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가을 신메뉴 | 레몬크림 쉬림프 피자 골드바이트 엣지
지인분께서 피자 흡입을 희망하셔서 오랜만에 피자헛에서 피자를 주문하게 되었네요.. 요즘 확연히 피자 주문 빈도가 떨어지긴 한 것 같아요.. 치킨이 더 싸서 어쩔 수 없이.. ㅠ.ㅠ.. 그나저나 얼마만의 피자헛인지..
피자헛 놓칠 수 없는 9월의 멤버십 혜택~ 파스타 100원 딜.. 9월14일부터 매주 월~목요일 리치치즈파스타 100원.. 프리미엄 피자 포장 30%, 배달 20% 할인에 리치치즈 파스타 100원이면 꽤 괜찮은 조건..
RICH CHEESE PASTA.. 리치 치즈 파스타.. 7,900원..
박스를 오픈하면 이런 느낌.. 은박 도시락이 들어 있습니다..
피자헛 베스트셀러.. 리치 치즈 파스타.. 언제 봐도 훈훈한 이 모습.. ㅋㅋㅋ..
피자헛 기본 중의 기본 메뉴로 미트소스 스파게티에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워낸 오븐형 스파게티입니다..
피자헛 리치치즈 스파게티 하면 치즈로 완전 덮어버린 이 느낌이죠..
너무나도 익숙한 이 맛.. 뭔가 안심이 되는 맛이랄까..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이 맛.. 굿굿~..
피자는 늘 신메뉴를 먹지만 파스타는 새로 나오는 메뉴들이 영 맘에 안 들더라고요.. 이 리치 치즈가 역시 최고입니다..
국내산 오이의 신선함을 담은 바른 생피클.. 라지라고 하는데 양은 별로 안많은듯..
콜라는 펩시 제로.. 집에 있던 거.. ㅋㅋㅋ..
LEMON CREAM SHRIMP PIZZA.. 레몬 크림 쉬림프 피자.. 가격 : 미디엄 29,900원, 라지 35,900원..
피자헛 피자엣지는 골드바이트, 콘치즈포켓, 에그타르트,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중 선택이 가능하고 추가금은 치즈크러스트 4천원 나머진 모두 5천원입니다.. ㅡㅡ;;.. 레몬크림 쉬림프에 어울리는 엣지는 골드바이트.. 어쩔 수 없이 5천원 내고 업그레이드..
레몬크림 쉬림프 피자는 레몬크림 통새우 토핑과 크림치즈 드리즐, 로스티드 토마토소스가 특징인 듯....
의외로 갈릭 후레이크가 올라가서 지인분께서 좋아하셨음..
통새우라고 하지만 새우 사이즈는 많이 아쉬운 기분이었고요.. 중화풍 레몬크림새우의 느낌이려나 했는데 그건 또 아니었네요..
한 조각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
무난하게 맛있는데 역시 새우감이 부족해서 아쉽습니다.. 뭐 새우를 더 올리면 가격을 더 올려야 할 테니까 어쩔 수 없나 싶기도 하고..
골드 바이트 엣지는 모양만 바뀌었을 뿐 예전 그맛인 것 같아요.. 익숙한 고구마무스에 치즈 조합..
4년 전인가 나왔던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도 맛있었는데 이번 신메뉴 레몬크림 쉬림프 피자도 괜찮은 듯싶네요..
피자맛에 까다로운 지인분들도 최근에 먹은 도미노 와일드와일드웨스트 보다 낫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셨음.. 저는 피자보단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네요.. ㅡㅡㅋ..
피자헛 가을 신메뉴는 특별하지도 새롭지도 않은 맛이었지만.. 호불호가 없는 레몬크림 새우에 고구마무스 치즈바이트란 워낙에 안전한 조합이라 나쁘지 않았다는 후기가 되겠네요.. 함께 즐겨요 피자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