 지인분께서 네이버 비밀번호를 까먹으셔서 매우 힘들어 하셨거든요.. 전국민의 메신져 카카오톡에서 QR코드 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왜 안해줬을까요.. ㅠ.ㅠ.. 암튼 네이버에서 QR로 검색하시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단.. 



이렇게 QR코드가 나온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OK.. 체온체크 후 QR코드 찍고 해야 빕스 이용가능.. 그리고 당연하지만 빕스 이용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핸드폰이랑 마스크는 꼭 가져오셔야 해요.. ㅡㅡ;;..  



빕스 비어바이트를 즐기고 SNS 인증하면 맥주잔 무료증정하는 이벤트.. 1만원이상만 이용하면 맥주잔을 챙겨 가실 수 있는 매우 좋은 행사.. 많은 참여를~.. 



비어바이트 맥주바는 주문 후 담당서버가 주는 비어바이트 전용 밴드로 자유롭게 원하는 맥주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평온한 명동빕스 샐러드바의 풍경.. 사람 없어서 넘나 좋다고 막.. 다 내 세상.. 다 먹어 줄테다.. ㅋㅋㅋ..



빕스가 이런 상황이니 명동에 있는 다른 식당들은 뭐 어떻겠어요.. 이러다 다 망하겠단 슬픈 생각이.. ㅠ.ㅠ..



빕스의 노력.. 손세정제와 1회용 비닐장갑이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는 모습.. 샐러드바 이용시 비말감염 차단을 위해 마스크착용 필수이며 혹시 모를 접촉감염 예방을 위해 일회용 장갑도 착용하셔야 한답니다.. 빕스의 철저한 대응은 정말 칭찬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빕스 스페셜세트 메뉴판.. 샐러드바 2인포함된 세트들입니다.. 원파운드 스테이크 먹을까 했는데..



지인분께서 슈퍼파워 전복 스테이크 세트 구성이 맘에 든다고 하셔서 이걸로 주문.. 전복의 유혹에 이끌리신듯.. ㅡㅡ;;..



주문 후 바로 샐러드바 가서 콜라부터 가져와 원샷한 후 이용시작..



7월 샐러드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샐러드바 동영상 담아 봤습니다.. 핵심 메뉴인 슈림프 플래터, 시즐링 감바스, 빕스 골든립의 모습들.. 너무 쾌적해서 촬영하기 좋았던 샐러드바..



빕스의 여름 신메뉴 골든립 & 감바스.. 샐러드바에 인덕션을 놓아 뜨거운 음식을 최적의 온도에 맛볼 수 있게 했답니다.. 인덕션에 감바스 올리면 지글지글 난리납니다.. 말그대로 씨즐링업~ 빕스가 되었단거..



시즐링 감바스에 마일드 감바스소스를 넣어 인덕션에서 지글지글 보글보글~..



감바스 알아히요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시즐링업으로 시즐링 감바스로 거듭나게 되면서 더 맛있어졌습니다.. 어쨋거나 새우는 언제나 옳다는거.. 



지인분의 첫접시.. 빕스 골든립,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를 담아 오셨네요.. 립에 칠리빈즈 스튜를 곁들이면 사우스웨스턴풍으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ㅡㅡ;;..



GRAPEFRUIT ADE.. 자몽 에이드.. 6,500원..



매니아음료로 에이드 2잔 제공받았답니다.. 지인분의 선택은 자몽에이드.. 



APPLE MANGO ADE.. 애플망고 에이드.. 6,500원..



전 애플망고 에이드.. 우리가 빕스매니아가 되어야 하는 이유.. 무료음료 혜택이 전 젤 좋더라구요..



지인분께서 사랑하는 콘크림 스프.. 그리운 스카이락..



오늘 저는 이거 먹으러 왔어요.. VIPS GOLDEN RIBS.. 립공급이 원활할지 살짝 걱정되었으나 경쟁자(다른손님)들이 없어서 이거 다 내꼬.. ㅋㅋㅋ..



골든립에는 3가지 소스를 곁들일 수 있답니다.. 맨앞부터 순서대로 콘치즈, 레드크림커리, 핫마라 소스.. 예상대로 레드크림커리소스가 젤 맛있었음..



동영상처럼 씨즐링팟에 원하는 소스를 한 주걱 투하해 준 후에 인덕션 위에 올리고 시작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소리부터 맛있는 빕스~.. 



인덕션에서 씨즐링업 후에 가져온 감바스와 골든립이 되겠습니다.. 소스를 뜨겁게 해서 드시면 훨씬 맛이 좋아요.. 근데 콘치즈소스는 치즈가 많이 부족한 느낌이라 아쉽..



골든립 맛난거 확인 후 소스부어 왕창 가져온 모습.. 과거에 제공되던 빕스 샐러드바 립에 비해 퀄리티가 월등히 높습니다.. 사이즈도 크고 살도 부드럽고.. 튀김옷을 살짝 입혀 크리스피한 텍스춰를 준게 특히 좋아요.. 아웃백 립레츠 비스꾸리하지 않을까 했는데 빕스 골드립이 더 맛있음.. 아웃백 사요나라~.. 립은 이제 빕스임.. ㅋㅋㅋ.. 소스 중에선 레드크림커리 소스가 제 입맛엔 딱.. 인도커리 좋아하신다면 분명 만족하실 수 있을꺼에요.. 빠니르버터마살라랑 비스꾸리한 느낌인데.. 향이 꽤 본격적이고.. 바삭한 골드립에 완전 잘 어울린다는.. 골든립 + 레드크림커리가 저의 추천조합.. 



SUPER POWER ABALONE STEAK SET.. 슈퍼파워 전복 스테이크 세트.. 89,700원(샐러드바2인포함)..



소리로 일단 먹어주고 시작하는 빕스 얌스톤 스테이크.. 동영상은 역시 필수..



립 뜯느라 정신없었던 사이 앙트레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펜스 제거 후 찰칵.. 안심스테이크, 왕새우, 전복 이렇게 3가지.. 사이드로는 아스파라거스, 양파가 곁들여집니다.. 



킹프론, 아스파라거스 좋아해서 저에겐 정말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어요.. 



그릴자국 예쁘게 찍힌 안심스테이크 로즈마리도 깜찍하게 올려져 있고.. 



사진으로 보셔도 맛깔나 보이죠??.. 예쁜 스테이크는 대게 맛도 좋답니다.. ㅋㅋㅋ..



이번에도 집도를 지인분께서 도와 주셨어요.. 스테이크를 잘라낸 후 돌판에 살짝 갖다댄 후 냠냐므 하면 됩니다..



안심 스테이크답게 완전 부드러운.. 빕스가 의외로(?) 스테이크 고기가 맛나다며 지인분께서 칭찬.. 호텔주방 근무이력이 있으신 분이라 고기맛엔 까다로운 분..



원래 시즌메뉴인데 앵콜로 선보있다고 하는데..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인기인듯..



새우는 역시 크면 클수록 맛있습니다.. 뜨거워서 호호~..



전복은 망했어요.. 열땜에 완전 쪼그라 들었음.. 전복부터 먹었어야 했나봐요.. ㅠ.ㅠ..



샐러드바 가격에 27,900원 추가로 안심스텍, 왕새우, 전복을 먹을 수 있었던.. 다른데선 이 가격에 저얼대~ 못먹습니다.. 빕스는 샐러드바만 먹는거보단 메인도 같이 주문하는게 이득임..



얌스톤 스테이크는 스피드가 중요.. 방심하면 이렇게 홀라당 익어 버린답니다.. 스피드입니다 스피드.. 스테이크에 집중을 못했네요.. 이게 다 립이 맛있어서라며 다 립 때문이야.. ㅡㅡ;;..



얌스톤 돌판을 재활용해 골든립도 굽고 신났음.. ㅋㅋㅋ.. 



랍스터콤보 스테이크냐 원파운드 스테이크냐 고민하다가 슈퍼파워로 주문했는데.. 현명한 선택이었던거 같다는..  



스테이크 해치운 후에는 다시 골든립 공략.. 마라소스는 매운거 못먹는 저에겐 무리.. 이노무 마라의 유행은 언제까지인걸까요.. 진짜 그만 봤으면 좋겠는데.. ㅠ.ㅠ..



테이블에 있는 비닐장갑을 활용하심 손에 소스를 뭍히지 않으면서.. 폭립을 본격적인 와일드 스타일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지인분의 립공략 팁.. 



레드크림커리소스로 한번 콘치즈소스로 한번.. 골든립 맛있어요.. 진짜 대박템임.. ㅋㅋㅋ..



베트남 푸드를 사랑하시는 지인분께서 먹을만 하다며 칭찬하신 하노이 분짜..



분짜고 뭐고 전 골든립 계속 공략.. 골든브라운색으로 잘 튀겨졌어요.. 튀김옷 바삭하고 소스는 감칠맛 나고 굿굿..



팟타이.. 볼케이노 치킨을 넣어 치킨 팟타이로 변신 시켰다가 망했어요.. 팟타이 소스가 그냥도 매운데 볼케이노로 활활 태워버림.. 완전 매웠.. ㅠ.ㅠ... 



팟타이로 흥분된 기분을 다운시키려고 가져온 슈림프 플래터.. 새우, 소세지, 홍합, 옥수수, 브로콜리 조합이랍니다.. 골든립 소스를 곁들이시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빕스야 립을 즌작에 튀겨 버리지 그랬니.. 기존 바베큐 폭립보다 훨씬 맛있는걸~.. 암튼 빕스가 위기를 벗어나 보고자 작정하고 내놓은 대박메뉴.. 망하고 싶지 않다는 빕스의 진심이 담겨 있습니다.. ㅠ.ㅠ..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핫타이누들, 칠리빈즈, 떡볶이.. 떡볶이 먹어 보려고 했는데 엄청 맵다며 말리심.. ㅠ.ㅠ..



비빔밥도 만들어 왔습니다.. 에그콘라이스를 베이스로 깔고 불고기와 계란토핑을 잔뜩 올려 가져왔다는.. 나물은 없지만 샐러드감각 비빔밥으로 구성하시면 됩니다.. 밥반 고기반.. ㅋㅋㅋ..



립과 새우에 집중했지만 다른 메뉴도 살짝.. 페퍼로니 피자와 토마토 펜네 파스타..



여름에 어울리는 아이스티..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많이 싱거웠음.. ㅠ.ㅠ..



지인분께서 좋아하시는 빕스 짜장면.. 마라탕누들, 베트남쌀국수 다 필요없고 빕스는 짜장면이 짱이라고.. ㅋㅋㅋ..



짜장면 흡입하더니 지인분께서 급고통(--)을 호소.. 결국 조용히 디저트 가져오시며 약한 모습을 보이셨어요.. 디저트바 장수메뉴 베리 초콜릿 케이크..



사과와 배.. 얘넨 이젠 4계절 과일이 된듯.. ㅡㅡ;;..



계절과일로 수박 있어서 좋네요.. 수박빙수 만들어 먹어야겠다고 막.. ㅋㅋㅋ..



지인분께서 만들어 오신 인절미풍 팥빙수.. 인절미설빙 느낌을 주려고 하셨지만 실패하셨다고 합니다..



전 수박빙수에 도전했는데.. 수박이 끝물(--)이라 거의 찌끄러기들만.. ㅠ.ㅠ.. 네모진 각수박이 남아있질 않아서 망했어요.. ㅋ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 또한 없는 관계로.. 연유 뿌렸는데 모양이 영 안사네요.. 



수박빙수 실패를 자책하며 가져 온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소프트아이스는 똥모양으로 올려 내긴 했는데 아이스크림이 히마리가 없어 바로 쓰러짐.. 오늘은 되는게 없네요.. ㅋㅋㅋ.. 어쨋든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망할 코로나19 때문에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빕스 샐러드바는 마스크와 위생장갑 착용이 강제되고 있고 좌석도 다른 손님과 완전 떨어져 앉히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합니다..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캐셔에는 아크릴 투명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기까지 했다는.. 대박~.. 고객안심을 위해 정말 준비 열심히 했다는 생각이었네요.. 빕스의 노력 눈물겹네요.. ㅠ.ㅠ..



슈퍼파워 스테이크와 골든립, 감바스 등등 잔뜩 먹어서 본전 완전 뽑았다고 생각합니다.. 골든립이 대박이라 더 먹었어야 했는데 지인분께서 생각보다 빨리 무너지셔서 안타까웠던.. ㅡㅡ;;.. 빕스 여름 신메뉴 대박조짐이 보인다고 해서 직접 먹어 봤는데 대박메뉴 맞습니다.. 역병창궐로 떠난 손님들을 다시 끌어 모으기 위해 빕스가 제대로 각성(?)했습니다.. 샐러드바에 인덕션 놓아서 직접 조리하는 재미를 준 점도 맘에 들지만.. 팔팔 끓인 뜨거운 레드커리소스 올린 골든립이 너무 맛있네요.. 립과 감바스로 각성한 빕스 샐러드바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빕스 망하면 저 진짜 곤란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