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칼로리 스타벅스 세트 | 당근 케이크 위드 슈크림 프라푸치노
지인분께서 자신의 생일을 자축하고 싶으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찾게 된 스타벅스커피 광화문D타워점.. 이 지인이랑 같이 스벅 오면 직원할인을 받을 수 있어 자주 애용(?)하고 싶은데 6개월만에 보는듯한.. 늘 바쁜척 해서 애용을 못하고 있음.. ㅡㅡ;;..
일명 김어준 스벅사건(--)이후로 시내 스타벅스 매장은 자체방역(?)이 철벽수준으로 업글되서 요즘은 문 열고 들어서자마자 체크인부터 해야 하는 분위기죠.. 직원분들 무섭.. ㅠ.ㅠ.. 전 여길 리저브 매장으로 기억하고 있어서 에이지드 수마트라 달라고 했는데 뭔질 모르시더라구요.. 옆에 보니 리저브바 날려 버렸더란.. 망했.. ㅠ.ㅠ.. 리접 안되문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 했는데 그건 솔드아웃 되셨다(?)고.. 그래서 아무거나(?) 주문함.. ㅠ.ㅠ..
테이블 역시 그 사건 이후로 여러명이 절대 앉을 수 없게 업계 최고(--)수준으로 단계를 올렸어요.. 이 매장은 1인석, 2인석 위주로 완전 재편해서 3~4인의 경우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 안되었던..
스타벅스 생일케이크 세트.. 축하해요.. ㅡㅡ;;..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그란데 4,600원..
제가 자발적으로 주문해 마실 일은 없는 스타벅스의 대표적 기피음료 아메리카노.. 지인분은 칼로리 억제를 위해 늘 이 아메리카노를 드신답니다..
살은 언제 빠지고 다이어트의 끝은 언제인지 알 수 없지만.. 지인분의 다이어트를 전 응원합니다.. 근데 오늘은 온더보더 폭식 후의 스벅이었다는거.. ㅡㅡ;;..
CHOUX CREAM FRAPPUCCINO WITH PANNA COTTA.. 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 그란데 7,000원..
수마트라랑 드래곤후르츠 둘 다 주문 실패해서 결국 슈크림.. 스벅지인 할인챤스 땐 늘 비싼거(--)입니다.. 지인분은 스타벅스를 늘 이디야 가격으로 먹을 수 있며 자랑함.. ㅋㅋㅋ..
원하던 메뉴가 연속으로 없어서 당황한 나머지 엑스트라 휘핑으로 하는걸 깜빡했어요.. 일반 흰둥이 휩이 아니라 슈크림 휘핑크림이라 무조건 잔뜩 올려야 했는데 아쉽게도 그러질 못했던.. ㅠ.ㅠ..
카라멜 판나코타가 깔려 더 맛있어진 슈크림 프라푸치노.. 판나코타 양이 적은게 불만이지만.. 푸딩이나 젤리가 들어간 음료는 우리나라에선 늘 인기가 없었기에 이해는 합니다..
WALNUT CARROT CAKE.. 호두 당근 케이크.. 6,500원..
온더보더 갔다 바로 온거라 배불러서 왠만하면 헤비한 케이크는 피하고 싶었는데.. 늦은 시간이라 생크림 카스텔라랑 당근 케이크 밖에 없었어요.. 생일케익으로 카스테라는 조금 그래서 당근으로.. ㅡㅡ;;..
홈메이드풍 당근케익에 호두로 철벽을 친 라운드 케이크로 최고수준 칼로리를 자랑합니다.. 제 기억으론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다음으로 칼로리가 높을꺼에요 아마도..
칼로리 신경쓰셔야 하는 분은 무거운 케이크는 무조건 피하세요.. 중량에 칼로리는 비례합니다.. 지인분처럼 칼로리에 신경써야 하는 분은 생크림계 케이크를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림.. 안먹는게 더 좋지만.. ㅋㅋㅋ..
얘는 보통의 퍽퍽이 당근케익이 아니라 캐럿시트에 크림치즈를 샌드한 타입이라 맛있습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칼로리도 높다는거.. 전 칼로리따위 신경 안쓰는데 지인분 때문에 오늘의 스타벅스 케익세트 칼로리를 조사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앱 보시면 영양정보가 자세히 나온답니다.. 그거 그냥 보심 돼요.. 호두 당근 케이크 942 칼로리, 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 그란데 713.. 둘을 합하면 무려 1,655 칼로리.. 이거 실화입니다.. 왠만한 사람 하루치 칼로리라고.. 아 웃겨.. ㅋㅋㅋ..
대량의 칼로리 소비와 함께 지인분의 생일을 마구 축하해주었다는 스토리가 되겠네요.. 매일 이렇게 먹었다간 돼지가 될듯..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