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RESTAURANT

새로운 변화 2022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VIP 혜택 총정리

TOMMY LEE 2022. 1. 12. 15:30
반응형

설마 또 가격을 올리겠다고?? 했던 설마설마의 가격 인상으로 연말에 큰 충격을 주었던 아웃백에서.. 멤버십 프로그램 2022 부메랑 클럽 VIP 블랙 레드가 발표되었습니다.. 저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2022 VIP 블랙을 유지하게 되었는데요.. 2022년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부메랑 멤버십 프로그램이 작년과 달라진 점을 위주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아웃백 부메랑 클럽 VIP에 선정된 회원은 아웃백 앱 실행 시에 이렇게 생긴 팝업이 뜹니다.. 작년과 디자인 완전히 같습니다.. 성의가 없음.. ㅡㅡ;;.. 혜택기간은 2022년 1월 7일(금)~12월 31(토)라고 나오네요.. 부메랑 VIP 기준은 2021년과 같습니다.. 방문 횟수나 결제 금액 기준 변동은 없어요..

 

2022 부메랑클럽 VIP는 2가지 등급으로 선정됩니다.. 레드 4회 방문 40만원 이상 / 블랙 6회 방문 60만원 이상으로 지난 해와 같고.. 선정 발표는 1차 1월5일 / 2차 1월18일 / 3차 1월28일로 안내된다고 합니다.. 저는 1차인 듯??..

VIP 레드 등급 회원은 부메랑 일반 회원과는 달리 방문 시마다 과일에이드 무료제공, 본인(티본,엘본,토마호크) 스테이크 2만원 할인쿠폰 1매, 시즌 쿠폰 3회 제공 혜택이 있고요..

VIP 블랙 등급은 포인트 3%적립, 과일에이드 또는 무알코올 모히토 무료제공, 시즌 쿠폰 4회, 골드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쿠폰 이렇게네요.. 

레드와 블랙의 차이점은 포인트를 1% 더 주고, 시즌 쿠폰 +1회, 무알콜 모히토 주는 거랑 골드코스트 쿠폰 주는 게 다릅니다.. 자세한 부메랑 멤버십 프로그램 내용은 → 요기로..

 

VIP 회원 무료 음료의 경우 작년까지는 RED 에이드, BLACK 주스였는데.. 블랙 등급에게 주던 주스가 무알코올 모히토 또는 에이드 중 제공되는 것으로 바뀐 점이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입니다.. 만들기 훨씬 귀찮은 모히토로 굳이 바꾼다는 것은 주스를 주기 아깝다는 것으로 해석될 수밖에 없겠네요.. 아웃백 모히토가 무늬만 모히토인지라 워낙에 맛이 없어서 저에겐 절망적인 선고네요.. 그나저나 저 VIP 부메랑 회원 전용 문화 이벤트는 대체 언제 있었나요 기억이 안 나는데.. 써놨으면 한 번이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닌가.. ㅡㅡa.. 

 

아웃백 2022 멤버십 쿠폰에도 변화가 있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부메랑 멤버십 가입축하 치킨텐더 샐러드 무료쿠폰이 없어졌다는 것이고.. 연 1회 지급되는 생일 쿠폰이 1년 중 언제라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으로 변경되었다는 것이네요.. 귀찮게 생일조작(?)을 안 하셔도 되겠고요..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할인쿠폰이 토마호크 스테이크 1만원 쿠폰으로 변경되었고.. 와인 가격 인상으로 와인 2잔 8,700원 쿠폰이 2잔 10,700원 쿠폰으로 바뀌었습니다.. 하우스와인 1잔 가격이 무려 2천원이나 오른 만원대라는 거.. ㅋㅋㅋ.. 지가 팬시 레스토랑인 줄 아나.. 무슨 자신감인지 모르겠네요.. 아직도 이번 가격인상에는 적응이 안 되는.. 올려도 너무 올렸음.. ㅡㅡ;;..

 

작년 포인트 적립률 5%→3% 때도 참았는데.. 이번에 가격 인상을 또 하고 블랙주스 아까워하는 꼴을 보니 아웃백을 끊을 때가 드디어 왔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과일주스를 빼앗아서 뭐가 달라진다는 건지 단골들 화나게 해서 뭐가 좋을 게 있다는 건지 이해를 못 하겠음..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좌담회에 참석해 쌍욕을 실컷 쏟아부어 보고 싶은 기분인데 저들이 원하는 기준에 부합하지 않아 참석은 불가능할 듯.. 9900 다운언더세트 시절부터 20년 넘게 쌓아온 긍정적인 관계를 청산한다는 게 슬픈 기분이긴 하지만.. 이름만 남은 껍데기 아웃백을 이젠 놓아줄 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잘 가요~ 즐거웠어요 아웃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