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한국의맛 프로젝트 4호 | 진주고추 크림치즈버거
한국 맥도날드가 한국의맛 프로젝트 4호 버거인 진주고추크림치즈버거를 내놓고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진주고추가 들어간다고 해서 마지막으로 맛보기 위해서 맥도날드를 찾았답니다..
MC DONALD'S.. HAPJEONG MECENAT POLIS.. 맥도날드 합정메세나폴리스점.. 영업시간은 07:00~24:00입니다..
맥도날드 합정메세나폴리스점을 찾은 이유는 유튜브 Zane Travel 채널에 나왔기 때문.. 어디서 많이 보던 맥도날드 매장이 나와서 넘 반가웠음.. 홍대에서 가까워서 그런지 제인이 여기를 왔더라고요.. 2개월 전 영상이라 푸바오버거 있을 때인데요.. 혼자서 불고기해쉬브라운버거, 맥치킨모짜렐라버거, 상하이치킨스낵랩, 골든모짜렐라치즈스틱에 청사과맥피즈까지 알차게 먹고 나서.. 딸기오레오맥플러리와 맥스파이시치킨텐더로 입가심을 했던 전설의 먹방 매장.. 한국 맥도날드 메뉴가 신선하고 맛나다며 계속 극찬하다 끝난 영상입니다.. ㅡㅡㅋ..
저는 그 분처럼 많이는 못먹는지라 진주고추크림치즈 버거세트 하나 주문했어요.. 3버거를 어캐 다 먹는 거야.. ㅠ.ㅠ..
어디에 앉을까 고민하다가..
카운터 옆쪽에 자리했습니다.. 테이블 안착 후 찰칵..
맥도날드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세트입니다.. 사이드는 후렌치후라이 음료는 스프라이트..
SPRITE.. 스프라이트.. 미디엄 1,900원..
단맛이 하나도 안나서 깜놀.. 이거 뭐야.. ㅋㅋㅋ.. 스프라이트 시럽이 다 떨어졌나 봐요.. 스프라이트는 무색이니까 모를 수도 있다고 봄..
그리하여 스프라이트풍 탄산수를 마시게 되었다는 슬픈 스토리.. ㅡㅡㅋ..
FRENCH FRIES.. 후렌치 후라이.. 미디엄 2,200원..
제가 맥도날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하나만 꼽으라면 바로 이 후렌치 후라이입니다.. 후렌치후라이만큼은 맥도날드가 최고인 듯..
롯데리아, KFC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하지만.. 맥도날드가 경쟁업체보다 양이 훨씬 많아서 적수가 되진 못함.. ㅋㅋㅋ..
케찹을 듬뿍 찍어 냠냐므..
얇은 감튀.. 크리스피한 텍스처에 짭짤한 소금맛.. 이게 바로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는 버거보다 먼저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의외로 후렌치후라이는 후레쉬함이 생명이라는 거.. 뜨끈할 때 먹어야 진짜 제 맛..
JINJU PEPPER CREAM CHEESE BURGER..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가격 : 단품 7,400원, 세트 8,900원, 라지, 8,700원, 런치 8,200원..
고추크림치즈 랩지 다 떨어져서 일반 버전으로 제공되었어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오픈해 보면 이런 느낌..
차분하게 잘 만든 느낌이네요.. 양상추 날림 같은 거 전혀 없고 초깔끔.. 합정메세나폴리스점 푸드퀄리티 굿~..
맥도날드 양상추양이 경쟁업체처럼 많아져서 늘 적응이 안 됩니다.. 예전엔 야채인심이 정말 박했는데 최근엔 많이 개선이 되었어요.. 번을 공중부양 시키고 있는 훈훈한 양상추양 굿굿..
진주고추크림치즈버거 구성은.. 쎄서미번-진주고추홀스래디쉬소스-양상추-토마토-진주고추크림치즈-베이컨-패티-패티-번의 순서..
장아찌에서 나온 고추씨들이 보이네요.. 맥도날드는 진주 고추를 진짜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ㅡㅡ;;..
패티 2장에 베이컨 거기에 크림치즈까지 듬뿍 들어갔기 때문에 볼륨감이 꽤 있습니다.. 만족감에 비해 칼로리는 의외로 적은 편.. 597Kcal면 꽤 괜찮죠??..
진주고추홀스래디쉬소스가 진주고추크림치즈의 느끼함을 꽤 잡아줘서 크림치즈계 버거치곤 느끼하지 않고 뒷맛도 깔끔한 편이고..
창녕마늘, 보성녹돈, 진도대파에 이은 맥도날드 한국의맛 시리즈 4호 버거인 진주고추크림치즈버거였는데요.. 다음엔 5호 버거 신메뉴가 아닌 진도대파를 앵콜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대파가 젤 별론데 하필이면.. ㅡㅡㅋ..