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스탬프 쿠폰 |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크리스피크림 스탬프 쿠폰 유효기간이 1월 말까지라서 어쩔 수 없이 쿠폰 소진을 위해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찾았습니다.. 일반인들에겐 크리스피도넛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고요..
스탬프 10장을 모으면 이렇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스탬프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오리지널 하프더즌 가격이 10,200원이니까 적립율이 꽤 괜찮은 편이에요..
KRISPY KREME DOUGHNUTS.. MECENAT POLIS..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세나폴리스점.. 위치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투썸플레이스 건너편입니다.. 찾기 엄청 쉬워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 주문 대기는 없어서 편하게 키오스크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피크림도넛 합정메세나폴리스점 추천메뉴.. 오리지널 페어링 & 스페셜 페어링..
매장 안쪽 테이블은 뭐 요런 느낌입니다.. 최근 리모델링한 매장들은 대략 이렇게 도넛모양 테이블에 알록달록 레드와 옐로그린 체어의 기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PURE MILK SOFT CONE.. 순수 우유 소프트콘.. 3,500원..
크리스피크림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의외로 소프트 아이스크림.. 전 웬만하면 이거 먹고 시작합니다.. ㅋㅋㅋ..
파스퇴르 우유의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인데요.. 이름 그대로 순수한 우유맛이라서 좋아요..
텍스처는 조금 덜 소프트한 느낌이랄까.. 파스퇴르 밀크바의 그것보다는 백미당에 가까운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오늘도 훈훈한 맛을 자랑했던 크리스피크림 순수우유 소프트콘..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추천을 안 할 수가 없는 메뉴.. 3,500원이면 정말 저렴한 듯..
일단 소프트 아이스크림부터 해치우고 난 후 동영상..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오리지널 페어링을 주문한 모습..
ORIGINAL PAIRING.. 오리지널 페어링.. 5,000원.. 구.싱글세트입니다.. 400원 할인이고 할인율은 야박하게 7% 정도입니다..
AMERICANO.. 아메리카노.. 3,700원..
아이스크림 먹느라 바빠서 방치되어 있던 아메리카노인지라 크레마가 다 죽어 버렸네요.. 암튼 오랜만의 핫 아메리카노.. KKD는 음료 가격인상은 없습니다.. 예전 가격 그대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에는 이 핫 아메리카노가 가장 어울리지 않나 싶습니다.. 옛날엔 볼드를 페어링 해서 주로 마셨는데 지금은 아메리카노..
ORIGINAL GLAZED..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700원..
오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상태가 별로 안 좋네요.. 뭔가 도넛이 부풀다가 말은 듯한 느낌이랄까...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쁘띠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입니다만.. 뭐 항상 컨디션이 좋을 수는 없으니까..
역시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부드럽고 맛있네요.. 글레이즈드만큼은 크리스피크림을 따라 올 수가 없는 듯..
ORIGINAL GLAZED..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10,200원..
오리지널글레이즈드 더즌은 할인이 들어가서 16,000원이지만 하프더즌은 할인이 없어 도넛 단품 6개를 구입하는 가격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왕이면 더즌 구입하시는 게 유리..
글레이즈드 도넛하면 역시 크리스피크림.. 영롱한 저 황금빛 자태.. 눈이 부십니다..
오리지널 페어링에 나온 글레이즈드가 상태가 안 좋았던 게 맞네요.. 하프더즌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모두 멀쩡한 모습..
반딱반딱 빛나는 아름다운 캐러멜색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스탬프쿠폰으로 무료로 받아서 더 좋았던 듯합니다..
보기보단 칼로리도 적게 나가는지라 간식용으로 이거만 한 메뉴가 사실 없습니다..
2024년에도 도넛 스탬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롯데잇츠 앱으로 적립을 받으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쌓입니다.. 엔제리너스보단 방문 횟수가 적어 스탬프가 많이 안 찍히는 느낌이긴 해요..
크리스피크림 숙제하러 오신 분들이 많은 지 늦은 시간에도 엄청 붐볐던 메세나폴리스 크리스피크림이었습니다.. 2월에는 미친 비주얼의 딸기 글레이즈드가 오랜만에 컴백한다고 하니까 크리스피크림 많이 찾아 주시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