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도 싼게 아닌 홍삼농축액 | 정원삼 고려홍삼정 365스틱
전 남들보다 면역력이 낮아서 홍삼을 매일 챙겨 먹는데요.. 지인분께서 선물받은 홍삼정을 이번에 제가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전 정관장 에브리타임, 홍삼원골드를 먹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정원삼이라는 처음 보는 브랜드를 체험하게 되었답니다.. 추석선물은 역시 홍삼이라고 막.. ㅋㅋㅋ..
JUNGWONSAM.. KOREAN RED GINSENG EXTRACT 365 STICK.. 정원삼.. 6년근 고려 홍삼정 365 스틱.. 가격 : 30포 39,900원..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일단 실망.. ㅋㅋㅋ.. 포장이 근사해 더 비싸 보였거든요.. ㅠ.ㅠ.. 어쨋거나 30포인데 2만원대란 좋은 가격.. 하루에 한포씩이니까 계산해보면 하루 900원꼴.. 가격대가 만만해서 선물용으로 부담없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는 나중에 알게 되겠지만 일단 저렴한 가격에 끌리는.. 근데 이 정원삼 홍삼정 스틱도 한가지가 아니더란.. ㅡㅡ;;.. 제 홍삼정은 아무것도 안붙는걸로 보아 오리지널 버젼인듯.. AK몰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30포 홍삼스틱 구입링크 → 요기로..
요거이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근데 정원삼이라고는 안써있네요.. 감추고 싶었나봐요.. ㅡㅡㅋ.. 정관장 에브리타임인척 하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암튼 정관장이랑 비슷하게 잘 만든거 같아요.. 멀리서 보면 구분이 힘들듯.. ㅋㅋㅋ..
원재료 및 성분함량 : 홍삼농축액 8%(진세노사이드 Rg1, Rb1, R3의 합 11mg/g, 고형분 60%이상, 국산), *원료삼배합비율 : 홍삼근70% 홍미삼30%, 저감미당, 식물혼합농축액(영지), 황정, 두충, 백작약, 백복령, 진피, 하수오, 지황, 갈근, 복분자, 구기자, 당귀, 계지, 프락토올리고당, 자몽종자추출물.. MADE IN KOREA..
기능정보에는 진세노사이드 Rg1, Rb1, R3의 합 : 7mg이라고 나오네요.. 옆의 성분함량에선 진세노사이드 11mg이라더니 여기선 7mg이고 뭐가 맞는건지.. ㅡㅡa.. 암튼 여기서 신뢰도가 팍 떨어졌어요.. 진세노사이드 함량만 보면 높아 보이지만 홍삼농축액이 8%이라는 것에 주목하셔야 합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의 경우 홍삼농축액 함량이 훨씬 높습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단순하게 홍삼농축액+물 인데요.. 이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여러가지 넣어 맛있게(?) 만든거라 에브리타임 밸런스와 동급의 제품으로 봐야 하겠습니다.. 어쨋거나 이제 박스 오픈..
홍삼정 365스틱 10포 박스가 안에 3개 들어 있습니다..
이것도 정관장 에브리타임과 거의 똑같은듯..
여긴 또 6년근 홍삼농축액 진세노사이드 11mg/g이라고 나와 있네요.. 11mg이 맞는듯 함..
정원삼 홍삼정 365스틱의 경쟁(?)제품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와의 비교샷.. 정관장이 구릿빛인데 비해 정원삼은 금빛이고 색이 선명하고 더 강해서 정원삼 쪽이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진세노사이드 5.5mg, 홍삼농축액 21%함유입니다.. 가격은 약 2만5천원 더 비싸고.. 포장은 거의 똑같으나 스펙에선 차이가 많이 난다는..
6년근 고려홍삼 365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하여 만드는데.. 인삼의 종주지(?) 금산에 위치한 전문공장에서 생산되고.. 금산 공장은 GMP, GAP 설비를 갖춘 최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주장..
박스 오픈하면 이렇게 홍삼정 스틱이 쏟아져 나옵니다.. 스틱형 홍삼정의 장점은 물에 탈 필요가 없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하루에 이거 하나면 OK..
경쟁업체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와의 비교입니다.. 오리지날보다 더 고급진 포장.. 왠지 웃겨.. ㅋㅋㅋ..
어쨋거나 홍삼은 홍삼.. 선물로 홍삼 받을 때가 전 기분이 젤 좋습니다.. 제가 받은건 아니지만 다 내꺼.. ㅋㅋㅋ..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시음타임..
먹어 보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포장만 비슷할 뿐 에브리타임과는 완전히 다름.. 완전 진액의 느낌.. 홍삼농축액 함량은 떨어지지만 더 진한??.. ㅋㅋㅋ..
텍스춰가 진짜 많은 차이가 납니다.. 감미당, 올리고당을 넉넉하게 넣었는지 엄청 걸쭉.. 같은 용량의 제품이지만 에브리타임처럼 가볍지 않습니다.. 많이 무겁고 볼륨감이 있습니다.. 물에 탔다기 보다는 홍삼정의 느낌에 가까워 물 없이 먹긴 무리가 아닐까 싶어요..
홍삼정 365스틱의 충격적인 맛을 보니 에브리타임 밸런스와 비교하고 싶어졌습니다..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기존 에브리타임 하위 제품으로 홍삼농축액 덜 넣고 가격을 낮춘 제품입니다.. 아가베시럽, 올리고당을 넣어 달달해서 먹기 편한게 특징.. 암튼 에브리타임 밸런스도 시음.. 전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계속 먹어와서 그런지 에브리타임이 더 자연스럽고 먹기 편한 느낌이네요..
고려홍삼정 365스틱 별로네요.. 텍스춰가 너무 찐득해서 먹기 불편한.. ㅠ.ㅠ.. 포장은 비슷한데 내용물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ㅠ.ㅠ..
에브리타임 밸런스가 진세노사이드 5.5mg에 농축액 21%함유..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11mg에 8%니까.. 환산을 해보면 365스틱이 25%정도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덜 들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지만 신뢰도로 보나 함량으로 보나 가성비가 더 좋은 제품으로는 보기 힘들다는 결론입니다.. 역시 홍삼은 싸도 싼게 아니라는 진리를 확인한 시간.. 홍삼은 가격에 현혹되면 안되고 이것저것 따져보고 잘 고르셔야 한다는거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