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소금에 찍어 먹는 고급 돈까스 | 사보텐 제주흑돈카츠
롯데몰 김포공항점 갔다가 돈까스 먹으러 오랜만에 사보텐에 들르게 되었네요.. 두툼한 일본식 돈카츠는 역시 사보텐이라고 막..
롯데몰 김포공항점 스카이파크 야외광장 핑크퐁 포토존.. 핑크퐁들이 너무 예뻐서 동영상으로 특별히 담아봤습니다.. 엄청 귀여운데 아무도 없다.. ㅠ.ㅠ.. 해외여행이 자유로웠더라면 여기는 무조건 들러야 하는 포토스팟으로 사람들로 매우 붐볐을텐데.. 저 밖에 없네요.. ㅡㅡ;;.. 여기 롯데몰이 사실 김포공항 국제선터미널에서 길만 건너면 바로라서 엄청 접근성이 좋은 곳이거든요.. ㅠ.ㅠ..
SABOTEN.. LOTTEMALL GIMPO AIRPORT.. 사보텐 롯데몰김포공항점.. 핑크퐁들이 있는 GF층에 바로 있답니다.. 위치는 딘타이펑 건너편..
사보텐 메뉴판.. 정통카츠정식, 스페셜카츠정식, 누들정식, 라이스정식, 곁들임메뉴 순이네요..
사보텐 나름 오랜만이네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요..
혼밥하기에도 나름 괜찮은 곳이랍니다.. 어쨌거나 바로 주문..
사보텐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깨그릇 이용방법과 샐러드 이용방법, 숟가락 이용방법이 친절하게 설명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ㅡㅡ;;..
오미즈..
깨절구.. 톤카츠 나오기 전에 깨를 갈아주고요..
양배추 샐러드 제공되었습니다.. 엄청난 양.. 혼잔데 이걸 어찌 다 먹으라고요.. ㄷㄷㄷ..
이 많은 걸 어찌 다 먹으라고 줬냐고 하면서 결국엔 다 먹었음.. ㅋㅋㅋ..
오늘의 메뉴는 제주흑돈카츠.. 사보텐 프리미엄 메뉴의 양대산맥 시그니처카츠와 제주흑돈카츠가 저의 사보텐 추천메뉴인데요.. 저는 시그니처보다는 제주흑돈카츠를 더 좋아한답니다..
JEJU BLACK PORK KATSU.. 제주 흑돈 카츠.. 로스 16,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사보텐 톤카츠는 기본적으로 갈은깨 + 돈카츠소스 조합으로 먹는데요.. 이 제주흑돈카츠는 프리미엄 메뉴라서 3가지 소금이 함께 제공된답니다.. 텐푸라처럼 여러가지맛의 소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컨셉..
굵은 빵가루옷을 제대로 입혀 튀겨낸 제주흑돈카츠의 모습입니다.. 색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제주흑돈카츠 중량은 150g으로 기본 사보텐 오리지널카츠보다는 20g 더 볼륨이 있답니다..
라이스.. 흰쌀밥..
미소시루.. 팽이버섯 토핑..
단무지와 할라피뇨..
3종 소금세트.. 왼쪽부터 카레소금, 녹차소금, 마늘소금..
옆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전 혼밥하면서도 사진을 열심히 찍습니다.. ㅋㅋㅋ..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인 프리미엄 메뉴라고 써있음.. 청정지역이랑 육즙이랑 뭔 상관??..
고깃결이 살아 있어 육질이 그대로 느껴지는 로스카츠입니다..
제주 黑豚.. 제주도 가본지가 어언~..
3가지 소금과 돈까스소스, 겨자와 곁들여 먹다보면 그냥 순식간에 사라져요.. ㅋㅋㅋ..
소금에 찍어 먹는 것도 맛있지만 역시 소스 잔뜩 입혀서 먹는 게 제일인듯한 기분이..
녹차소금은 색이 초롯빛이 나긴 하는데 녹차향이 거의 안느껴져서 그닥이었고.. 카레소금이랑 마늘소금은 괜찮았던듯..
일본여행가면 톤카츠를 종종 먹는데 이런 고급육의 프리미엄 톤카츠는 가격이 많이 비싸답니다.. 다른 메뉴들이랑 비교하면 사실 19,000원 20,000원을 받아야 정상인데 사보텐 제주흑돈은 17,000원이란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죠.. 이 메뉴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단가가 상당한데다 비싼 소금도 내주고 남는 게 별로 없을듯.. ㅡㅡ;;.. 그래서 우리는 제주흑돈카츠를 많이 먹어줘야만 하는 것입니다.. 저의 사보텐 추천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