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크리스피 치킨 코울슬로 콘샐러드 | KFC 대학로점
지인분들과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서 들른 KFC 대학로점.. 대학로에선 역시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KFC앱 할인쿠폰을 소진하기 위한 방문이었네요..
KFC DAEHAKRO.. 케이에프씨 대학로점.. 예전부터 대학로 공식 만남의 장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강남역에 뉴욕제과가 있었다면 대학로에선 켄치였죠..
한 때 대학로 만남의장소 양대산맥이었던 혜화역 4번 출구 배스킨라빈스는 망해서 지금은 휴대폰 가게로 바뀌었지만 KFC는 예전부터 이 자리에서 그대로 영업을 해주고 있어서 뭔가 고마운 기분마저 들어요..
대학로점이 1층은 늘 혼잡하지만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여유가 있답니다..
ICED AMERICANO..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2,000원..
KFC는 탄산음료 가격이 경쟁업체보다 다소 높은 느낌이라 아이스커피를 자주 마신답니다.. 오늘도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
KFC는 네스카페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맛은 별로에요.. 아메리카노는 역시 버거킹.. ㅋㅋㅋ..
COCA COLA.. 코카콜라.. 라지 2,200원..
1층으로 리필하러 가기 귀찮아서 라지 콜라로 주문..
KFC는 펩시코의 얌브랜드 소속 브랜드이지만 우리나라에선 왜인지 코카콜라를 판매하고 있다죠.. 근본을 잊으면 안 돼요 KFC.. ㅡㅡ;;..
라지 콜라는 역시 양이 많아서 리필을 할 수 없었답니다.. 콜라는 역시 라지 콜라.. ㅡㅡㅋ..
COLESLAW.. 코울슬로.. 1,900원..
쿠폰으로 주문하게 된 코울슬로..
스푼으로 마구 퍼묵퍼묵..
치킨엔 역시 코울슬로죠..
CORN SALAD.. 콘 샐러드.. 1,900원..
코울슬로 주문한 김에 콘샐러드까지..
그린 자이언트 사서 집에서 만들어봤는데.. 집에선 이 맛이 안 나더라고요.. 뭘 더 넣어야 하는 건지.. ㅡㅡa..
저는 콘샐러드보다는 코울슬로가 더 맛있는 듯..
HOT CRISPY CHICKEN.. 핫 크리스피 치킨.. 8조각 19,400원..
매장에서 치킨 8조각 버켓으로 주문하는 거 진짜 오랜만인데.. 요즘은 바구니에 안 주고 이렇게 주나 보네요.. 뭔가 실망스럽..
역시 왠지 모르게 기분이 안 난다고 막.. KFC는 역시 버켓에 줘야 하는데.. ㅠ.ㅠ..
저는 핫크리스피보다는 오리지널을 선호해서.. 거의 쿠폰이 아니면 주문을 안 하게 되는 메뉴인데요.. 매장에서 바로 튀겨낸 거 바로 먹으니 확실히 더 맛있네요.. 역시 치킨은 매장에서 먹어야 제 맛..
EGG TART.. 에그 타르트.. 1,900원..
디저트는 오랜만에 에그타르트.. 콘샐러드랑 에그타르트는 쿠폰.. 두 개 묶어서 2,900원..
에그타르트는 예전에 900원 행사를 자주 해서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디저트 행사를 잘 안 해서 먹을 일도 뜸해진 듯한.. 뭐 할인을 안 해도 천원대로 저렴하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상.. ㅡㅡ;;..
바삭한 크러스트에 부드러운 필링.. 클래식한 맛의 KFC 에그타르트로 달콤한 마무리..
치킨이랑 아메리카노랑 마구 먹고 마셨더니 배부르네요.. 치킨이 생각날 땐 케이에프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