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 케나 우캄바니
롯데시네마 갔다가 가볍게 끼니를 때우기 위해 방문한 스타벅스 합정폴리스R점.. 신한카드 숙제도 해야 하고 해서 겸사겸사 방문했다는..
STARBUCKS COFFEE.. HAPJEONG POLIS RESERVE.. 멋진 외관을 자랑하는 스타벅스 리저브 합정..
팬데믹 이후 테이블과 의자를 절반이상 줄였지만.. 그보다 손님이 더 많이 줄어서.. 전보다 훨씬 편안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ㅡㅡ;;..
장사가 안되다보니 발주를 소극적으로 해서 늦게 가면 먹을 게 없다죠.. 오늘은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한 가지뿐이네요.. 망했다.. ㅠ.ㅠ..
리저브 케냐와 베이글 샌드위치.. 샌드위치지만 베이글이라 베이커리 메뉴에 속해 이브닝 페어링 적용X.. ㅠ.ㅠ..
KENYA UKAMBANI.. 케나 우캄바니.. 그란데 6,500원..
르완다 힝가카와에 이은 리저브 커피 케냐 우캄바니.. 똑같은 까만 머그에 까만 커피라 사진으로 보면 다 그게 그거 같아 보이지만.. 일반(?) 스타벅스에서 오늘의커피로 맛볼 수 있는 코끼리 그림 케냐 원두와는 완전히 다른 세계의 커피..
리저브 커피는 스타벅스에서 테이스팅 카드에 써놓은 설명과 내가 맛본 평가를 비교해 보는 재미가 나름 쏠쏠하답니다..
토마토에 허브향이 난다는 스타벅스코리아의 주장인데 이번에도(?) 전혀 아닌거 같고.. 신선한 시트러스향에 베리맛 그리고 산미도 강했단.. 착 붙는 균형감에 향이 진하고 해서.. 누가 마셔도 맛있다고 느껴질 만한 커피가 아닐까 싶네요.. 6천원이면 리저브 기본가격인데.. 가성비 너무 좋고..
베이글이지만 워밍함 크림치즈가 녹아서 대참사가 일어난답니다.. 포장 뜯어서 접시 위에 올려 참 좋을텐데 콜드 샌드위치는 늘 그냥 좀.. 비닐 뜯는 거 저 같은 장애인에겐 너무 힘들어요.. 케익보다 샌드위치가 훨씬 뜯기 힘들.. ㅠ.ㅠ..
BASIL TOMATO CREAM CHEESE BAGEL..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5,3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크림치즈가 정말 두툼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 베이글 구입시 천원 업차지로 추가할 수 있는 1온스짜리 조그마한 포션 크림치즈와 비교하면 실로 엄청난 양..
포테이토 베이글인데 의외로 올리브가 들어가 있네요.. 블랙올리브가 많이 미약한 양이긴 한데 향은 또 강해요.. 바질이랑도 잘 어울리고 나쁘지 않음..
크림치즈에 썬드라이드토마토를 블렌드해서 독특한 맛.. 올리브와 바질, 태양초토마토 3가지 조합이라 산미감 있는 완전 지중해 맛이 난답니다..
자~ 여러분도 한입~..
배불러서 전 베이글을 선호하지 않는데 이건 맛있네요.. 토스트 되지 않아 퍽퍽한 것을 고려해도 괜찮은..
바질페스토를 더 썼어야 했는데.. 바질향이 조금 더 진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어쨌거나 너무 배부르다으..
이런 포만감 때문에 베이글을 좋아하지 않는.. ㅋㅋㅋ.. 크림치즈가 왕창 들어가지만 생각보다 칼로리는 낮은 편.. 정말 480 칼로리인지는 매우 의심스럽지만.. ㅡㅡ;;..
RESERVE BARK CHOCOLATE.. 리저브 커피를 마시는 또 하나의 즐거움.. 리저브 바크 초콜릿.. 이거 끼워 줘서 너무 좋음.. 즌작에 초콜릿으로 갔어야지.. 전의 비스코티, 마카롱보다 훨씬 맛있음..
진한 다크 초콜릿에 아몬드와 헤이즐넛 바크.. 단짠 초콜릿으로 기분 좋은 마무리.. 케냐 우캄바니가 스위트해서 초콜릿이랑 커피 같이 마시니 더 맛있어지네요.. 베이글이랑 같이 먹을 때와 커피맛이 너무 달라서 웃겼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