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밥 치킨의 원조 | 지코바 숯불 양념치킨 순살
지인분께서 뭔가 시켜보라고 하셔서 급주문한 지코바 치킨.. 원래는 네고왕에 나온 두찜 로제찜닭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번엔 네고왕 특권(--)이 매일 선착순이라 저같이 손 느린 사람은 쿠폰받는게 불가능에 가까워 포기.. 두찜 그냥 주문하려니 무려 4만원이더라구요.. 너무 비싸 포기하고 다른 거 보다가 딱 들어온 게 치밥원조 지코바치킨.. 처음 본 브랜드였는데 원조란 말에 혹해 주문.. ㅡㅡㅋ..
저는 지난번 푸라닭처럼 지코바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주문했는데 지인분은 지코바를 아시더라구요.. 거기 치밥원조라고 오~.. 요즘 듣보잡(?) 치킨에 도전하는데 재미가 들렸어요.. 그래서 BHC 블랙올리브의 유혹을 뿌리치고 주문할 수 있었던.. ㅋㅋㅋ.. 지코바는 다른 치킨전문점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캐릭터가 인상적이네요.. 여기 복고풍 치킨을 추구하는 건가..
양념치킨 전문 브랜드~ 지코바 치킨무..
펩시콜라 500ml 기본제공..
지코바 치킨이 맛있는 비결.. 순수 국내산 1등 품질의 천연재료만을 엄선한 양념,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제조과정을 거쳐 탄생한 한국토종 맛의 양념, 염지 작업을 하지 않은 신선 가공육을 그대로~라고 박스에 쓰여있네요.. 양념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듯..
GCOVA.. CHARCOLE FIRE SEASONED CHICKEN BONELESS.. 지코바.. 숯불 양념 치킨 순살.. 가격 : 20,000원..
준비물.. 치킨의 친구~ 햇반..
소금구이 양념구이 전문 지코바.. 젓가락도 복고..
양념치킨은 한 마리 18,000원, 순살 20,000원인데요.. 순살이 2천원 더 비싸지만 치밥용 치킨은 순살이 진리.. 전 순살보다 한마리가 더 맛있어서 순살 잘 주문 안하는데.. 몇 번 먹어 본 결과 밥이랑 같이 먹기용은 순살이란 결론이었죠.. 뼈 발라 먹기 귀츈.. ㅡㅡ;;.. 치킨만 먹는거면 한마리 밥이랑 같이 먹는다면 살로만.. 지코바는 당연 순살~..
주문할 때 보니까 떡사리 추가가 필수(?)인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눈치껏(?) 떡사리 추가.. 근데 추가하길 잘한 거 같네요.. 숯불 치킨이라 그런지 치킨 양이 별로 안 많더라고요.. 떡사리 없었음 진짜 초라할 뻔.. ㅋㅋㅋ..
치킨 조각이 상당히 작습니다.. 밥에 올려 먹기 좋게 특화된듯한 한입 사이즈..
순한맛으로 했는데 살짝 맵네요.. 기름이 쪽 빠진 숯불구이 치킨에 짭짤한 양념이 특징..
양념맛이 강해서 다른 양념치킨처럼 치킨만 먹기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왜 치밥 원조인지 먹어 보니 알 거 같음..
떡사리 추가하길 정말 잘한 거 같아요.. 다른 치킨에 들어간 떡보다 훨씬 맛있네요.. 기름떡볶이 느낌 나고 굿굿..
지인분께서 보겸 유튜브에서 지코바 먹방 하는 걸 보셨는데.. 보겸은 아예 밥을 비벼서 먹더라고.. 왜 비벼 먹는진 알 거 같아요.. 닭에서 기름이 쪽 빠져 고추기름이 깔린 수준이라.. ㅋㅋㅋ.. 하지만 저에겐 적당하지 않은 듯.. 순한맛이 생각보다 매콤해서 그 양념을 다 먹기엔 많은 무리가..
기름이 쪽 빠진 슬림한 닭다리살의 매력.. 굽네치킨보다 기름이 더 쪽 빠진 느낌이랄까나.. 다릿살이지만 담백합니다.. 맛은 있는데 많이 짜네요.. 뒷맛이 살짝 니끼한 것도 조금 걸리고..
어쨌거나 지금까지 만나지 못한 독특한 치킨인 걸로 결론.. 굽네치킨 할인쿠폰의 달콤한 유혹을 뿌리치고 지코바를 택했는데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던 걸로.. 밥반찬용으로 특화된 치킨~ 지코바 숯불양념.. 치킨에 양념이 제대로 배어 있어서 정말 밥 한 공기는 순식간에 뚝딱입니다.. 괜히 치밥의 원조라고 주장하는 게 아니란 생각이었네요.. 치밥 좋아하시면 한번 지코바에 도전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